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요세 수박 얼마냐 1마넌 정도 함?앱에서 작성

블링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13 21:08:51
조회 27 추천 0 댓글 1
							

viewimage.php?id=2fb1d125eec231a865&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c34a89c740db303cdd0f4422c988c0f4724073117d6a9adc78ee5d45cc05289a8f78704b42292de60eb9966487dafd88315f621d20eadfbe35ac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71228 265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6]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0813 223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3502 623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4] 운영자 16.08.09 188199 461
2446864 근데 이번에 애니 뮤비 가능성도 높은게 [1] ㅇㅇ(211.106) 10:49 47 1
2446863 님들 블핑 CU 카드 출시되는거 그거 이번달 27일출시맞나요? [5] ㅇㅇ (27.124) 10:49 36 1
2446862 [단독]YG, 블랙핑크 X셀레나고메즈 MV..제작 예정 ㅇㅇ(117.111) 10:49 82 2
2446861 ㄹㄹㄹㄹㄹ륑디 알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0:48 7 0
2446860 와츄웨이팅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0:47 16 0
2446859 근데 뮤비는 맘만 먹으면 만들수 있는거 아님? [3] ㅇㅇ(223.38) 10:47 63 0
2446858 진짜 YG 너무 조아 ㅇㅇ(14.44) 10:47 38 0
2446857 뮤비찍을만한 시간이 아직없었잖아 설마 애니뮤비? ㅇㅇ(211.106) 10:45 18 0
2446856 베카붐이면 블루이 가 뭔가 저번에 같이잇던 작곡가들아니겟누 ㅇㅇ(223.38) 10:45 23 0
2446855 근데 이번노래 콜라보야 피처링이야? [4] ㅇㅇ(211.106) 10:44 99 1
2446854 노래 존나 좋은가봄 [1] ㅇㅇ(211.222) 10:44 92 1
2446853 혼자 착각해서 올린거아님? ㅇㅇ(110.70) 10:43 35 5
2446852 베카붐 ㅈㄴ흥분했나보네;; ㅇㅇ(223.38) 10:41 91 0
2446851 그럼 뮤비 진작 찍은거임? ㅇㅇ(211.106) 10:41 41 0
2446850 mv 없는데 흥분해서 착각한 것일수도 있고 ㅇㅇ(211.36) 10:40 60 5
2446849 지금까지 이해가 안되는데 누가정리좀해줘 블랙핑크 관련된거 싹다 [3] (58.143) 10:40 115 0
2446848 내 눈 1분 공개 [2]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0:40 37 0
2446847 입 가벼운 놈들 왤케 많노 ㄹㅇ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51 0
2446846 즈그돌은 팝스타 피쳐링&콜라보 못해봐서 빡쳤나보네 ㅋㅋㅋ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37 1
2446845 벡카붐 프로듀서리스트도 안떳는데 혼자 스포다 하고 댕기노 ㅋㅋ [1] ㅇㅇ(223.39) 10:38 125 2
2446844 그냥 피셜나오면 그때 가져오자 ㅇㅇ(175.223) 10:38 18 0
2446843 머리에 뿔이 왜 쏫아?? [2]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67 0
2446841 머리에 뿔이 솟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0:37 45 0
2446840 지금이라도 콜라보 취소해라 블핑을 위한거야 [1] ㅇㅇ(117.111) 10:37 73 0
2446839 수정했다며 ㅇㅇ(175.223) 10:36 41 0
2446838 아리도 재밌었겠지 ㅇㅇ(223.38) 10:36 22 0
2446837 베카붐이 뮤비언급 했다가 지웠다고함 [1] ㅇㅇ(223.33) 10:36 180 0
2446836 괴로움 멈춰라 마수리수리 야야얔ㅋㅋㅋㅋㅋㅋ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0:36 12 0
2446835 하와이 리얼리티를 티저 사진으로 박은게 하와이 영상 뮤비로 씀 ㅇㅇ(46.101) 10:36 45 1
2446834 헐 셀고 노래 듣고잇는데 ㅇㅇ(223.38) 10:36 30 1
2446833 24/365 6편다시보는중 ㅋㅋ 지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17 0
2446832 다음 정규땐 리사 나혼산 기대한다 ㅇㅇ(39.7) 10:35 30 1
2446831 뮤비 피셜 [5] ㅇㅇ(211.36) 10:34 231 9
2446830 배카붐 인별 MV 나오나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4 262 6
2446829 올해 진짜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1] ㅇㅇ(118.221) 10:34 47 0
2446828 베카붐 인별에 나온 vanessa tara에 대해 ㅇㅇ(211.36) 10:33 109 1
2446827 리릭비디오라도 내야하는데 안 내줄 것 같노 [4]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0:32 63 0
2446826 셀고 얼굴 존나작아 [2] ㅇㅇ(223.39) 10:32 99 1
2446825 와 뮤비나오는거 실화?? ㅇㅇ(211.36) 10:32 44 0
2446824 셀레핑크 소식듣고 입갤 만두젠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2 14 0
2446823 아이피 124.59 블핑 성희롱범 [2]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0:31 33 0
2446821 다들 스밍 잘 신경 쓰고 체크들 하자 가즈아 ㅋㅋㅋ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7 0
2446820 근데 티저 포스타 문양 말인데 ㄷㄷㄷ [1] ㅇㅇ(118.221) 10:28 113 0
2446819 28일 그래도 얼마 안남았네 날짜는 다다음주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3 0
2446818 ㄹㅇ 티저 다음주 부터 뜰려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8 0
2446817 리사가 따로 독립한게 고양이 때문이냐.? [6] ㅎㅎㅎㅎ(124.59) 10:27 17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