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랜만에 보는 남극 블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핑요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9 23:22:43
조회 2401 추천 182 댓글 26
							

viewimage.php?id=2fb1d125eec231a865&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ea89cf8876ba85c1514dedb3e319adf8764b1f4d0b47d9b9254948e4dc43091c9183471ce538450



viewimage.php?id=2fb1d125eec231a865&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ea89cf8876ba85c1514dedb3e319ab2eb67b7dc8b3bf340f008d395e79c1eb31baf0a5f172dba



짹에서 봤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182

고정닉 2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41]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77450 281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1545 236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4149 633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8] 운영자 16.08.09 188881 475
2535770 [기부인증] 앨범 구매 ㅇㅈ [5] 로제스파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47 7
2535769 오 이거 존맛탱 [2]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42 0
2535768 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 ㅇㅇ(119.194) 14:07 10 0
2535767 ㅇㄱㄹ ㅂㅁㄱ oo(112.170) 14:04 10 0
2535766 ㅇㄱㄹ ㅂㅁㄱ ㅇㅇ(175.223) 14:02 15 0
2535765 지수가 그래도 제일 언니라고 잘챙기네 [1] ㅇㅇ(223.38) 14:01 97 2
2535764 ㅇㄱㄹ ㅂㅁㄱ ㅇㅇ(175.223) 14:01 14 0
2535763 ㅇㄱㄹ ㅂㅁㄱ ㅇㅇ(175.223) 14:00 14 0
2535762 ㅇㄱㄹ ㅂㅁㄱ ㅇㅇ(175.223) 14:00 15 0
2535761 날씨 개좋네 ㅇㅇ(110.70) 13:57 20 0
2535760 서현의 'How You Like That'♬ 블랙핑크 모창 [4] ㅇㅇ(222.101) 13:50 115 3
2535759 이런날씨에 챙이처럼 빈백에서 밖에나 보면 좋겠누 The-B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47 0
2535758 어그로는 병신먹금 해주세요 어차피 병신입니다 ㅋㅋ B24/365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6 0
2535757 ㅇㄱㄹ ㅂㅁㄱ oo(112.170) 13:48 19 0
2535756 난 이번에 집에 물건 놓을 자리가 없어서 앨범은 안사려고 .. ㅇㅇ(182.230) 13:46 59 0
2535755 어그로는 병신먹금 해주세요 어차피 병신입니다 ㅋㅋ B24/365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10 1
2535754 자다깨서 찌부둥한데 ㅇㅇ(110.14) 13:43 37 0
2535753 확실히 여돌팬들은 '앨범 살거야?'이러고있네.. [3] ㅇㅇ(106.101) 13:34 236 5
2535752 ㅇㄱㄹ ㅂㅁㄱ oo(112.170) 13:32 23 0
2535751 니들 블랙핑크 앨범 살거임??? [1] ㅇㅇ(115.88) 13:29 97 4
2535750 깡충거미 너무 귀엽누 ㅋㅅㅋ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38 0
2535749 200924 츄스토리 [13] 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343 52
2535748 내일 티저는 챙 예상.. [5]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215 0
2535747 누워서 자고싶누 ㅋㅅㅋ [2]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2 47 0
2535746 짱깨국에 원자폭탄 던지고 싶노 씨발새끼들 [1]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3:05 148 1
2535745 화력 지원 막타 ㄱㄱㄱ ✊✊✊✊ [4] 파란나비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104 6
2535744 개씨팔 짱깨새끼들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3:05 104 1
2535743 ㅋㅅㅋ <ㅡ 이거 어떻게 읽냐? [2] ㅇㅇ(211.36) 13:04 98 0
2535742 이번 앨범 타이틀 궁예좀... [2] ㅇㅇ(58.230) 13:04 84 0
2535741 요즘 왤케 빡치노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3:03 53 0
2535740 싸강 존나 재미없노 [1] 파티포메라니안(175.197) 13:02 60 0
2535739 [김재환마갤]❤10/1 보는날이 장날❤첫방홍보왔재환✨(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20 0
2535738 배부르니까 또 졸립네 ㅋㅅㅋ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19 0
2535737 륵륵저 ost 부르노 ㅇㅇ(223.38) 12:51 98 1
2535736 어그로는 병신먹금 해주세요 어차피 병신입니다 ㅋㅋ B24/365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12 0
2535735 ㅇㄱㄹ ㅂㅁㄱ oo(112.170) 12:49 27 0
2535734 메이킹 보면 모르냐 티저에 애들의견 젤많이 들어감 [1] ㅇㅇ(223.38) 12:45 107 4
2535733 리사 투에니원 된 기념으로 파이어 춤한번 추자 ㅇㅇ(124.5) 12:43 67 1
2535732 리사머리 예상 해봤다 [1] 리사머리(180.230) 12:43 276 2
2535731 어그로는 병신먹금 해주세요 어차피 병신입니다 ㅋㅋ B24/365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15 0
2535730 리사 마음은 중국에 가있어서 징계 받은거 [2] ㅇㅇ(124.5) 12:40 253 1
2535729 어그로는 병신먹금 해주세요 어차피 병신입니다 ㅋㅋ B24/365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13 0
2535727 역시 비주얼 원탑 ㅇㅇ(223.39) 12:37 150 0
2535726 아이돌 끝판왕 비주얼 ㅇㅇ(223.39) 12:36 129 0
2535725 밥먹고 집에서 가지고 온 배랑 바나나 먹고있어용 ㅋㅅㅋ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24 0
2535724 와 개존예ㅋㅋ ㅇㅇ(223.39) 12:35 11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