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THE ALBUM’ JISOO TEASER POSTER #2

ruby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2 16:00:49
조회 3407 추천 390 댓글 78
							


viewimage.php?id=2fb1d125eec231a865&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08773396017e64d4a244dc099c2fb3ea60e30af4328025c3c4821d2742136d9762486596388


viewimage.php?id=2fb1d125eec231a865&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08773396017e64d4a244dc099c2fb3ea60e30af4328025c3c487dd1262534da2c7186ba2356


추천 비추천

390

고정닉 35

159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41]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86536 291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2475 240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40]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4843 640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50] 운영자 16.08.09 189581 480
2662031 엘지팬... [2] ㅇㅇ(124.5) 22:57 37 0
2662030 블핑 실제로 본 사람 있오? [9] ㅇㅇ(211.205) 22:57 90 1
2662029 그래 씨발 적은돈으로 이만큼 뽑았으면 보답하는 마음으로 4만9천원 지르자 Stork송병구(58.79) 22:55 24 0
2662028 헐 네.고왕에 채영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4 177 11
2662027 [태민갤] 11/9 ♊⏺ 이데아 ⏺♊컴백⚘홍보왔탬(설총)지각 tm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3 8 0
2662025 아 츄디오 녹음해논거 다시 듣는데 너무 달달해 ㅠ [1] 이재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45 1
2662024 근데 안나갈수도 있겠다 생각해보니 [2] ㅇㅇ(175.223) 22:52 122 1
2662023 [각개][위클리갤]⚡Zig Zag⚡ MAMA 인증왔어요 X2 Tag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6 0
2662022 제발 다른 걸그룹하고 투닥대던 시절은 좀 잊자 ㅇㅇㅋ(106.102) 22:50 83 3
2662021 브이앱 뭔가 많이 바껴서 어색하네 ㄷㄷ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8 68 0
2662020 지수 디올향수 찍었나바 [10] ㅇㅇ(223.62) 22:42 412 29
2662018 더.쿠에 마마글 [1] ㅇㅇ(39.7) 22:38 147 1
2662017 대상 딜 성공하면 마마 나갈거같고 안주면 안나갈듯 ㅇㅇ(39.7) 22:37 76 0
2662016 유나이티드 월드차트는 집계가 어떻게 되는거임? [3] ㅇㅇ(59.5) 22:36 177 0
2662015 [각개][송가인마갤]⚡서울의달⚡송가인⚡스밍인증 왔어라(설x) [1] 가인에이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5 13 0
2662014 에휴 영화나 꽂아주지 뭔 드라마; [2] ㅇㅇ(1.216) 22:31 171 0
2662013 제니 이 짤 광선검 든거 같음ㅋㅋㅋ [3] ㅇㅇ(223.39) 22:30 329 9
2662012 럽식걸~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41 2
2662011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총공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32 0
2662010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포레버블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16 0
2662009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베핑로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17 1
2662008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말라이카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17 0
2662007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kick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12 0
2662006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9 0
2662005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3] 하우유라이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22 0
2662004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리오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11 0
2662003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13 0
2662002 [자총] ⚒ 자총을 논하자면 안 해 입만 아픔 ⚒ [1] 치츄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21 0
2662001 블핑 재산 얼마일까 [11] ㅇㅇ(223.62) 22:25 272 0
2662000 근데 마리오카트 하는사람 조언좀 해주라 [2] Stork송병구(58.79) 22:25 45 0
2661999 디 앨범 United World Chart 100만장 돌파 [22] 파란나비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580 111
2661998 총대 진지하게 못구하면 블갤 총공 이제 그만해야지 [2] ㅇㅇ(175.223) 22:24 157 0
2661997 모기가 왜 아직도 있노? ㅇㅇ(116.127) 22:24 15 0
2661996 이제 10월 노래 나올 가수들은 다 나왔고 [2] ㅇㅇ(39.7) 22:22 137 1
2661995 ㅇㅇ(211.36) 22:22 7 0
2661994 공백기가 그래도 금방 지나갈거 같노 ㅇㅇ(116.127) 22:22 38 0
2661993 ㅇㅇ(211.36) 22:22 4 0
2661992 ㅇㅇ(211.36) 22:21 7 0
2661991 영어로 인터뷰하면서 한국어로 뜻 물어보는 태국인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153 5
2661990 ㅇㅇ(211.36) 22:20 13 0
2661989 마마가 큰 시상식임?? [3] ㅇㅇ(58.142) 22:20 140 0
2661988 멤벌별 키스 예상해봄 [8] ㅇㅇ(45.76) 22:17 253 3
2661987 소.시팬들이 블핑으로 마니 넘어오고 투매미팬들은 ㅇㅇ(223.62) 22:17 224 4
2661986 15분 그래프 황제(218.235) 22:16 91 4
2661985 축구요? 케이리그는 잘 안봐요 너무 느려서 Stork송병구(58.79) 22:15 20 0
2661983 오늘도 채플 다시보기 안떴네.. [1]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