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블핑갤러들아 8일 티저일 가능성높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03.226) 2016.07.30 14:47:53
조회 335 추천 5 댓글 3

							

내가 오이질 덕질 오래해봐서 아는데 오이지 라이프에 음원 M/V 공개라고 박혀있어야 ㄹㅇ이다
ㅇ월ㅇ일 ㅇㅇ시! 라고 오이지라이프에서 뜨고 존나 흥분되는 마음으로 가서 티저로 뒤통수 맞고온거 한두번아님
하다 못해 REANNOUNCEMENT도 하는데 8일음원뮤비공개 맞으면 이시기는 티저사진이나 영상이 쏟아질 시기임
에이 설마 그럴까하는데 오이지는 그런회사임ㅇㅇ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39250 고급진 블링블링 블핑 ❤+ [2] ㅇㅇ(58.140) 16.08.23 165 5
39249 유툽 리액션도 거의 다 봄 ㅋㅋㅋ 로제로제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19 1
39248 휘파람 [1] ㄴㄴ(124.153) 16.08.23 70 0
39247 음방이 6개임...그중 하나만 나가는건 무슨생각이냐?? [5] 박채영(115.23) 16.08.23 218 7
39246 멤버들 다 5년 넘게 희망고문 받으며 연습하고 고생하다 나왔는데 ㅇㅇ(58.140) 16.08.23 126 15
39241 쇼케자기소개댕커 [1]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03 0
39240 지수정도면 전지현급 화장품 광고 가능하냐??? ㅇㅇ(223.62) 16.08.23 57 0
39239 붐바야/휘파람 유툽15일차 조회수 [6] zazszdz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793 24
39238 인형 리사 ㅇㅇ(58.140) 16.08.23 78 2
39236 스크통피 우리제니 까던놈 아니노 ㅋㅋㅋ 이제 지츄까노 ㅇㅇ(112.156) 16.08.23 57 0
39235 애들전부 애교많아서 예능돌면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89 1
39232 이짤미쳤네 [2]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254 0
39230 떡밥이 있어야만 팬이 유지되는 싸구려들ㅋㅋㅋ ㅇㅇ(14.32) 16.08.23 53 2
39229 블랙핑크를 진성으로 빨고 싶은뎅 ㅇㅇ(58.140) 16.08.23 99 0
39228 오늘도 총공하냐 [3] ㅇㅇ(112.156) 16.08.23 62 0
39226 위너갤)ㅅㅁ놓고가요~♡♡ [6] ㅇㅇ(1.225) 16.08.23 54 0
39224 175.223ㅇㄱㄹ ㅇㅇ(14.32) 16.08.23 67 0
39222 ㄴㅇㅈ) 로제로제깅 사전 투표짤 다시 만들었어.. ☆ [7] 블핑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11 5
39220 [예남갤]좋은하루되세요! [7] 1분1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42 0
39219 211.179도 어그로 ㅇㅇ(14.32) 16.08.23 29 0
39217 블랙핑크는 떡밥이 너무 없다. 그 흔한 직캠도 없음 ㅇㅇ(223.62) 16.08.23 89 0
39216 이거 못본 갤러들 [1] ㄴㄴ(124.153) 16.08.23 100 0
39215 진짜 근데 우리애들 인기많은거 맞냐..? [3] ㅇㅇ(211.179) 16.08.23 250 2
39214 이 사진 보니깐 딱 블핑이들 오프 모습이다 ㅋㅋ ☆ [7] 블핑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394 6
39213 점점더 양싸에 대한 분노가 차오른다. [1] ㅇㅇ(14.35) 16.08.23 123 1
39212 다른회사는 가수 작작굴리라고 팬들이 애원하는데 [1] ㅇㅇ(211.36) 16.08.23 123 0
39211 TWICE갤) 7시스밍 &툽 [7] WOOH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64 0
39210 블랙핑크가 머에여? ㅇㅇ(118.217) 16.08.23 39 0
39209 지수 퇴근길 영상 뜬 거 짤이나 쪄옴 [13] jennifi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273 52
39208 진짜 뭘 준비하나보다 음방하나만 나오는걸보니 [1] ㅇㅇ(218.150) 16.08.23 106 0
39207 엠카나 뮤뱅이나 이런곳은 앵콜무대 따로 올려주네 [2]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48 0
39206 아아아악시발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66 0
39205 전에 쓰던 스밍짤 편집해서 아지톡짤 만들어봤어.. ㅇㅅㅇ ☆ [8] 블핑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11 2
39204 댕커엽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44 0
39203 다음은 SQUARE TWO 냐? [3] ㅇㅇ(59.13) 16.08.23 285 0
39202 야 이정도면 진심으로 yg한테 항의메일 보내야 하는거아니냐 [2] ㅇㅇ(14.35) 16.08.23 192 6
39201 1위소감 무한반복중 [1]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08 0
39200 EXID갤)ㅅㅁㅇㅈ [7] ㅇㅇ(222.232) 16.08.23 56 0
39199 3번째 노래 ᆞ안무연습할듯 ㅇㅇ(58.234) 16.08.23 68 0
39198 아지톡 영업짤 잇는사람~~ [2] 로제로제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81 0
39197 근데 솔직히 1분이상말하는거라도 보고싶긴해 [2] ㅇㅇ(223.33) 16.08.23 110 0
39196 심할 정도로 떡밥이 없네 [1] 드라마틱(175.223) 16.08.23 81 0
39195 아 진짜 심각하다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67 0
39194 지...지수야 워...워아이니 김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78 0
39193 근데 니들 기록 너무 신경 안쓴다 [7] ㅇㅇ(202.31) 16.08.23 1401 74
39191 방탄갤) 살금살금... #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59 0
39190 아가야 블핑 이제 갓 대뷔했고 이제 시작했다 [2] ㅇㅇ(211.201) 16.08.23 105 9
39189 빨거리가 없어서 안빤다는 년들 걍 배척하면댐 ㅇㅇ(223.33) 16.08.23 42 3
39188 나는 마음을 비우기로 했어.. ㅇㅅㅇ ☆ [6] 블핑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3 180 6
39187 조급한 이유 [3] (175.215) 16.08.23 11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