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시간지난 스토리 영상 저장하는법 없음??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1.01 06:55:20
조회 76 추천 0 댓글 1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41]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90079 30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50]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3084 247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53]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5424 647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64] 운영자 16.08.09 190180 489
2717068 브이앱 질문하나더 GEFOR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5 0
2717066 팬들도 꼰대네 ㅇㅇ(175.223) 02:04 15 0
2717065 24/365 마지막편 아예 안나오는거임?? [3] ㅇㅇ(122.35) 02:03 32 0
2717064 신인팬이 홍보 좀 하겠다는데 ㅇㅇ(175.223) 02:02 18 0
2717063 블핑 늙은이라는거보니 잼민이 새끼가 확실하네 ㅇㅇ(1.239) 02:02 10 0
2717062 빨리 자라 9시에 뭐 뜨니까 [1] ㅇㅇ(175.223) 02:02 21 3
2717061 신인 팬도 좀 귀엽게 봐주말한데 ㅇㅇ(175.223) 02:02 15 0
2717060 느그 주인 2D퀄이나 높여달라해 ㅇㅇ(1.239) 02:01 9 0
2717059 브이앱에서 [5] GEFOR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41 0
2717058 비율이 ㅆㅅㅌㅊ ㅇㅇ(175.223) 02:01 8 0
2717057 걍 먹금해라 1년후면 어차피 딴 신인 그룹 대딸한다 ㅋㅋㅋㅋ ㅇㅇ(211.186) 02:01 22 2
2717056 에스파때문에 블핑 늙은이 이미지 제대로박힘 ㅇㅇ(175.223) 02:00 13 0
2717055 더.쿠에 제니글 [1] ㅇㅇ(39.7) 02:00 13 1
2717054 여행가고싶당 [3] ㄴㅋ(116.47) 02:00 13 1
2717053 여기 유료갤러린가 ㅇㅇ(175.223) 02:00 15 0
2717052 알바 아니면 그게 더 신기하네 ㅇㅇ(39.7) 02:00 11 0
2717051 에라이 낳음당한새끼야 나가뒤져 ㅇㅇ(1.239) 02:00 7 0
2717050 자꾸 재들 나이 어린린거 찾는 이유 그게 순진해보여서 인듯 ㅇㅇ(121.140) 02:00 17 2
2717049 제발 지들 주인 싫어해달라고 비는 새끼같은데 [1] ㅇㅇ(1.239) 01:59 19 4
2717048 쫄리나봐 ㅇㅇ(175.223) 01:58 16 0
2717047 경쟁상대로 보는사람 아무도 없는데 망상 오지노 ㅋㅋ [1] ㅇㅇ(1.239) 01:58 13 2
2717046 경쟁상대로 생각도안하는데 남의갤와서 도배질 [1] ㅇㅇ(223.62) 01:58 14 2
2717045 신인을 경쟁상대로 보는 편협함 ㅇㅇ(175.223) 01:57 17 1
2717044 ?? 브이앱보려면 결제해야함? [6] GEFOR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34 0
2717043 알바 아니고 좆등신 맞네 [1] ㅇㅇ(1.239) 01:57 20 4
2717042 알바비 줘 그럼 ㅇㅇ(175.223) 01:57 7 0
2717041 야 알바는 아니지 바보야 ㅋㅋ ㅇㅋ=온콘(106.102) 01:57 22 1
2717040 알바면 누가 돈줘야 되는데 ㅇㅇ(175.223) 01:56 10 0
2717039 니 하는짓이 팬이 아니고 알반데??ㅋㅋ ㅇㅇ(1.239) 01:55 22 6
2717038 둘이 될 순 없어 ㅇㅇ(175.223) 01:54 11 0
2717037 방송사고로 라이브 인증한 울핑이나 보고자자 ㅇㅇ(223.39) 01:54 29 0
2717036 나는 온콘 솔직히 되도록 많이 볼수 있는 가격이였으면한다. ㅇㅋ=온콘(106.102) 01:54 35 1
2717035 팬보고 알바래 ㅇㅇ(175.223) 01:53 20 0
2717034 윈터 음색 가창력 천상계 ㅇㅇ(175.223) 01:51 9 0
2717033 ㅇㅅㅍ 는 왤케 알바가 많냐?? [3] ㅇㅇ(1.239) 01:51 62 7
2717032 카리나 비율 천상계 ㅇㅇ(175.223) 01:51 13 0
2717031 블핑까면서 영업을 하면 비호감만 쌓이지 영업이됨? ㅇㅇ(223.62) 01:50 21 3
2717030 조카 이모 ㅇㅇ(175.223) 01:49 11 0
2717029 나이가 깡패지 ㅇㅇ(175.223) 01:49 10 0
2717028 ㅋㅋ 블랙핑크가 마흔살이 되도 [2] ㅇㅋ=온콘(106.102) 01:48 61 3
2717027 에스파로 갈아탄다 ㅇㅇ(175.223) 01:47 19 0
2717026 에스파 나이 보소 ㅇㅇ(175.223) 01:46 22 0
2717025 응 에.스.파 윈.터 과거사진이나 보고가 ㅇㅇ(39.7) 01:45 59 3
2717024 9시에 일어날까 말까 [4] ㄴㅋ(116.47) 01:45 30 0
2717023 방금 메시 그리즈만 골ㄷㄷ [2] 츄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33 0
2717022 에스파 전원 2000년대생 [1] ㅇㅇ(175.223) 01:44 3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