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생로랑도 깜짝 놀란 ‘블랙핑크 로제 효과’…얼마나 대단하길래앱에서 작성

매일경제(223.62) 2021.01.22 11:11:35
조회 2705 추천 285 댓글 27

							

생로랑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
본인 인스타에 "영상 같이 봐요"
영상 공개 하루만에 5000만회 넘겨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로제 [사진 제공 = 생로랑]로제 효과가 먹혔다.

명품 브랜드 생로랑이 공개한 2021 여름 여성 브랜드 패션쇼 영상이 자사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로제 덕에 조회수 1억을 넘긴 것으로 드러났다.

패션업계에 따르면 생로랑은 20일 '2021 여름 여성 브랜드 패션쇼 영상(WOMEN'S SUMMER 21)'의 ​SNS 총 조회수가 1억2080만회를 넘겼다고 밝혔다​. 약 11분 분량인 이 영상은 모델들이 사막 한 가운데서 굽이진 모래언덕을 따라 마치 런웨이를 걷듯 워킹하는 영상으로 지난해 12월 15일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 첫 날 유튜브 2730만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1100만회, 웨이보 306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2021 여름 여성 브랜드 패션쇼 영상(WOMEN`S SUMMER 21)` [사진 제공 = 생로랑]생로랑측에 따르면 영상이 업로드되고 만 ​하루(24시간)가 안돼 조회수가 5000만회​를 넘어섰다.

흥미로운 점은 해당 영상의 조회수가 급증한 이유가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의 로제 때문​이라는 것이다. 로제는 지난해 6월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 및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한국인이 생로랑 모델이 된 것은 로제가 처음이다. 이 때문에 로제의 본명과 생로랑을 합친 '챙로랑'이라는 별명도 생겼다.

영상이 공개된 날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와 함께 영상을 보자(Go watch it with me)'는 글과 함께 패당 패션쇼 영상 링크를 올렸다. 로제의 인스타그램 폴로어 수는 3470만명에 달한다.



`2021 여름 여성 브랜드 패션쇼 영상(WOMEN`S SUMMER 21)` [사진 제공 = 생로랑]생로랑 관계자는 주요 패션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패션쇼 영상 자체만으로도 사람들의 인기를 끌 수 있었지만 ​로제가 분명히 (조회수 증가에) 큰 기여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로제와의 협업을 기대한다​"고 덧붙이며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스타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패션업계는 큰 어려움을 겪었다. 특히 주요 패션쇼들이 줄줄이 취소되면서 주요 명품들은 언택트(비대면) 패션쇼 개최 등 다양한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285

고정닉 25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60]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106056 32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51]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72070 271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64]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7531 667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이용 안내 [70] 운영자 16.08.09 203701 506
2915011 ㅈㄱ[양준일갤]♊Let’sDance♊신곡보은 왔댄쓰(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1 7 0
2915010 여연갤 아이유 로제 티저반응3...jpg [3] ㅇㅇ(222.236) 04:12 128 1
2915009 여연갤 아이유 로제 티저반응2...jpg ㅇㅇ(222.236) 04:11 66 0
2915008 여연갤 로제 아이유 티저반응 1...jpg [1] ㅇㅇ(222.236) 04:08 107 0
2915007 갤현재상황 ㅇㅇ(118.176) 03:45 79 0
2915006 반지의 제왕 재개봉 담날에 로제 솔로라니 ㅎㅎㅎ ㅈㅇㅈ(221.143) 03:42 27 1
2915005 로제 한겨울에 야외촬영 어케했노 .. ㅇㅇ(223.38) 03:28 59 2
2915004 실검 사라졌는데 예전처럼 화력 나올 수 있을까 [2] ㅇㅇ(175.223) 03:16 157 0
2915003 트퀴들 더.쿠에서 벌써부터 로제랑 아.이유 이간질하던데 ㅇㅇ(39.7) 03:12 74 3
2915002 제니리사로제지수 블핑 블랙핑크 사랑해 ㅇㅇ(39.7) 03:12 16 0
2915001 제니리사로제지수 블핑 블랙핑크 사랑해 ㅇㅇ(39.7) 03:11 10 0
2915000 제니리사로제지수 블핑 블랙핑크 사랑해 ㅇㅇ(39.7) 03:11 11 0
2914999 제니리사로제지수 블핑 블랙핑크 사랑해 ㅇㅇ(39.7) 03:11 12 0
2914998 제니리사로제지수 블핑 블랙핑크 사랑해 ㅇㅇ(39.7) 03:11 10 0
2914997 블랙핑크 리사 로제 제니 지수 대박나자 ㅇㅇ(39.7) 03:11 12 0
2914996 블랙핑크 리사 로제 제니 지수 대박나자 ㅇㅇ(39.7) 03:11 16 0
2914995 블랙핑크 리사 로제 제니 지수 대박나자 ㅇㅇ(39.7) 03:11 14 0
2914994 블랙핑크 리사 로제 제니 지수 대박나자 ㅇㅇ(39.7) 03:11 12 0
2914993 블랙핑크 리사 로제 제니 지수 대박나자 ㅇㅇ(39.7) 03:11 11 0
2914992 로제솔로생각때매 일집중이안댐ㅋㅋ 지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0 33 0
2914991 블갤 한짤요약.gif ㅇㅇ(118.176) 03:09 71 4
2914990 블갤 현재 상황. gif ㅇㅇ(118.176) 03:04 80 4
2914989 객관적으로 제니가 개아깝다..ㄹㅇ [5] ㅇㅇ(118.235) 03:03 120 11
2914988 필r독 입니다! 생a활q비 급w하e신분들 1!@#4 급한자u금(58.180) 03:03 11 0
2914986 더.쿠 슼방에 영업글 쓸때는 앞에 블랙핑크 꼭 붙여서 써 ㅇㅇ(39.7) 02:44 80 1
2914985 [노지선갤]스밍 두고갈게요(설쉬) 지선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1 18 1
2914984 올라가는 속도 ㄷㄷ [1] ㅇㅇ(118.176) 02:37 145 1
2914983 Rosé솔로 나온다. 3월도 신난다 블핑엔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32 0
2914982 4시간도 못 자겠네 ㅋㅋ [1] bbpp_박로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50 0
2914981 로제 4곡이겠지? ㅇㅇ(223.39) 02:34 33 0
2914980 로빡퀴들 쳐맞을날 D -10 [4] ㅇㅇ(211.36) 02:30 137 4
2914979 오이지의 저 자신감이 좋다 [1] ㅇㅇ(61.72) 02:19 294 4
2914978 챙시 +7 아이츄크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5 0
2914975 챙시+2 코카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17 0
2914974 ㅊㅅ+1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15 0
2914973 ㅊㅅ [1] ㅇㅇ(223.62) 02:12 33 0
2914972 챙시~ 로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9 0
2914971 찐타이틀 존나기대된다 [1] 만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80 1
2914970 챙시 ㅇㅇ(223.38) 02:11 26 0
2914969 챙시 Chipmu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10 0
2914968 챙시 로제는장미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12 0
2914967 지수 이거언제야 [13] ㅇㅇ(110.13) 02:10 274 0
2914966 밑글 팬메이드 커버잖아 깜짝앙 ㅇㅇ(121.124) 02:10 42 0
2914965 잠다깻다 수박게임이나 해야징 ㅇㅇ(116.42) 02:09 37 0
2914962 빌리랑 아리 하유랔댓 커버ㅋㅋㅋㅋㅋ [1] ㅇㅇ(106.102) 02:07 136 0
2914959 블핑홈마들 다 여자, 블핑 중국팬 다 여자 [5] ㅇㅇ(223.39) 02:03 2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