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현시점에 혼란스러운 뉴비들을 위해

BP_차라투스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2.28 20:08:26
조회 1942 추천 199 댓글 39

							

요즘 갤을 보면서 느끼는게 많은 유동 블붕이랑 뉴비 친구들이 어그로플 때문에 혼란스러워하는 것 같아


갤에 블핑덕질하는 고닉들도 없고, 연애이슈가지고 어그로끄는 어그로들만 득실거리지


이게 블핑갤인가 안티갤인가 싶을꺼야


요즘 어그로 갤플이 원하는 방향은 열애설에 대해 실망했다는 여론을 만드려는거야 , ex) "내가 팬이었는데(팬아님 ㅎ) 열애설 이슈때문에 실망했다" 뭐다 하면서 


갤플 늘리고 악개플 이용해서 젠득이 언급하면 안되는 여론을 만드려고 하고 있지. 


그래서 뉴비들이 봤을 때 "블핑갤에선 여론이 좋지 않다" 라고 생각하게 하려는거야 


지금 이런 어그로플이 늘수밖게 없는 이유는 블갤에서 가장 자주 글을 쓰던 빡이(ㄴㅇㅈ)가 어그로플을 동조하고 있고, 갤밀을 해도 떡밥이 없으니 다른곳으로 갤플을 돌리기 쉽지 않지.


결론적으로 다가오는 챙솔, 젠득처럼 츄러플 리사솔로 등등 떡밥들이 터져나오면 갤은 다시 정상화 될 거야


 그러니 큰 걱정하지 말구 행복한 덕질하자고!  우리를 기다리는 큰 떡밥들이 줄을 서고 있으니!


3줄요약

1. 어그로는 365일 블갤에 상주하니 무시하자(차피 타격 없자너 ㅎ)

2. 현재 떡밥이 없어서 갤플이 없는거지 고닉들이 탈덕한게 아니다.(챙솔 언제나오노)

3. 빡이 정신차리자




 


  

추천 비추천

199

고정닉 26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63]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112163 334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40]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72623 282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63]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8209 677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이용 안내 [82] 운영자 16.08.09 204416 519
3021457 근데 갑자기 팝업 스토어 왜 여는거임? ㅇㅇ(220.127) 08:58 0 0
3021456 시내에서 5030 정책하고 있는게 얼마나 개병신이냐면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8 3 0
3021455 제니랑 지수한테 왜케 시기질투가 많은거냐ㅋㅋ [2] ㅇㅇ(223.62) 08:55 18 0
3021454 5030 정책 개빡치노 씨발 재앙이년 [1]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3 21 1
3021453 인구수가 이정도인데 짱깨랑 비슷한 능지수준ㅋㅋㅋ ㅇㅇ(223.39) 08:51 13 0
3021452 근데 울 귀여운 문프찡은 언제 탄핵당함?? [1]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1 14 1
3021451 걍 브이앱한거 다 신고 때려 ㅋㅋㅋㅋ ㅇㅇ(223.39) 08:49 20 2
3021450 지금 타퀴들은 지돌도 걸릴까봐 모르는척 해주고있는데 그퀴들만 지랄임 ㅇㅇ(222.101) 08:49 25 2
3021449 왜 항상 논란, 구설수는 한멤버만 일으키냐?? [4] ㅇㅇ(220.87) 08:48 36 2
3021448 최근에 안무영상 올린 아이돌들 싹다 신고 가즈아 [1] ㅇㅇ(222.101) 08:47 29 3
3021447 제니 연검 조작도 트퀴 단톡방짓임 [1] ㅇㅇ(223.38) 08:44 63 9
3021446 블랙핑크 제니 경찰 조사 [2] ㅇㅇ(211.36) 08:44 71 0
3021445 애초에 인스타에 사진 안올렸으면 아무일도 없었을텐데 ㅋㅋㅋ ㅇㅇ(220.87) 08:44 13 0
3021444 5인조 이상 그룹은 댄스 연습 영상도 못 올리겠노 ㅎ [1] ㅇㅇ(211.186) 08:41 41 3
3021443 블모닝 BP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2 12 0
3021442 와 나 오늘 리사 솔로 티저 뜨는 상상함 ㅋㅋㅋ ㅇㅇㅇ(49.174) 08:30 15 0
3021441 집에서 회사까지 체감상 10분인데 지도에선 6분으로 나오네 ㅋㅋㅋ [2]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35 0
3021440 너툽이 사적 모임이면 나영석부터 [5] ㅇㅇ(211.186) 08:23 95 3
3021439 지금보는영상 인사하는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2 15 0
3021438 아니 ㅅㅂ 왤케 덥냐... [2]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32 0
3021437 로제한테 조언..하고싶은 말을 반으로 줄여봐 ㅇㅇ(223.62) 08:13 28 2
3021436 제니 여론조작 하는거 틀퀴 단톡방 맞네 [9] ㅇㅇ(223.38) 08:12 197 30
3021433 대면 팬싸 아이돌 왜케 많아. ㅡ.ㅡ 대박이네 ㅇㅇ(118.235) 08:02 67 5
3021432 출근중 ㅋㅋㅋ [3]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4 55 0
3021431 아니 그나저나 본인 이제 출근해야됨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4 27 0
3021430 억시 그 퀴였노 ㅋㅋㅋ 가스라이팅 마법사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4 66 5
3021429 그냥 무시해 타돌 글 자꾸 올리는 건 누구냐??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37 1
3021428 구질구질한건 이런거지 [1] ㅇㅇ(223.38) 07:40 93 10
3021427 블까들이 제니한테 가스라이팅 개심하게 하는게 [5]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9 195 17
3021426 껍퀴들 지 주인님 피의쉴드 누가 나들이라고적고 모여서 아이스크림 [1] ㅇㅇ(223.39) 07:39 47 2
3021425 빅히트 플랫폼 뭐 같이 한다 그랬지? 언제부터야 위버스?였나 [1]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8 50 1
3021424 빨리 완전체 보고싶다 ㅠㅠ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7 17 0
3021423 대면 팬싸 아이돌 국민신문고에 신고 가즈아~~ ㅇㅇ(175.223) 07:36 46 4
3021422 제니한테 가스라이팅 멈춰!!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6 50 2
3021421 그냥 벌금 10만원 내고 끝내자 ㅇㅇㅇㅇ 구질구질하다 ㅇㅇㅇㅇㅇㅇㅇㅇㅇ [2] ㅇㅇ(207.244) 07:36 61 2
3021420 지금 대면 팬싸하는 아이돌도 있는데 걔네들은 아무말도 안나오노 ㅋㅋㅋ [2]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4 80 3
3021419 아 ㅋㅋㅋ 원래 신고 들어가면 일단 조사해보갰다고 함 자동답변 수준 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4 47 3
3021418 틀창퀴 지용이 이간질 빌드업보소ㅋㅋ [1] ㅇㅇ(223.38) 07:34 64 5
3021417 출근준비중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3 22 0
3021416 트와이스 국민신문고에 신고함? [1] ㅇㅇ(175.223) 07:33 79 2
3021415 그러게 브이앱에 뒤지면 논란 연옌 많것다 [2] ㅇㅇ(175.223) 07:30 80 2
3021414 로제야 사랑해 ㅇㅇ(175.223) 07:30 20 1
3021413 그런다고 느그 붕어한테 광고 안들어와ㅋㅋ [1] ㅇㅇ(223.38) 07:30 46 4
3021412 처음처럼 피눈물흘리겟노 광고찍고 머마랑열애설에 방역법위반논란 ㅇㅇ(223.39) 07:30 30 4
3021411 제니는 진짜 개인광고도많이찍는애가 저리 생각없이행동하냐 [4] ㅇㅇ(223.39) 07:28 103 3
3021410 제니가 문제면 이년들은 깜빵행이지 [9] ㅇㅇ(223.38) 07:23 264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