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THE ALBUM’ 빌보드200 21주차 174위앱에서 작성

츄젠챙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3.02 19:07:31
조회 687 추천 101 댓글 16
							

viewimage.php?id=2fb1d125eec231a865&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c9c2b1cdabcdfcb6f8652b548f211a6684c983b69014e7d18597d2f1477170994cf587b1650d88176784b25d300c95099eb0befb2f8b6a3ce07412bb3523aa9e76fb1454d249901161ef393ba34199c

순위 추이 : 2-6-10-23-42-45-69-96-94-110-108-91-98-98-109-128-148-59-91-122-174(-52)

버티자 블링크 스밍 돌려!!


추천 비추천

101

고정닉 15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63]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112172 334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40]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72625 282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63]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8210 677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이용 안내 [82] 운영자 16.08.09 204418 519
3021540 우효!! [5]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3 0
3021539 네이트에 열폭년들 졸라 많네..연예 공감 1위가.. ㅇㅇ(211.36) 10:24 32 2
3021538 컴갤 도배차단 풀림!! ㅋㅋㅋ [5]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0 0
3021537 제니 레전드 무대영상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1 1
3021536 뇽안 [2] 리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5 1
3021535 아 시발 밑에 광고임 ㅋㅋㅋ ㅇㅇ(118.235) 10:18 24 0
3021533 근데 팝업은 왜 갑자기 연거임?? ㅇㅇ(118.235) 10:14 25 0
3021532 울핑 팝업 열면 새 굿즈 파는거노? ㅇㅇ(121.139) 10:14 32 0
3021531 컴갤 아이피 도배 차단당해서 너모 불편하고 ㅅㅂ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9 0
3021530 ✋✋어그로 멈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피가팡팡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0 0
3021529 블핑이들에게 sns 인기는 그냥 따라오는 수준인거임 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5 4
3021528 입이라고 열면 다 말이냐 ㅋㅋㅋ 누가 그럼 ㄹㅇ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1 1
3021527 제니는 무대로 흥했는데 뭔 개소리고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39 2
3021526 피곤하다 ㅇㅇ(118.235) 10:11 25 0
3021524 난 왜 아직도 배송출고대긴데 zand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14 0
3021523 엘피에 로제 수기?? 영어로 있는데 지수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34 0
3021522 이럴거면 그냥 7인치로 만들지 [2] 지수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57 0
3021521 자다왔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15 0
3021520 안녕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17 0
3021519 나만 마스크로 눈찌르냐?? [6]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39 0
3021518 명품 너모 비싸 ㄹㅇ [2]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32 0
3021517 엘피 까고 있는데 이건 뭐임 [3] 지수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50 0
3021516 스타뉴스 제니 소주잔 받아서 기사써줬노 ㅇㅇ(118.235) 10:02 58 0
3021515 블갤 어그로들 제발 멍청한 티좀 내지라도 말던가 ㅇㅇ(118.235) 10:00 50 0
3021514 갤 최초 수령자임? [7] 지수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93 2
3021513 울엄마한테도 본인이 디올 손가방 구매해드렸는데 ㅋㅋㅋ [4]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7 65 0
3021512 가스라이팅 멈춰!! (손바닥)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6 32 1
3021510 본인 빡이 유튜브 예전에 500원씩은 통장에 들어왔는데 수익창출로 ㅋㅋ [2]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6 53 0
3021509 디올의 한국 순이익 250% 증가 [6] ㅇㅇ(223.62) 09:44 187 17
3021508 애들 유튭 계정 수익창출 막아놓지 않음? [6] JenChuLiCh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1 121 0
3021507 멧 갈라쇼 엄청 유명하네 ㅇㅇ(125.189) 09:41 88 0
3021506 이거 차 브랜드 이름이 뭐임?? [5]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8 113 0
3021505 나 ㅇㅂ에서 분홍딱지임!! [3]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6 62 0
3021504 욕이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욕도없었지않았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5 42 0
3021503 디시 직원뽑을때 들어가라고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4 30 0
3021502 제니 소주잔 기사 떴노 ㅋㅋㅋ ㅇㅇ(39.7) 09:34 123 4
3021500 블갤 알바 돌은거 이제 알았노?? 뉴비쉑 ㅋㅋㅋ [1]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3 39 0
3021499 내 글 왜 삭제됨? 아이스크림 이야기한거 욕도없는데?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2 60 0
3021498 좆티포메 돌아와!! [2]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1 42 0
3021497 나도 파티포메 ㄹㅇ 찐으로 고소했는데 솔까 경찰아저찌가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1 53 0
3021496 그냥 일단 신고들어왔으니까 자동답변한거고 ㅋㅋㅋ [1]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57 0
3021494 근데 블별 꽤 오랫동안 게시물 3개씩 잘 맞추노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34 0
3021493 팝업 스토어 여는거 ㄹㅇ임? [1] ㅇㅇ(39.7) 09:26 61 0
3021491 물음표 그만 멈춰!! ???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0 0
3021490 5시간의전사 출격 mmargie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3 0
3021488 네 질투가 문제야 [1] HA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