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210518 츄스토리앱에서 작성

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8 13:44:30
조회 1449 추천 145 댓글 27
							

viewimage.php?id=2fb1d125eec231a865&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2d54d0259bafab4becde51e9294c806c6f0bf085942d73a262a5c00567fa4c35b66add7e4a50d802c5cf2f166b0b0a00fc667acb87b37de9a66ceaf410f638cd50e3b93af515eec

ROSÉ -R-

추천 비추천

145

고정닉 20

10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AD [해커스소방] 전 강좌 무제한 수강! 평생 0원패스 운영자 21/05/29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65]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115833 348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42]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73280 296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63]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8843 690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이용 안내 [88] 운영자 16.08.09 204994 527
3087607 로아 던전돌다가 파티 전멸시키고 도망침 ... 지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10 0
3087606 이 카메라 영화 찍는거 였네 ㅋㅋ [1] 로제는장미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83 0
3087605 다큐라기보단 그냥 자컨에 가까운거아니냐 [1] ㅇㅇ(110.70) 10:40 41 1
3087604 젠타 500이나 사러 가야지 dd(121.139) 10:37 6 1
3087603 블보싶 츄보싶 블보싶 젠보싶 블보싶 쁘보싶 블보싶 챙보싶 팡팡파라파라팡팡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8 0
3087602 분량걱정은 하지마셈 (121.148) 10:36 36 1
3087601 오늘 날씨 너무 좋고 로지로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4 10 0
3087600 '중소기업 JYP' 사실상 3대 기획사에서 퇴출 수순 ㅇㅇ(198.13) 10:33 96 2
3087599 지수분량은 보나마나 넷플처럼 다 잘라먹겠다 ㅇㅇ(211.246) 10:32 31 0
3087598 LlSA<<< 얘 요즘 뭐함 [1] ㅇㅇ(118.235) 10:32 58 0
3087597 근데 넷플다큐도 1년이 안됐는데 더 나올 내용이 있나? [2] ㅇㅇ(106.101) 10:30 77 1
3087596 마지막 프로젝트 코첼라임 ㅇㅇ [3] (121.148) 10:29 101 1
3087595 근데 더쇼 하나로 존나 알차게 뽑아먹노 ㅋㅋㅋㅋㅋㅋㅋㅋ [1] dd(121.139) 10:29 52 0
3087594 씻기 귀찮네 ㄹㅇ [1] li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18 0
3087593 여자 vs 남자 [3]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38 3
3087592 기대된다 영화관에서 블붕이들을 본다니 [1] ㅇㅇ(118.235) 10:26 54 3
3087591 지들 회사 망해가니까 또 몰려와서 발작하네 ㅇㅇ(211.42) 10:25 18 2
3087590 마지막 4+1 에서 1은 컴백이라고 본다 ㅇㅇ(106.101) 10:25 26 0
3087589 그래서 팝업은 언제 여냐고? dd(121.139) 10:25 13 0
3087588 류현진 ㄹㅇ폼다잃엇노 [3] 지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57 0
3087587 ㅎㅇ [2] li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19 0
3087586 기대된다 영화관에서 블핑이들 본다니 로지로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17 0
3087585 떡밥 시즌 돌아오니 얼~매나 좋게요ㅋㅋㅋ 제니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10 0
3087584 저게 4+1 이벤트야?? [1] ㅇㅇ(106.101) 10:22 59 0
3087583 무조건 용산이나 왕십리에서 봐라 ㅇㅇ [13] ㅇㅇ(175.199) 10:21 129 0
3087581 병신들 또 배아픈가 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121.139) 10:21 19 0
3087580 타퀴는 타갤로 ㄹㅇ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6 1
3087579 5개중 1개는 벌써 시시한걸로 한개 날아가고 ㅋㅋㅋㅋ ㅇㅇ(175.223) 10:20 38 0
3087578 영화 집에서 못보냐 로지로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14 0
3087576 기대했던 안했던 다들 원하는건 신곡이잖아? ㅇㅇ(118.235) 10:17 32 0
3087575 영화보고 포토카드뽑아야지 OT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7 0
3087574 이제 담 프로젝트는 6월말쯤 올라오냐? dd(121.139) 10:14 21 0
3087573 영화도 5개 프로젝트 중 하나인가...? [2] ㅇㅇ(118.235) 10:13 116 0
3087572 오 영화 개봉 뭐노?ㄷㄷㄷㄷㄷㄷㄷㄷㄷ dd(121.139) 10:11 30 0
3087571 블핑이들 생일 외우기 도전!! [13]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104 0
3087570 저번에 일본에서 개봉한건 뭐임?? 영화 아니였냐?? [6]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128 0
3087569 와이지에선 2번째 영화 제작인가? ㅇㅇ(220.74) 10:07 48 0
3087568 영화관에서 또 보겠노 팡팡파라파라팡팡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26 0
3087567 젤 큰거나 작은게 아니라 딱 중간 크기 프로젝트 같음 웅 ㅇㅇ(220.74) 10:05 37 0
3087566 미국은 7월부터 전미 투어 가능하다 ㅇㅇ [5] ㅇㅇ(220.74) 10:02 174 1
3087565 그냥 넷플로 하나 더 만들어주지 로제는장미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36 1
3087564 나 찾는법 코카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7 2
3087563 잘생긴 놈 있으면 그게 나임 ㅇㅇ 커클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0 2
3087562 영화간 가면 할짓 : 블갤러 찾아내기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29 1
3087561 영화 혼자 보러가는건 가는데 뿅봉은 좀;;;;;;;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29 1
3087560 ㄹㅇ 뿅봉 들고가면 연동시켜줌? 커클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8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