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축구경기장에 비둘기들어옴ㅋㅋ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황제(218.235) 2021.06.20 01:54:40
조회 118 추천 0 댓글 1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3857013a4b4508bfd9a36af348860e25790dd62ba7d3e40e60426aacb4c6e30ce4438201b133e53b81baa9932bf1bead37ac1056b45c67862e30c104dbfbb610a50ffac92ba81a48a44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3857013a4b4508bfd9a36af348860e25790dd62ba7d3e40b70329aa994d6b30ce4438257875ed3e790457b4ab248f0a5fdd6424683c76417c41696bee6f760c128b75a1e079787b446a

표시해놨는데 점처럼 보이는게 비둘기임ㅋㅋ

경기장 들어왔다가 푸드덕 날아감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70]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118878 37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43]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73730 320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64]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9392 712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이용 안내 [87] 운영자 16.08.09 205451 532
3140355 취미: 펜싱 ㄷㄷ ㅇㅇ(39.115) 19:43 0 0
3140354 킹정환 퍄퍄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3 2 0
3140352 와 오상욱 96년생이네 ㄷㄷ ㅇㅇ(39.115) 19:42 1 0
3140353 취미 펜싱 검색중…. [1]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2 0
3140351 금메달 간다 ㅋㅋㅋ ㅇㅇ(118.235) 19:42 0 0
3140350 금메달각이네 ㅋㅋ 상쾌지수10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1 0
3140349 9점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1 0
3140348 와 남자 펜싱 멋있다 ㅋ ㅇㅇ(61.252) 19:42 1 0
3140347 오 ㅋㅋㅋ 남자 펜싱 꿀잼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3 0
3140346 와 ㅈㄴ 격하노 ㅋㅋㅋ ㅇㅇ(118.235) 19:41 2 0
3140345 이탈리아선수들은 증명사진이 다 왜저럼??? [1]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11 0
3140344 갓본길 ㅋㅋㅋ ㅇㅇ(118.235) 19:41 3 0
3140343 리액션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5 0
3140342 츄 개예쁘네 ㅠㅠ 로지로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12 0
3140341 본길이 모하노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4 0
3140340 5점차 편안 BP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4 0
3140339 펜싱 형아들 개존잘이노 ㅇㅇ(39.7) 19:38 3 0
3140338 오상욱 대체 개인전은 왜 떨어졌노 ㅋㅋㅋ [1]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17 0
3140337 오상욱 진짜 개오지네 ㅋㅋㅋ 피지컬이며 몸놀림이며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8 0
3140336 퍄퍄 ㅋㅋㅋㅋ ㅇㅇ(118.235) 19:37 3 0
3140335 키도 크고 얼굴도 깔끔 실력도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9 0
3140334 맬런 커하찍었다 BP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8 0
3140333 킹상욱 나 죽어 ㅋㅋㅋㅋ ㅇㅇ(118.235) 19:36 3 0
3140332 미쳤노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6 0
3140331 와.. 움직이는 거 개멋있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3 0
3140330 와 남자 펜싱은 빠꾸없노 ㄷㄷ ㅇㅇ(61.252) 19:36 4 0
3140329 킹 상 욱 ㅋㅋㅋㅋ ㅇㅇ(118.235) 19:36 3 0
3140328 좋다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4 0
3140327 오상욱 존내 빠르네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4 0
3140326 이탈리아 선수 잘생겼다 생각했는데 밑에 사진 보니 머머리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9 0
3140325 퍄 ㅋㅋㅋㅋ ㅇㅇ(118.235) 19:35 3 0
3140324 역전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4 0
3140323 210728 츄별 + 츄스토리 [10] Lfami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140 35
3140322 아 팔목 ㄷㄷㄷ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4 0
3140321 남자 펜싱 ㄹㅇ 존멋이노 ㅇㅇ(118.235) 19:33 4 0
3140320 벌써 부상이노? 아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3 4 0
3140319 오우 ㅋㅋㅋㅋ ㅇㅇ(118.235) 19:33 3 0
3140318 점수 잘봐라ㅜ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3 6 0
3140317 var 입갤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3 4 0
3140316 와 ㅆ 열라 멋있네 바닥을뚫고저치약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2 4 0
3140315 킹정환 ㅋㅋㅋ ㅇㅇ(118.235) 19:32 3 0
3140314 역전 ㅋㅋㅋ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2 5 0
3140313 동점 ㅋㅋ ㅇㅇ(118.235) 19:32 3 0
3140312 유후 동점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2 4 0
3140311 칼 뿌러짐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1 5 0
3140310 펜싱 금 따면 좋겠너 ㅇㅇ(118.235) 19:31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