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김종국갤) 꾹갤에서 왔습니다♡앱에서 작성

김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09.11 23:58:20
조회 81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25]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47746 230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19.6.6 수정)✨✨ [37] 블핑갤총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17731 188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0963 598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8] 운영자 16.08.09 186338 455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73] 운영자 16.08.09 80520 482
1772880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5 3 0
1772879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5 3 0
1772878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5 3 0
1772877 뉴비면 한달동안 눈치좀 키우고 갤질시작하셈 [1] ㅇㅇ(211.36) 15:05 23 0
1772876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4 6 0
1772875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4 4 0
1772874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4 3 0
1772873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4 6 0
1772872 이간질 어그로들ㅂㅁㄱ지수 리사 로제 제니 블핑이들 젠츄리챙 ㅇㅇ(39.7) 15:04 4 0
1772871 정상적인 눈깔 달렷으면 ㅇㅇ(175.223) 15:03 31 0
1772870 지수만그런게 아니라 애들 다 해당되는데 뭔개소리야 ㅇㅇ(211.36) 15:03 23 1
1772869 이제 빡이들 글 갖고오기만해봐 아주 칼각잡아줄께ㅋㅋ ㅇㅇ(223.38) 15:02 31 4
1772868 블링크 허브홈이 비어있는 이유 [1] ㅇㅇ(116.123) 15:00 44 1
1772867 예쁜게 죄지ㅋㅋ ㅇㅇ(223.38) 14:59 21 4
1772865 결국 유독 지수글에만 까대는게 맞았네ㅋㅋ ㅇㅇ(223.62) 14:56 42 8
1772864 제니가 유독 잘나가니까 그렇지ㅋㅋ [4] ㅇㅇ(223.33) 14:52 73 4
1772857 지가 보내놓고 ㅇㅇ(175.223) 14:49 35 0
1772856 제니는 역시 잘나가네ㅋㅋㅋ 진짜 뭐냐ㅋㅋ ㅇㅇ(223.62) 14:49 45 0
1772855 젠헤라 ㄹㅇ찰떡이지 ㅇㅇ(223.39) 14:46 36 1
1772854 ❌❌ 념글 두개 삭제해 ❌❌ [4] ㅇㅇ(110.70) 14:46 87 1
1772853 제니념글 제목봐라ㅋㅋ저런것도 념 보내놓고ㅋ [1] ㅇㅇ(223.38) 14:46 60 3
1772852 ㅌㅍㅇㅈ ㅇㅇ(223.39) 14:45 23 0
1772851 캬 오랜만에 ㅇㅇ(175.223) 14:44 34 0
1772850 내 심장의 색깔은 ㅇㅇ(175.223) 14:43 28 0
1772849 ???:로제빠들이 념글 삭제하네ㅋㅋ ㅇㅇ(223.39) 14:43 56 1
1772843 로제글만 또 삭제됐네ㅋㅋㅋㅋ ㅇㅇ(223.38) 14:41 44 2
1772837 오늘 점심은 고기다 크크크크크크크크 ㅇㅇ(223.39) 14:40 31 0
1772836 가관이네 [2] 스페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49 0
1772835 ㅗㅜㅑ 갤 상태 ㅇㅇ(223.39) 14:40 34 0
1772833 오늘도 평화롭구나 Chipmunk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21 0
1772832 통피면 티안나는줄 아나봐 ㅇㅇ(39.7) 14:30 61 0
1772830 저년 저러고 나중에 거울보고 현타와서 울면서 또여기올꺼야 ㅇㅇ(211.36) 14:27 43 1
1772829 핸폰그만보고 잠깐 주위둘러봐 니가 젤 인생 루저다 ㅇㅇ(211.36) 14:26 40 0
1772828 디시 개추에 환장한년 ㄹㅇ 현타안오냐? ㅇㅇ(211.36) 14:25 50 3
1772821 제니 ㅇㅇ(211.246) 14:23 28 0
1772820 블핑이들 ㅇㅇ(39.7) 14:23 29 0
1772819 아주그냥 365일 24시간 디시개추만 쳐다보고 있냐 ㅇㅇ(211.36) 14:23 51 2
1772818 리사 ㅇㅇ(39.7) 14:23 26 0
1772817 제니 ㅇㅇ(39.7) 14:23 28 0
1772816 로제 ㅇㅇ(39.7) 14:23 27 0
1772815 지수 ㅇㅇ(39.7) 14:23 29 0
1772809 갑분 숲지수소환ㅋㅋ 주작질은 로빡이최고 팔도 아니냐 ㅇㅇ(223.62) 14:22 49 6
1772808 저병신년계속지랄하네 ㅇㅇ(223.39) 14:22 31 0
1772807 야 ! 뚜두뚜두시 ! ㅋㅅㅋ ! 파티포메라니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2 11 0
1772806 지수글은 누가 자꾸 써는겨?커버랑 웨이보든거 다 삭제됨 ㅇㅇ(223.62) 14:22 63 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