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와쥐 인가 보정은 영 별로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40) 2016.09.19 09:08:19
조회 173 추천 1 댓글 6





블핑만 이상하게 들리는줄 알았더니 다른 선배영상

보니까 완전히 립싱크 같이 들리네



좀 시발 보면 피드백 좀 해라

보정 떡칠 그만하고 쌩목소리 넣으라고

누가 와쥐가수 ㅁ무대를 보정된거 들으러 보냐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87352 ㅋㅋㅋㅋㅋㅋㅋㅋ [2]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52 1
87351 ㅃ나폭탄있는데 [7] 검분홍_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65 0
87350 맏내 [2]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2 0
87349 채영이 가장 좋았던 의상 [3]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99 1
87348 엠씨지츄 [1]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39 1
87347 제니는 최선을 다했ㄷ ㅏ.. [5] 아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92 0
87345 [박보검갤] 스밍 인증이요 [8] ㅇㅇ(59.5) 16.10.12 55 0
87343 총공전야니까 [4]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4 0
87342 코찡긋 하는게 너무 커여워 [2]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54 0
87340 양싸 인별가서 로제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73 0
87339 [현아갤] 스밍 두고 가요!~ [6] 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5 0
87337 ㅂㄹㅍㅋ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3 0
87336 지금 당장이라도 리얼리티 예고뜨고 [1] ㅇㅇ(1.244) 16.10.12 55 0
87335 채영이 봐바 넘ㄱ여워... [5] ㅇㅇ(114.206) 16.10.12 70 0
87334 방탄갤) 스밍 헤헤 [6] ㅇㅇ(175.223) 16.10.12 49 0
87333 붐바야/휘파람 유투브 조회수 65일차 [3]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84 9
87332 남태현 탈퇴한거야 맴바들 언팔다했음ㅅㄱ [1] ㅇㅇ(223.62) 16.10.12 2121 4
87331 이쁜이♥ 지수는사랑입니다♥(211.216) 16.10.12 41 0
87330 지수 잇자너 지수는사랑입니다♥(211.216) 16.10.12 56 0
87329 이사진 본적 있냐? YG LADIES [3] ㅇㅇ(211.226) 16.10.12 153 0
87325 수지갤)스밍 놓고가요~ [4] ㅇㅇ(211.204) 16.10.12 51 0
87323 아이콘갤) 스밍두고갑니다~~ [4] 말씀드리는순간말씀드렸습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33 0
87320 그래도 한달넘어가니까... [4]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63 0
87318 방탄갤)다들 맛저 하셨나요??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1 0
87316 양싸 노래 듣고왔는데.... [4] 레젠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99 0
87315 아 강의 졸 지루 ㅠㅠㅠㅠ [3] BP_겸둥이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61 1
87314 @@@@@@@10월 12일 총공목록@@@@@@개추 부탁 [7] 지츄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263 14
87312 지수도 본인을 블핑이라고부르네ㅋㅋㅋㅋ [2] ㅇㅇ(113.30) 16.10.12 119 0
87311 [I.O.I 정채연갤]오늘도 떽띠하게 스밍놓고가여~₩★ [3] 떽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7 0
87310 인별펌) 지수 싸인 [9] ㅇㅇ(113.30) 16.10.12 1166 40
87307 오빠>_ [3] 검분홍_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74 0
87306 붐바야에서 [1]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56 0
87305 맛저해 [3] 블핑이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56 0
87303 타갤러 질문 할게요ㅠㅜ [3] ㅇㅇ(125.185) 16.10.12 89 0
87302 블ㅡ하..고닉파서와썽 [13] 검분홍_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133 0
87301 우리의 시작이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64 0
87300 퇴근 [4]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66 0
87297 김지수 공부법 지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77 0
87291 여친갤) 휘파람, 붐바야 4시, 5시 스밍 [5] 으나Naville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1 0
87290 블핑팬되면서 [2] 블핑이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98 0
87289 건망고 마싯엉... [2]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43 0
87288 블랙핑크 보고싶어 [3] 레젠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56 0
87287 챙보싶 ㅠㅠ [1]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60 0
87286 젠보싶.. [1]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58 0
87285 퇴근하자!!! [1] 지수는사랑입니다♥(211.36) 16.10.12 33 0
87284 감사합니당!!!!!!!^^ [6] 블핑이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76 0
87283 4시45분 [2]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62 0
87282 집오자마자 기분꿀꿀해서 pc배경화면바꿈... [3]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109 0
87281 [젝키갤]스밍두고가요~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56 0
87280 로제졸예쁘다 [6] 레젠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12 11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