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앱에서 작성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03.29 20:01:31
조회 20122 추천 214 댓글 36
							

추천 비추천

214

고정닉 59

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64874 257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6]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0122 214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2941 617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3] 운영자 16.08.09 187749 457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89] 운영자 16.08.09 82627 489
2360665 셀렉도 재고 한 10만장은 있지 않았을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1 0
2360664 200711 젠스토리 [1] 쟨쥬리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9 18 2
2360663 셀렉 포토북 품절이네 [1] ㅇㅇ(223.39) 14:19 18 0
2360662 젠스토리에 카쿰 등장 ㅋㅋㅋ BLΛCKPIИ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8 8 0
2360661 블핑 리얼리티보면서 웃어본적이 없다 [1] ㅇㅇ(175.223) 14:17 19 0
2360660 왠지 8월초에 신인남돌 나오고 8월말에 블핑곡 나올듯 ㅇㅇ(39.7) 14:17 19 1
2360659 음중 까지 우리 스밍 열심히 계속 하자 올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6 0
2360658 투표 할거 다들 신경 써서 체크 해주고!!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4 0
2360657 다들 점심 잘 챙겨 먹어 울 블갤러들 조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4 0
2360656 ★■● 다들 스밍 항시 신경 쓰고 체크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4 0
2360655 ★■● 다들 스밍 항시 신경 쓰고 체크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5 0
2360654 콜라보는 어찌어찌해도 ㅇㅇ(119.194) 14:11 40 1
2360653 멜론 개편된거 맞어? PC플레이어는 최신버전도 그대로인데? [3] ㅇㅇ(104.131) 14:09 83 3
2360651 ★■● 다들 스밍 항시 신경 쓰고 체크 ■●★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13 0
2360650 블핑 일간 1위글 더.쿠 반응 [1] ㅇㅇ(115.23) 14:08 116 1
2360649 타투해주셨던분 인별에 츄 [1] ㅇㅇ(223.38) 14:08 109 8
2360647 오늘 의상 화이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김제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100 1
2360646 7월에 신인남돌이 빨리 나와야 8월에 블핑곡이 나오지 ㅇㅇ(39.7) 14:07 40 1
2360645 이용자수 65만 회복 [1] ㅇㅇ(223.62) 14:04 91 8
2360644 오늘 블핑 혼내주자 블랙핑크지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 37 1
2360643 블랙핑크8월에 팝가수랑콜라보한다 ㅇㅇ(125.178) 14:03 62 0
2360642 투표 할거 다 체크 하고 투표 좀 하자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3 10 0
2360641 날씨 존나 덥네 시바..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3 12 0
2360640 ㄱㅇㅇ ㅇㅇ(175.223) 13:59 43 1
2360639 ★■● 다들 스밍 항시 신경 쓰고 체크 ■●★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8 9 0
2360638 온D스크 무료쿠폰 뿌림 dd(116.45) 13:57 33 0
2360637 블핑 리얼리티 왜케 짧냐 영상도 이미 나왔던 영상 짜집기 [4] ㅇㅇ(110.70) 13:55 124 3
2360636 근데 요새 마스크 잘 안쓰는 사람 많아지긴 함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54 0
2360635 아 ㅅㅂ [1] 김제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4 24 0
2360634 오늘 음중은 1위하겟지? [2] ㅇㅇ(212.103) 13:53 141 1
2360633 오늘의숙제 [1] 블랙핑크지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24 0
2360632 집에서 에어컨 틀고 블핑노래 들으면서 스밍하니까 개꿀 [1] ㅇㅇ(110.70) 13:52 48 0
2360631 ★■● 다들 스밍 항시 신경 쓰고 체크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11 0
2360630 오늘도 파이팅 해서 가 보자구 [1] 아리아나그란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14 0
2360628 투표 할거 다들 신경써서 잘 투표 하자 애들아 아리아나그란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9 0
2360627 별로 안더운줄 알았는데 움직이니까 덥네 아리아나그란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1 6 0
2360626 야놀자 혜택 별로 없는거 같음 보니까.. 아리아나그란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1 9 0
2360625 야놀자 여기어때 니네 뭐 쓰냐? 아리아나그란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1 14 0
2360624 ㅌㅍㅇㅈ [1] 앤디TheBli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1 20 0
2360623 ★■● 다들 스밍 항시 신경 쓰고 체크 ■●★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7 0
2360622 음중 문투 빡세게 해서 오늘도 1위 하자구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28 0
2360621 우웅 [1] 김제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11 0
2360620 다들 점심 잘 챙겨먹고 곧 음중 대기나 타자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11 0
2360618 ★■● 다들 스밍 항시 신경 쓰고 체크 ■●★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6 0
2360617 제니 과거짤 가져와봤자 귀엽기만 함 [1] ㅇㅇ(175.223) 13:49 89 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