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신병 존나 심해보이는데 정신병원 왜 안가노앱에서 작성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9 21:38:12
조회 31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당첨자 발표] 방탄소년단 앨범 발매일 축하 배너는 2월 20일 16시까지! 운영자 20.01.22 - -
공지 ■■■ 슬기로운 덕질 생활 가이드-아미 편 ■■■ [16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31 163568 806
공지 ■■■■■ 방갤 어그로 공지(유입필독) ■■■■■ [112]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4 39986 349
공지 ★★★★DC 방탄소년단 갤러리 단어장★★★★ [63]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4 42488 133
공지 ▼▼▼▼ 타갤에 스밍총공 가는 법 / 설리다는 이유 등 ▼▼▼▼ [117] 방갤gay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8 36945 331
공지 ■■■■■■■■■ 방탄소년단 갤러리 가이드 ■■■■■■■■■ [529] DC방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08 787237 314
공지 ★★★★DC방탄소년단갤러리 단어장★★★★ [104/1] 기뉴(39.7) 13.10.17 132868 251
공지 방탄소년단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580] 운영자 13.07.02 71299 95
3798767 님들 둥 슴잉이 무슨 말에 줄임인가요 4of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 14 0
3798766 갤련들 끌로로 들을때 [6] notnot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2 86 0
3798765 흑조둥 단일 슴잉 250번넘음 [1] notnot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1 47 0
3798764 아침부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31 0
3798763 방탄 무대 아니고 RM혼자 남의 무대 꼽사리 ㅇㅇ(203.226) 10:48 203 8
3798762 흑조둥 뒤에깔리는 우윙우윙 [2] ㅇㅇ⑦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92 0
3798761 ㄱㅊㅂㅌ [1] ㅇㅇ(223.62) 10:43 31 0
3798760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7 12 0
3798759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7 15 0
3798758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6 13 0
3798757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6 14 0
3798756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6 14 0
3798755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5 12 0
3798754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5 11 0
3798753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5 11 0
3798752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4 11 0
3798751 ✨2월 21일 6시 갤주 정규 앨범 컴백✨ ㅇㅇ(223.62) 10:34 13 0
3798750 또 개줌마들의 갤기장갤이너 ㅇㅇ(223.62) 10:34 29 1
3798749 그래미는 다른 분야로도 비교대상이 없는 시상식인게 [2] ㅇㅇ(211.246) 10:27 300 8
3798748 미국이 장난으로 보여? ㅇㅇ(223.38) 10:25 123 0
3798747 그래미 무대에 선 한국인이 없는데 [1] ㅇㅇ(223.38) 10:23 232 0
3798746 흑조둥 만드는데 음정확인좀 [1] ㅇㅇ⑦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85 0
3798745 어지간히 배가 아픈가 보네 [2] ㅇㅇ(223.62) 10:17 198 1
3798744 팩트)그래미 간다ㅋㅋㅋㅋ ㅇㅇ(223.62) 10:14 151 0
3798743 어쩐지 그래미 그래미 요들송을 부르더라니 ㅇㅇ(211.36) 10:12 120 0
3798742 음악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는 그래미 [1] ㅇㅇ(112.221) 10:11 154 0
3798740 갤즉 보고싶다고 [1] ㅇㅇ(118.235) 10:00 80 1
3798739 @-@/ ㅇㅇ(223.62) 09:37 43 0
3798738 암넷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 [4] ㅇㅇ(223.38) 09:26 594 4
3798737 간만에 갤복 좀 하는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27 0
3798736 그래미 후보도 안주면서 ㅇㅇ(182.227) 09:17 260 3
3798735 자다일어나니까 그램이뭐냐 [1] ㅇㅇ⑦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340 0
3798734 별다방 에디션 베어램프 ㅈㄴ커엽너 ㅋㅋㅋ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4 469 0
3798732 갹 글라스 샀는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3 221 0
3798730 뭐임 [2] notnot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8 340 0
3798729 스벅코리아 짹 베어리스타X갤주에디션 카드 [10] ㅇㅇ(211.36) 08:21 855 24
3798728 방-탄소년단, 韓최초 그래미 무대선다. 릴나스엑스와 콜라보 공연 [2] ㅇㅇ(119.195) 08:12 621 7
3798726 당신이 사자건 가젤이건 상관없이 태양이 뜨면 달려야 한다 ㅇㅇ(221.139) 08:04 65 1
3798725 '우한 폐렴' 사망자 17명으로 폭증..확진자 540명 넘어 ㅇㅇ(221.139) 07:54 79 0
3798724 유럽투어 도시 선으로 이으면 [1] ㅇㅇ(223.38) 06:55 502 1
3798723 마틴 스콜세지 차기작 발표 ㅇㅇ(221.139) 06:30 359 0
3798722 따아짹 [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1841 86
3798721 조커 호아킨피닉스 수상소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ㅇㅇ(221.139) 06:01 69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