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갓전치즈김밥 먹는데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5.29 19:53:31
조회 264 추천 0 댓글 7
							

조온나 매워 ㅁㅊ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건사고 없이 그룹을 잘 이끈 아이돌 그룹 리더는? 운영자 20/07/14 - -
공지 ■■■■■ 방탄소년단 갤러리 가이드 ■■■■■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0 8471 54
공지 ■■■ 슬기로운 덕질 생활 가이드-아미 편 ■■■ [169]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31 167283 831
공지 ■■■■■ 방갤 어그로 공지(유입필독) ■■■■■ [117]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4 42476 362
공지 ▼▼▼▼ 타갤에 스밍총공 가는 법 / 설리다는 이유 등 ▼▼▼▼ [122] 방갤gay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8 38713 336
공지 방탄소년단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629] 운영자 13.07.02 73526 110
3969479 근데 니네 왤케 화남? ㅇㅇ(106.255) 16:28 25 0
3969478 믹싱 바라는게 있음 이건 절대적으로 들어줘야됨 ㅇㅇ(175.223) 16:22 45 7
3969477 이거봤냐 지금 방탄 광고 일년치 몰아찍고있대 [3] ㅇㅇ(110.70) 16:20 203 1
3969476 뿡도 20대 중후반인데 스무살때 처럼 못까불지 [2] 김/녹/즙/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95 3
3969475 예술병 단단히 걸렸노 [1] ㅇㅇ(121.157) 16:17 68 0
3969474 근데 여기서 빻친은 왜 올려치는거야? [1] ㅇㅇ(223.39) 16:14 66 4
3969473 나 원래 인수 전까진 여자친구 노래 나오면 다 들었었는데 ㅇㅇ(211.36) 16:12 39 2
3969472 갓자친구 빅히트 인수 전이 더 좋음 [1] ㅇㅇ(223.62) 16:10 75 6
3969471 걸그룹 ㅇㅈㅊㄱ 빅히트한테 인수된 이후로 족족 망하는중 [1] ㅇㅇ(211.36) 16:08 76 2
3969470 외랑둥이분들 이런말 왜하시지 [6] 김/녹/즙/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314 0
3969469 그친이 그리된 이유 [1] ㅇㅇ(121.179) 16:04 85 2
3969468 난 빅히트에서 스토리작가 뽑길래 다큐보강하는 줄 알았음 ㅇㅇ(223.62) 16:03 78 7
3969467 2020-07-14 [16:00] 24HITS 32위 (=) ON 방차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 12 0
3969466 오늘저녁에 또 능국 방송있나? ㅇㅇ(123.214) 15:51 50 0
3969465 [단독] '방시혁 손잡은' 여자친구,MBC '음악중심'서 못 본다 [1] ㅇㅇ(223.62) 15:50 179 6
3969464 헤디야 너 소질 없어 딴길 찾아봐 ㅇㅇ(112.172) 15:49 143 18
3969463 지금 읍바 일하니까 글신고라도해 ㅇㅇ(223.62) 15:42 33 2
3969462 회사 패는거보다 애미들 패는게 더 재밌다는분들 열심히 하세윤 [1] ㅇㅇ(125.131) 15:41 73 2
3969460 빅히트 빨아주다가 미친 개줌마들 단체 재기 앙망 ㅇㅇ(117.111) 15:40 32 3
3969458 방갤에서 왜 멤버패지 말라는지도 이해못하는 빡머갈들이 [2] ㅇㅇ(223.62) 15:38 119 11
3969457 전에도 글썼지만 여기서 백날 트럭 열대씩 보내봤자다 진짜 ㅇㅇ(125.131) 15:37 80 3
3969455 악개들은 방갤에서만큼은 멤버 패지 말란 소리가 듣기싫나봐 ㅇㅇ(125.131) 15:33 66 7
3969454 헤메스 패도 멤버쳐맞고 성득이 패도 멤버쳐맞는 이유 [1] ㅇㅇ(110.70) 15:31 122 9
3969453 빅히트는 고소 좀 빨리 하세요 좀 ㅇㅇ(125.131) 15:31 44 7
3969452 이게 뭐하는짓이야? 럽스타야? ㅇㅇ(122.39) 15:30 270 8
3969450 테러좀 그만하세요 여유를 가지세요 [1] ㅇㅇ(219.240) 15:29 131 8
3969449 뿡힛은 삐패는 221 =158=스크 슴창년도 고소좀해 [1] ㅇㅇ(223.38) 15:28 41 7
3969448 공항에서 돌려보낸 엠스테는 도게자라도했대? ㅇㅇ(211.36) 15:26 88 4
3969447 걔 누구지? [3] ㅇㅇ(58.123) 15:26 279 12
3969446 헤메스 팼더니 멤버 쳐맞고 성득이랑 끠독 팼더니 멤버 쳐맞고 ㅇㅇ(125.131) 15:25 77 8
3969444 스워하는 너네는 글삭제도 안하냐 ㅇㅇ(223.62) 15:23 49 0
3969442 뷔팬들은 여유가없노 온갖데서 나대고다녀 [1] ㅇㅇ(223.62) 15:21 64 2
3969441 남연갤 도배 좀 가달라고 해도 여기 도배만 하고 있으니까 ㅇㅇ(211.36) 15:21 23 0
3969439 우웩 더쿠 엠비씨 기사 댓글 왜 저래 [4] ㅇㅇ(211.36) 15:19 238 20
3969438 악개들이 딴 애미들 딴 멤들 패는 갤입니다 ㅇㅇ(223.39) 15:18 32 2
3969437 빅히트에 대한 불만 개념 보내니까 남연갤이 됐어 [1] ㅇㅇ(117.111) 15:17 105 11
3969436 장작 존나 넣네 ㅇㅇ(223.62) 15:17 53 4
3969435 삐줌마가 뿡 다패는거 맞는데? ㅇㅇ(121.158) 15:16 67 5
3969434 간만에 와보니 역시 스워나 하네 도배가 낫댔잖아 [1] ㅇㅇ(223.39) 15:15 35 2
3969433 빅히트or빅사모 커뮤관리하는거나봐 방탄멤버들 피떡되게 까여도 [10] ㅇㅇ(106.102) 15:14 238 36
3969431 여기 왜 남연갤이 됐어? [1] ㅇㅇ(117.111) 15:13 73 7
3969430 위버스에서 이러는거 제정신임? ㄷㄷ [1] ㅇㅇ(121.158) 15:12 339 5
3969429 감태형애미들은 정병나서 ㅇㅇ(39.7) 15:11 76 4
3969426 빅히트 작곡가는 월급받지마라 ㅇㅇ(223.38) 15:03 91 7
3969425 지큐사면 좆소에 돈들어가긔? [1] ㅇㅇ(223.38) 15:02 75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