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리마스터 나오는게 뭐 나오는거임?앱에서 작성

ㅇㅇ(114.29) 2019.06.07 17:02:19
조회 74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드라마 속 직업 그대로 전직해도 성공할 듯한 스타는? 운영자 19.06.25 - -
공지 C&C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3] 운영자 07.04.10 10843 1
101017 밸패했네 ㅇㅇ(219.254) 10:03 12 1
101016 지금 트위치 레그얼럿3뭐 하던데 뭐임?? [1] ㅇㅇ(59.21) 03:56 21 0
101015 덱 짜는건 메타도 메타지만 문제는 자기 플레이 스타일이라고 생각함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36 2
101014 아 오늘 자괴감 개쩐다 씨벌 [11] 히비스커스(203.100) 06.26 62 0
101013 등급별로 레이스 종료시간도 다른가보네 [1] 파마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20 0
101012 이벤트 후기 [7] ㅇㅇ(58.73) 06.26 81 0
101011 이번 얼룩스킨 나름 괜찮게 나온듯 [2]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42 0
101010 배신 안하겠지? [3] ㅇㅇ(58.73) 06.25 65 0
101008 예들아 내 레이스는 왜그래? 시스탬 설명좀 [3] 유스티노(211.46) 06.25 67 0
101007 1.6 올라오면서 앱 최적화가 어느정도 진행된듯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3 0
101006 케인은 초기로 롤백해도 쓰일까 [2] ㅇㅇ(58.73) 06.24 44 0
101005 [소식] 6월달 TOP 50 진영별 픽률 및 유닛별 등급평가표 [8] ㅇㅇ(219.254) 06.24 75 2
101004 엌ㅋ 이거 숫자 딱 맞게 되는거 첨인듯 [1] ㅇㅇ(58.73) 06.24 38 1
101003 내가 15렙 만렙이면... [10] 유스티노(118.223) 06.24 70 0
101002 어쩌다보니 쌍타베 오늘 찍었다 [1] ㅇㅇ(58.73) 06.23 57 1
101000 라이벌 레이스 이거 [3]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76 0
100999 스캐빈저 좋네요. [2] ㅇㅇㅇ(222.235) 06.22 55 0
100998 3일 + 5시간 반 걸려서야 그디 마1 ㅡㅡ;; [5] 히비스커스(203.100) 06.22 51 0
100997 13렙 라이노 쓰는 고인물 쌉극혐 [6] ㅇㅇㅇ(180.230) 06.22 74 0
100996 춫하는 형님들 뭐 하나만 물어봄 ㅇㅇ(211.36) 06.22 43 0
100995 와 유닛 생산해도 돈만나가고 사라지는 핵이 있네 [2] 유스티노(112.166) 06.22 61 0
100994 허세좀 부려도 되냐? [1] 유스티노(112.166) 06.22 54 0
100993 갤클홍보) 갤러리 클랜 '동맹 잆음' 츄라이 츄라이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26 0
100992 신유닛 밸런스 엉망인데? [2] ㅇㅇ(219.254) 06.21 80 0
100990 이번이벤트 말이야 ㅇㅇ(58.73) 06.21 30 0
100989 이게 잘못하면 어그로가 되기도 하지만 [2] 히비스커스(203.100) 06.21 50 0
100988 오 인100 스킨주네 굿 [1] 유스티노(118.223) 06.21 47 0
100987 요즘 신유닛들 너무 빨리 나오는 거 같지 않냐;;? [1] 토토분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61 0
100985 이런 기능이 있는줄 몰랐네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4 0
100984 스캐빈저 아무리봐도 너무 좋다... [5] 히비스커스(61.36) 06.20 82 1
100983 이런 시발 챌린지 왜케 많이 잡히냐 [6] ㅇㅇ(58.73) 06.20 69 0
100982 유닛 훈련창에서는 스캐빈저 없던데 [1] ㅇㅇㅇ(175.223) 06.20 43 0
100981 여기 제너럴유져있음? [2] TK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4 0
100980 이번 시즌은 뭔가 잘 안 올라가져 [1]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4 0
100979 지금 렉 심한가? [1] ㅇㅇ(114.29) 06.19 26 0
100978 맘모스탱크 대공 없는거나 다름없는데 당할땐 존나거슬려 [3] d(112.160) 06.19 71 0
100977 숔웨 개쓰레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51 0
100976 스캐빈저 효과 범위 너무 넓은 것 같은데 [4] 카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61 0
100975 10원 유닛이라는게 진짜 중요한거였구나 [3] (112.160) 06.19 57 0
100974 5만원써서 10렙 스캐빈저 써본 후기 히비스커스(223.38) 06.19 66 2
100973 오늘 좀 크게 패치했네 [2] ㅇㅇ(58.73) 06.19 69 0
100971 스캐빈저때메 노드 연구소 깡패되려나? [2] ㅋㅋ(39.7) 06.18 67 1
100970 폭격기 쓰고싶은 저렙분들 이덱 연구해보세요 [2] 유스티노(223.39) 06.18 67 0
100969 근데 이번 노드 스캐빈져 [1] Marc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45 0
100968 뻘글 어글글 사죄드립니다. [6] 유스티노(118.223) 06.18 100 0
100966 팬텀 개쩌는데? 렙차 꾀나는데도 가지고ㅈ노네 [1] ㅇㅇ(118.223) 06.18 58 0
100965 파나틱 쎌줄알았는데 [6] ㅇㅇ(223.33) 06.18 80 0
100963 노드 신유닛 뜸 [3] ㅇㅇ(211.195) 06.18 102 2
100962 만약 수송기 유닛 나오면 쓸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