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역사상 최악의 춫] 레드얼럿 온라인 2

ㅇㅇ(49.168) 2020.11.21 16:27:48
조회 261 추천 0 댓글 2
							

전편 링크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candc&no=102705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68188bb0110181c9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94fdcba4203d39e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94f8cbb130b8791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6c488bb3465784cd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6a48dfbb1d5686c964e1ab81


전편에 이어 공중유닛들의 디자인을 살펴봤는데 이번에도 싸구려 티가 나는게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적어도 다른것보단 이게 나아보입니다


아직까지는요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c188ce0420bd0c9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6a1fdbe14054d09a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91d8ce5470b8fca64e1ab81


레드얼럿에 한번도 나오지 않은 B2에 근본도 알수없는 유닛이 2개나 껴있습니다 대체 왜 B2가 제너럴이 아닌 레드얼럿에 나오죠? 그전에 마지막 2유닛은 정체가 뭐죠? 그나마 헬리콥터는 중국의 WZ-10 이랑 조금 비슷한데 마지막 비행유닛은 도저히 근본을 알수없습니다!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e1e86b5145785cc64e1ab81


기지를 살펴보다 찾아낸 항모인데 기능은 알수 없지만 디자인이 레얼3 에서도 나온적 없는 또다른 무근본 디자인 이란건 확실합니다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6c1287b41554d39964e1ab81


캠페인 메뉴로 가면 배경의 지도에서 위화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중국의 위치가 무려 유럽 아래에 있기 때문이죠! 중국을 세계의 중심으로 만드려는 텐센트의 의도가 만들어낸 지도일까요?


더 이상한건 호주가 남미 위치에 있고 북미는 유럽과 연결되어 있으며 남미는 캐나다에 붙어있다는 것입니다 텐센트의 어마어마한 중화사상에 더이상 딴지걸 힘도 못느껴 지네요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f49dde71506d09c64e1ab81


물론 상상을 초월하는 텐센트 답게 미션을 실행하면 갑자기 세계지도가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b1ddce54153859964e1ab81


미션을 하다보면 분명 미국이 배경인데 왠 독일군 비행기가 버려진걸 볼수 있습니다


그전에 레드얼럿 본편에도 저런건 없었는데 어디서 가져온거죠?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6b19dab01c56d79064e1ab81


게임플레이는 정말이지 끔찍합니다! 전략이고 뭐고 다 필요없고 화면만 터치해주면 적들은 알아서 분쇄되는데 유닛 생산이고 뭐고 다 장식입니다!

이건 RTS는 커녕 게임이라 볼수도 없는 수준입니다! 차라리 춫4가 훨씬더 멀쩡한 게임성을 가진 정통 RTS로 보일 지경입니다!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01e8fe215568799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04988e04702d5c9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84e8ab647538fcd64e1ab81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c1e87ba1102d49d64e1ab81


광고 요소로 내세운 보병유닛 디자인도 병맛인게 1970년대가 배경인 레드얼럿2는 커녕 레드얼럿3에도 안어울리는 왠 싸구려 중국산 게임들의 전형적인 디자인을 따르고 있습니다!

라이벌의 유닛들이 애들 장난감 같은 디자인 이었다면 이건 싸구려 중국산 폐기물에 불과합니다!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91ddbbb120bd59a64e1ab81


충격적인 디자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건 다름아닌 유리의 디자인 입니다! 어째서인지 머리카락까지 자라나 있습니다! 탈옥후 발모제라도 사용한 걸까요?


viewimage.php?id=2ebcde22e6&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fe1214fda8e6fbb683a061347ecd48d10295416a6e03b4a8fe01407869a64e1ab81


정말이지 끔찍한 게임 그 자체였던 레드얼럿 온라인! 아무래도 중국인들도 이 게임이 끔찍하게 못만든 게임이라는데는 같은 생각을 가진건지 평점조차 바닥을 기고 있습니다!


이 폐기물은 게임이라 부를수도 없습니다! 춫4와 비교하는게 오히려 춫4에 모욕이될 지경입니다! 하다못해 라이벌조차 이놈보다는 멀쩡한 게임입니다!


이 폐기물 덕분에 레드얼럿이 완전히 죽어버린게 확실합니다 우린 이 중국산 산업폐기물을 멀리해야 합니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C&C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4]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4.10 11843 1
102736 맥닐 구데기임? ㅇㅇ(106.101) 01.23 16 0
102732 님덜 커맨커3 타이베리움워 잇는데요 ㅇㅇ(175.200) 01.12 52 0
102731 커맨드컨커 2077 TK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62 1
102728 CNC 얼티밋 컬렉션 살만한가여 [4] ㅁㄴㅇㄹ(211.224) 01.10 95 0
102727 새해복 많이 받아 춫붕이들아 삿갓협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47 2
102726 와 맥닐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신유닛 나오네? [8] ㅇㅇ(218.157) 20.12.29 215 1
102725 C&C Rival ALL-STAR KOREA 맥닐 대전 이벤트 [1] 원두커피리눗(220.83) 20.12.28 102 1
102724 애옹 애옹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6 64 0
102722 ALL-STAR KOREA 2020 길드 토너먼트 승자조 패자조 결승 원두커피리눗(220.83) 20.12.21 71 1
102721 ALL-STAR KOREA 2020 길드 토너먼트 승자조 패자조 4강 원두커피리눗(220.83) 20.12.21 71 1
102720 씨발 오리진 제너럴 안 돌아간다 [3] OH-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9 131 0
102718 ALL-STAR KOREA 2020 길드 토너먼트 8강 패자전 [1] 원두커피리눗(122.46) 20.12.12 87 1
102717 ALL-STAR KOREA 2020 길드 토너먼트 8강 승자전 [2] 원두커피리눗(122.46) 20.12.12 178 10
102716 제너럴 하는 고인물없냐? [2] ㅁㄴㅇ(59.5) 20.12.11 86 0
102715 케인의 분노, 레드얼럿 2가 각 시리즈의 수작임? [1] ㅇㅇ(39.123) 20.12.08 145 1
102714 제너럴 리마스터 기원 _(:3」∠)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6 84 0
102712 ALL-STAR KOREA 2020 길드 토너먼트 16강 리그전 원두커피리눗(122.46) 20.12.05 102 3
102711 이게 그 커맨드 앤 컨커인가 뭔가하는거임? ㅇㅇ(220.122) 20.11.30 189 0
102710 C&C 라이벌 다시 칼매칭 되네 ㅇㅇ(220.92) 20.11.30 124 0
102709 춫라 오랜만엦켜봤는데 암것도 없네 윾랏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9 107 0
102708 레드얼럿 2 다리 어떻게 부시냐? [1] ㅇㅇ(119.200) 20.11.22 169 0
[역사상 최악의 춫] 레드얼럿 온라인 2 [2] ㅇㅇ(49.168) 20.11.21 261 0
102705 [레드얼럿의 부활?] 레드얼럿 온라인 1 ㅇㅇ(49.168) 20.11.21 220 0
102704 내일신캐뜨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1 135 1
102703 신캐 떳냐????????? [5]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0 247 0
102702 근데 레드얼럿 2가 가장 흥행성공했나? [1] ㅇㅇ(14.32) 20.11.19 182 1
102701 C&C라이벌 접고 1년만에 와봤는데 변한거 없네 [4] ㅇㅇ(116.46) 20.11.18 205 0
102700 타선을 리메이크 할 수 있을까 [3] ㅇㅇ(58.224) 20.11.13 216 0
102699 dds 느Gol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0 113 0
102698 타선개발자 또 사고침 [1] 토투가(221.140) 20.11.09 274 1
102695 멘탈 오메가 3.3.5 출시 예정이네 [2] 카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2 198 0
102693 리마스터 콜렉션 받았는데... [1] 메딕허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9 230 0
102692 카드뮴 탱크라니 이게 무슨소리야.. [2] 카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9 236 0
102691 오늘의 택배 [1] 파마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8 207 1
102690 2005년 버전 레드얼럿 3 컨셉아트 [2] ㅇㅇㅇㅇㅇ(1.220) 20.10.28 302 0
102689 레드얼럿2유리의복수 고인물 있음? [3] 11(223.38) 20.10.27 225 0
102688 리마스터 도착한거같은데 [2] 07(223.38) 20.10.26 212 0
102687 리마스터 콜랙션 다팔렸나요 [1] ㅇㅇ(125.131) 20.10.25 226 0
102686 카드뮴 맘탱 충격과 공포네 파마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4 216 0
102685 우와 완전 망갤이네 Oヮ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4 199 0
102684 타베 USB에 헬마치 리믹스된거 쌀거같네 ㅇㅇ(222.235) 20.10.24 161 0
102683 트레이딩카드 36번 파마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3 159 0
102682 안녕하세요 오늘 게임 시작한 유입입니다. [1] 일본애니띵곡추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3 217 1
102681 갤최초 리마스터컬랙션온거 리뷰한다 [3] 오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2 295 5
102680 라이벌즈 뭔가 패치한듯함 [4] ㅇㅇ(218.157) 20.10.17 251 0
102678 타워 나왔을때 아바타 가지고 놀리는거 재밌었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4 200 1
102677 제너럴 모드 쳐만들어놓은 꼬라지 개웃기노 ㅋㅋㅋ [1] ㅇㅇ(203.229) 20.10.13 298 6
102676 라이벌게시판일때가 그나마 잘돌아갔지 [5] ㅇㅇ(223.39) 20.10.11 268 0
102675 이 게시판 침체 정도가 진짜 심하네요 [1] ㅇㅇ(211.218) 20.10.11 2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