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촛불 집회 갤러리 이용 안내

운영자 2008.06.04 11:00:25
조회 16538 추천 1 댓글 111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입니다.

촛불 집회 갤러리에서는 촛불 집회와 관련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1. 게시물의 저작권과 책임
갤러리에 올리시는 게시물(댓글 포함)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2. 게시물 삭제 기준
도배, 광고, 음란물, 욕설, 저작권 침해, 개인 정보 침해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올리실 경우 삭제 또는 차단 조치되며,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인재채용) 서비스기획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6/20 - -
촛불 집회 갤러리 이용 안내 [111] 운영자 08.06.04 16538 1
260452 타오르는 촛불이 미래의 혁명이 되어 ㅇㅇ(112.171) 05:55 8 1
260448 친구 대해 pbc4028(49.168) 02.15 53 0
260447 ★★★울갤 긴급 대피소 지정 ★★★ 하와이안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8 68 0
260444 ㅇㅇ ㅇㅇ(223.39) 20.09.25 75 0
260443 ㅇㅇ [5] ㅇㅇ(223.33) 20.09.25 125 0
260438 이름하여 재앙베로스! ㅇㅇ(110.70) 20.08.15 140 3
260420 입시덕후 아스퍼거 [1] 와룡(115.90) 20.06.07 258 0
260419 주식공모 관련 비리 집회 도중 끌려가 칩 주사받은 시각장애인 [1] ㅇㅇ(223.62) 20.06.01 220 0
260418 [라엘리안 보도자료] “붓다가 예고한 ‘미륵’은 이미 우리 곁에 와 있다 pfo(27.117) 20.05.10 172 1
260416 [천국 같은 미래문명] 낙원주의란 무엇인가? pfo(123.99) 20.05.03 165 1
260406 새벽당 김정민이 mbc에서 짱개가 싫어하는 말함 ㅇㅇ(27.35) 20.04.08 218 0
260405 한국은 이게 필요해 “‘외계인 대사관’ 세우면 세계 중심으로 우뚝!” pfo(27.117) 20.04.04 179 1
260403 좆불충 평균 좆불(121.161) 20.03.23 278 0
260402 [라엘리안 보도자료] “영화 ‘기생충’이 풍자한 자본주의 대안은 ‘낙원주 kfo(27.117) 20.03.15 196 1
260401 [라엘리안 보도자료] “대통령 자질‧탄핵 논란…‘천재정치’가 답이다!” kfo(27.117) 20.03.15 186 1
260394 우리 모두 촛불을 들고 광화문에 모입시다~~~~~~~~~~~~~~~~~~ ㅇㅇ(61.77) 20.02.18 232 0
260392 좃물 십외 손발이시립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02 232 0
260391 역사상 유례없는 10조원대 사기극ㅋㅋㅋ ㅇㅇ(185.92) 20.01.28 237 0
260389 [라엘리안 보도자료] “북핵(비핵화 협상)으로 모든 핵(지구 상 핵무기) Kfo(27.117) 20.01.18 209 0
260388 좌우의 대립 vs [전세계 특종] '불경+성경마크' 지구 곳곳서 대발견 Kfo(27.117) 19.12.22 211 0
260387 역대 국회의원 [제헌국회(1948)~20대(2016-2020)]출신 대학 (124.197) 19.11.26 266 0
260386 역대 광역단체장[1회(1995)~7회(2018-2022)]출신 대학 g(124.197) 19.11.26 240 0
260385 Shangus ㅇㅇ(58.127) 19.11.18 269 0
260384 좌우 대립의 시대 vs 잠시 몸과 마음을 내려 놓는 힐링 영상 Kfo(27.117) 19.11.17 269 1
260382 집시법 전면 폐지하고 완전한 집회의 자유 보장해야 ㅇㅇ(211.200) 19.11.12 262 1
260380 좌우 대립의 시대 vs 새우깡 받아 먹는 갈매기 힐링 영상 Kfo(27.117) 19.11.03 270 1
260379 [생활정보] 남양주시 167번 버스 페이스북 이벤트 있다고 합니다 dlduwjd79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8 263 0
260376 산학연 Collabo R&D ㅇㅇ(112.171) 19.10.06 271 1
260375 조국이 좆같은 의미로 변질되어서 좆같다 [1] ㅇㅇ(49.169) 19.10.05 447 0
260374 검찰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지게된 이유 [2] 검찰개혁(115.40) 19.09.29 501 6
260373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 [1] ㅇㅇ(14.7) 19.09.28 425 1
260372 조국수호 [1] ㅇㅇ(39.116) 19.09.28 512 4
260371 ㅈㅇ ㅇㅇ(59.15) 19.09.05 326 0
260370 좆국 임명시 탄핵 촛불집회 나갈예정임 [5] ㅇㅇ(112.214) 19.09.04 609 1
260369 조국 딸 조민, 고대 입학 합격 학위 취소 촛불 집회 시위, 23일(금) ㅇㅇ(222.97) 19.08.21 606 6
260368 투표하면 아이팟 10명 주는 이벤트 공유 yeojeonglee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2 325 0
260359 여긴 뭐야 ㅇㅇ(114.187) 19.05.20 371 0
260358 [속보] 광화문 규탄 집회 신적폐(175.124) 19.04.20 547 0
260357 문재인이 유튭 정지시킨다길래 흔들린 보랓빛 불꽃(1.241) 19.03.31 435 0
260356 촛불집회 빨갱이 집회 아니냐? ..(58.76) 19.03.30 413 0
260351 그왜 지하철역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나오는 거울있잖아 ㅇㅇ(110.70) 19.01.06 412 0
260349 ㅁㄴㅇㅁㄴㅇ 투르카(219.250) 19.01.01 364 0
260348 ㅁㄴㅇ 투르카(219.250) 19.01.01 353 0
260347 奀奀奀奀奀奀奀奀奀불집회 ㅇㅇ(211.36) 18.12.30 410 0
260344 오늘 대한민국 애국시민으로서 태극기를 들고 나가겠다. ㅇㅇ(211.36) 18.12.28 422 0
260327 문재인 몰아내자 [4] 이슬여왕(182.161) 18.10.09 763 17
260325 문재인 퇴진하라 퇴진하라 이슬여왕(211.104) 18.09.25 469 13
260324 에쵸티 음반판매량 날조가 심하네 ㅋㅋㅋ130만장 120만장? [2] ㅇㅇ(60.253) 18.09.06 865 1
260322 여러분 처음뵙네요 이슬여왕(182.161) 18.08.17 457 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