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트름준비해라...임팔라 사고후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0.12.03 11:45:46
조회 7637 추천 92 댓글 74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de121fb936c568ce94312041c755d9d8e39241039d6d372097ae9e53652a1402811fc200a6fd667a146c63e8d4b973cf4d57e5fc18147514f3385434a0662b633b67887ab3c

이시발 조선족인가 싶어서 전화하니 받자마자
'이거 외제차인거 아시죠?' 시전함
ㅋㅋ 외제차는 외제차지 씨발 불명예외제차지 ㅋㅋㅋ
잘못걸려서 걍 보험처리하기로함..

추천 비추천

92

고정닉 21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자동차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56] 운영자 04.12.30 245489 76
4814159 무지개야 쟈스좀 아냐 dd(210.90) 17:42 0 0
4814158 자살 합법화에 동네에서 안락사 무료로해주면 우리나라 ㅇㅇ(110.70) 17:42 0 0
4814157 일본차가 ㄹㅇ 고장안나냐? ㅇㅇ(210.104) 17:41 7 0
4814156 피.자.값,,,,,,,,공~~짜로 받아가라 다들~~~ ㅇㅇ(110.70) 17:41 5 0
4814155 결혼 포기한 30대 아재인데.. 예산 5천만원임.. [4] ㅇㅇ(223.39) 17:41 19 2
4814154 차린이 차 관리 질문점 [2] ㅇㅇ(122.46) 17:40 14 0
4814153 20대가 신형그랜저끌면 무슨느낌임? [7] ㅇㅇ(175.223) 17:40 32 0
4814152 여자애 어떰 [5] ㅇㅇ(211.202) 17:40 44 0
4814151 고기 쌈 먹을때 꿀팁.jpg [6] 문제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40 0
4814150 혹시 캐롯보험 쓰는애 있어? 보리(175.210) 17:39 10 0
4814149 상식적으로 이런견적이 나올수있나? [2] ㅇㅇ(223.38) 17:39 37 0
4814147 퇴근하고 차타려는데 짤녀가 본넷위에 앉아있음 어칼꺼냐 [5] ㅇㅇ(118.217) 17:38 37 0
4814146 파리바게뜨 케이크 뭐사지 [2] ㅇㅇ(223.39) 17:38 24 0
4814145 벤츠는 S클래스 이상 사야하는 이유.jpg [1] ㅇㅇ(118.235) 17:38 66 2
4814144 어코드1 .5 vs k5 풀옵 머삼 [12] ㅇㅇ(125.130) 17:37 50 0
4814143 손연재 닮은애가 내차 사이드미러보면서 머리단장 ㅇㅇ(118.235) 17:37 16 0
4814142 품번 올린다.. 돌궐족(121.157) 17:37 49 0
4814141 형들 너무배가고파서그런데 9천원만도와줄형있나요 배가고파여..(223.33) 17:36 9 0
4814140 아반데 10년된거 아끼면 수치스럽노 (118.39) 17:36 12 0
4814138 여기 주차한차들 신고ㄱㄴ? [2] ㅇㅇ(118.235) 17:36 46 0
4814137 너네 오늘 삼전 매수함? [1] ㅇㅇ(118.235) 17:36 23 0
4814136 선물로 500 -> 2억5천 수익 인증 ㅇㅇ(211.221) 17:36 8 0
4814135 기름도 신용카드가 좋냐? [10] 무지개보지센터(118.235) 17:36 56 0
4814134 너네 오늘 속음? [2] 룰루(121.157) 17:35 45 1
4814132 차갤에서 벨엔 출고 인증 올리면 매장이냐? [5] ㅇㅇ(121.146) 17:34 30 0
4814131 여친있는데 밥만 먹는 커플있냐 [3] ㅇㅇ(118.235) 17:34 36 0
4814130 전라도 팡주사는애 있나 [2] ㅇㅇ(175.223) 17:34 37 0
4814129 어제 길에서 본 귀여운 장면ㅎㅎ ㅇㅇ(39.7) 17:33 30 0
4814128 신세계네 해외배팅 ㅎ 폴멍(45.86) 17:33 8 0
4814127 500만원 미만차 내가 추천해준다 [3] 박정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3 39 0
4814125 충전소 알바 일주일하고 때려침 ㅇㅇ(39.7) 17:31 41 0
4814124 만26 되면 보험료 얼마나싸짐? [3] ㅇㅇ(39.7) 17:30 49 0
4814123 념글 짤녀 품번 [11] ㅇㅇ(183.102) 17:30 288 10
4814122 미국에서 제일 많이 고장나는차가 볼보임 ㅇㅇ(223.62) 17:30 23 1
4814121 아반떼급 사면서 운동성능 볼필요없을듯 [1] =0=(59.26) 17:30 20 0
4814120 [급함] 차차차차붕이 ㅃㄹ 스펙 핑까졈ㅜㅜ.GIF [4] ㅇㅇ(118.235) 17:30 66 1
4814119 인생이 너무 외롭다 ㅇㅇ(106.102) 17:30 16 0
4814118 엄마가 500만원 미만 중고차 사준댓는데.. [32] 돼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9 101 0
4814117 아오 시발 어떻게 일을 하면 할수록 마이너스냐 전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8 29 0
4814116 ㅋㅋㅋ다큐 3일 rotc 여후보생 나오는데 ㅇㅇ(106.102) 17:28 26 1
4814115 렉서스는 전자장비 많이 없어서 고장 덜나는거같음 [6] ㅇㅇ(61.34) 17:28 53 0
4814114 벤츠살거면 C클보다 돈 더주고 GLC가 낫지않나 [4] 볼보선생(106.102) 17:28 70 0
4814113 스물두살 학뚜 벨엔 타고 싶다,, [2] ㅇㅇ(106.102) 17:27 21 0
4814112 폰 사는것보다 노트북 새로오는게 더 즐거움 [1] ㅇㅇ(106.102) 17:27 13 0
4814111 후방센서 앰 뒤진새끼는 [2] 무지개보지센터(118.235) 17:27 58 0
4814110 엔카 리뷰 개웃기네 ㅋㅋㅋ [4] ㅇㅇ(211.36) 17:27 93 0
4814108 삼각떼에 비해 신형 아반떼가 주행성능 좋아짐? [1] ㅇㅇ(118.235) 17:26 18 0
4814107 차갤에서 맨날 여자 팬티 정중앙 냄새 맡고 싶다는 놈 [1] ㅇㅇ(39.7) 17:26 63 1
4814105 형들 너무배가고파서그런데 9천원만도와줄형있나요 [2] 배가고파여..(223.33) 17:25 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