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자동차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요즘은 자전거 타고 횡단보도 건널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4.20 08:52:16
조회 3599 추천 42 댓글 28

자전거에서 내려서 건너라고 부모나 유치원에서 안 가르치냐?
시발 내려서 건너는 새끼가 없노

추천 비추천

42

고정닉 10

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유부 스타는? 운영자 21/05/04 - -
공지 자동차 갤러리 이용 안내 [375] 운영자 04.12.30 275843 96
5240366 은꼴 모음 ㅇㅇ(223.39) 12:47 0 0
5240365 이거 사면 ㅈ나 후회하겠지? [2] 무지개보지센터(118.235) 12:46 15 0
5240364 오빠 놀다가~ 이거아니였나 ㅋㅋㅋ ㅇ ㅇ(80.233) 12:46 15 3
5240363 디시콘은 고닉파야 쓸수있는거냐ㅠ [7] ㅇㅇ(182.209) 12:45 17 0
5240362 돈까스가 점점 더 커지는 그런느낌.?ㅎ [4] 행복의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28 0
5240361 차는 뚜벅이 학생들이 더 잘본다 [1] ㅇㅇ(223.38) 12:45 21 1
5240360 급뚜들 군대때 내 밑으로 들어왔으면 진짜 재밌었을텐데 [2] ㅇ ㅇ(45.132) 12:45 11 0
5240359 차갤황족 오너의 삶 [2] tnt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18 0
5240358 들어가세요~ <- 이 표현 어른한테 쓰는거 아니라고??? [10] 나탈리아수정수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46 0
5240357 3시리즈 까는놈은 차있냐 [2] 태리광팬(175.223) 12:44 28 0
5240356 형들 엔진오일 교체 ㄲ? [4] 찍찍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26 0
5240355 굳이 하브살이유 있냐? [3] ㅇㅇ(110.70) 12:44 18 0
5240354 5년 뒤에 내연기관 타면 방구차 탄다고 놀림받을듯 [2] ㅇㅇ(175.223) 12:43 25 0
5240353 cn7 휠 인치업 안하면 ㅂㅅ임? [10] ㅇㅇ(39.7) 12:42 44 0
5240352 아니 씨발ㅋㅋㅋㅋ 너네 현기타면서 [6] ㅇㅇ(110.70) 12:42 72 1
5240350 렉서스 전기차.jpg [1] ㅇㅇ(175.223) 12:42 47 0
5240349 급뚜 vs 학뚜 [5] ㅇㅇ(175.223) 12:41 28 0
5240348 연비 하락 감안하고 스타일 옵션 넣는게 좋냐? [6] ㅇㅇ(121.152) 12:41 41 0
5240347 형님들 재고차 산다고 해서 문제가 생길까요? [10] ㅇㅇ(106.101) 12:41 42 0
5240346 우리집 강아지 핑까점...jpg [4] ㅇㅇ(185.236) 12:41 58 0
5240345 7년전에 3실 살때 같이 고민했던 차가 k7이거든 프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39 0
5240344 은꼴 모음 ㅇㅇ(223.39) 12:40 30 0
5240343 Cn7이 실내는 지칠공,스팅어급임 ㅋㅋ [9] ㅇㅇ(218.233) 12:40 74 0
5240342 01군번 ㅋㅋㅋㅋㅋㅋ 우리 행보관이 02군번이였는데 [3] ㅇ ㅇ(154.16) 12:40 40 0
5240341 대화끝낼때 말 고민되면 그냥 ㅇㅇ(118.235) 12:40 17 0
5240340 은꼴 모음 ㅇㅇ(223.39) 12:40 25 0
5240339 "들어가세요" 이거 어른한테 쓰기 부적절한 말이라는데 [6] ㅇ ㅇ(193.37) 12:39 64 0
5240338 구라 안치고 제조 좆소 있으면 인간혐오증 걸림 [1] ㅇㅇ(223.38) 12:37 33 0
5240337 난 k9도 아닌데 고속도로 연비10인데.. [8] ㅇㅇ(117.111) 12:37 80 0
5240336 실버라도랑 블레이조는 한번쯤 들여올법하지않냐? 화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7 10 0
5240335 솔직히 가성비차는 현기아님?? [6] ㅇㅇ(110.70) 12:36 77 1
5240334 애들아 삼촌이랑 전화하고 끊을때 뭐라하고 끊어야됨 [8] ㅇ ㅇ(193.37) 12:36 68 0
5240333 k8 하브 계약넣었다 [6] ㅇㅇ(223.39) 12:36 66 0
5240332 01년 생이면 아재냐? [7] ㅇㅇ(223.38) 12:36 77 0
5240331 k9 연비 10도 안나오네 [6] 밥과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65 0
5240330 보이저2호랑 부가티 시론중에 누가 더 빠름? ㅇㅇ(175.223) 12:35 9 0
5240329 bj녀는 권력자를 기둥서방으로 둘수밖에 없음 [4] ㅇㅇ(223.39) 12:35 87 0
5240328 은꼴 모음 ㅇㅇ(223.39) 12:35 42 0
5240327 포르쉐 순정휠 23인치짜리 팔면 사는새끼 있을까? [1] ㅎㅅㅎ(223.62) 12:35 28 0
5240326 운전고수 차붕이행님들은 차만 있으면 어디든갈수있음? [1] ㅇ ㅇ(193.37) 12:34 30 0
5240325 너네 한국지엠에서 블레이조,실버라도,콜벳씨팔 출시하면 살거냐? [4] 화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4 45 0
5240323 은꼴 모음 ㅇㅇ(223.39) 12:34 34 0
5240322 김흥국, 대낮에 오토바이 치고 뺑소니…경찰 입건 ㅋㅋㅋ observer20(108.85) 12:34 31 0
5240321 세단사야하는이유...jpg [2] ㅇㅇ(223.38) 12:33 117 0
5240320 하 이제 내나이 31..k5알아보는 중인데 [2] ㅇㅇ(39.7) 12:33 36 0
5240319 아반떼 cn7이 길에서보면 눈한번 더가더라 [4] ㅇㅇ(121.162) 12:32 63 0
5240318 좆소 공장식당 점심 [8] ㅇㅇ(223.38) 12:32 121 1
5240317 솔직히 미국차가 가성비는 괜찮은편 아니냐? [3] 화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55 0
5240316 깜빡이못키고 칼치기나 차선변경하는애들은 능지딸려서그런거지? ㅇㅇ(175.223) 12:32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