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자동차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필리핀 가서 한국인 아재들 만났음

학식짭칠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7.29 01:29:00
조회 6795 추천 31 댓글 26
							

만보칼? 산에 놀러 갔는데 1박2일로


ㄹㅇ 신라면만 챙겨와서


울면서 라면처먹는데


40~50대 아재들 레촌? 돼지 잡아서 먹길래


기웃기웃 거리니까


한국인이냐면서 술이랑 고기 주더라


근데 얘기하다보니 갱상도 아재들이더라고


같은 갱상도라 하니까 호구조사 시작되더라


어디 사느냐, 부모님 뭐하시냐등등 ㅋㅋㅋ


22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76d50a34b371805adb71b02c77b3579f85413a0acc92978503e468310417c2bac000c0e16a3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76d50a34b371805adb71b02c77b3579f85413a0acc92978503e16d747102d2cfc510c9af2e8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76d50a34b371805adb71b02c77b5817f058120ae988d1f348733d9a973e29ea20bcdc3fc76dd2


추천 비추천

31

고정닉 10

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자동차 갤러리 이용 안내 [386] 운영자 04.12.30 295497 175
5809321 캐스퍼 사려는데 이거 안좋은가.... ㅇㅇ(175.205) 08:54 1 0
5809320 어제개구리새끼가저주해서1300빠졌네 ㅅㅂ 아반떼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4 1 0
5809319 술먹고 8시간뒤에 차끌고가야지 ㅇㅇ(218.148) 08:54 1 0
5809318 신입여직원이 이러고다니면 어캄? 산은조(223.62) 08:53 15 0
5809317 념글억 좆냥이글 주작충 새끼가 주작하지말라니 졸렬하게 댓삭중 ㅋㅋㅋ ㅇㅇ(118.235) 08:53 2 0
5809316 님들 출근함? ㅇㅇ(220.80) 08:53 3 0
5809315 스팅어 산 놈들은 결국 브랜드 값 못참고 파나메라 사드라 [1] ㅇㅇ(122.47) 08:53 10 0
5809313 가성비 좋은 튜닝은 접지다 ㅇㅇ(106.101) 08:52 14 0
5809312 음주운전은 해본 놈은 계속 또 하게 되나봄 [2] 야스오외길28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2 11 0
5809311 로또 1등 실제로 우리 회사에 있는데 뭐했냐니까 [3] ㅇㅇ(223.62) 08:52 23 0
5809310 차붕이 짝녀한테 나가리된건지 판단좀.. ㅇㅇ(106.102) 08:51 7 0
5809309 짤녀 이쁘면 자러감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1 23 0
5809308 차붕이 주차솜씨좀 봐줘.... [6] ㅇㅇ(106.101) 08:51 43 0
5809307 더 쌔게 빨아 ㅇㅇ(223.33) 08:50 30 1
5809306 대리부르는거 극혐하는사람잇음? [1] 산배(223.62) 08:50 13 0
5809305 오늘따라 예뻐보이는 너 [5] ㅇㅇ(106.101) 08:49 39 0
5809304 [g70 / 스팅어] 오우너한테 질문 [5] ㅇㅇ(222.236) 08:49 31 0
5809303 소나타는 NF가 찐 ㅇㅇ(106.101) 08:49 22 0
5809302 요즘 LF소나타 가솔린 무사고 6~7만 얼마정도함? [3] ㅇㅇ(125.185) 08:48 18 0
5809301 이런관상은 무슨 스쿠터를 탈것같음 [4] ㅇㅇ(118.91) 08:48 33 0
5809300 음주운전이 좆도 아니라 생각하는 사람들 많음 ㅇㅇ(118.235) 08:48 16 0
5809299 여자는 긴머리냐 단발이냐?? [3] ㅇㅇ(118.235) 08:47 18 0
5809298 아이오닉5 좆같은점 [1] ㅇㅇ(118.36) 08:47 24 0
5809297 e바디 328i 뚜따 사라 [3] 인싸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7 18 0
5809296 가스차 무섭지 않냐?? [3] ㅇㅇ(175.116) 08:47 21 0
5809295 급식이 죄지으면 부모를 패야한다 [4] ㅇㅇ(39.7) 08:46 40 0
5809294 6~7만 가솔린 무사고 LF소나타 요즘 시세 어느정도임? [2] ㅇㅇ(125.185) 08:46 18 0
5809293 푹쉬고 출근하니 잠오노; 글레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5 15 0
5809292 금일 코이오닉 전비 [1] 코이오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5 29 0
5809291 장렌은 차가 얼마나 빨리 나오는거임? ㅇㅇ(112.170) 08:44 10 0
5809290 크 g70 3.3의 위엄 ㅇㅇ(118.235) 08:44 47 0
5809289 조선공도에선 경차가 진짜 펀카지 ㅇㅇ(110.70) 08:44 26 0
5809288 요즘뭐 차대번호 앞유리에 다 적혀있어서 ㅋ ㅇㅇ(175.212) 08:43 22 0
5809287 자차인증 운영할때 분탕들 존나 웃겼지 ㄹㅇㅋㅋ [1] 허언급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3 44 0
5809286 급식들 때문에 폐업하게 된 인기 무한리필 식당.jpg [2] ㅇㅇ(118.235) 08:43 55 2
5809285 아 오늘 주식개장 존나 무섭딘 ㅇㅇ(223.62) 08:42 21 0
5809284 어제 하브 5만키로 넘음 ㅇㅇ(118.36) 08:42 13 0
5809283 투도어 펀카중에 싼거 많음 인싸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2 23 0
5809282 그래도 g70 3.3이면 어디가서 안꿇리지안냐 [3] 산배(223.62) 08:42 39 0
5809281 씨발 LF 병신은 죄다 렌트 또는 택시야 뿌앙(125.185) 08:42 15 0
5809280 led등 장단점을 알아야지 [5] ㅇㅇ(106.101) 08:40 36 0
5809279 자동차 등록증이 개인정보라는 것 자체가 급뚜란거임 ㅇㅇ(118.36) 08:40 27 0
5809278 10년식 차를 팔생각하네..ㄷㄷ [4] ㅇㅇ(118.235) 08:40 76 0
5809277 술먹고 운전하는 새기랑 절대 가까이 지내지마 [5] ㅇㅇ(118.36) 08:39 33 0
5809276 내차는 전후방센서밖에 없어도 [5] ㅇㅇ(106.101) 08:38 35 0
5809275 커피먹자 [3] 아다탈출시탈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36 0
5809274 펀카 2도어를 살 정도 되는 사람들은 연봉 1억 넘어야함 [4] ㅇㅇ(122.47) 08:37 36 0
5809273 날이 슬슬 추워지니까 중고 썩차의 가격이 오르고 있다. ㅇㅇ(175.116) 08:37 18 0
5809272 단또들 쳐먹으면 뒤지는게 타이레놀인가? 인싸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