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림갤은 걍앱에서 작성

아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1.19 12:49:40
조회 312 추천 1 댓글 9
							


비틱이 운영하는 갤임ㅋㅋ

찻집에서 관심 못받으니 디씨로 온 케이스

비틱 좋으면 그림갤로 가면 됨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공지 카툰이 없을 경우 이동조치됩니다. [329] 운영자 04.12.30 120061 34
416579 국비지원교육 아는 애들 있냐 ㅇㅇ(14.36) 13:16 9 0
416578 근데 그림쟁이새끼들 인성터진건 펙트잖아 [1] ㅇㅇ(115.161) 12:55 41 0
416577 대충 큰 괴물이랑 싸우려는 애새끼 그림 삶은오징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28 1
416576 "야 김현우." [6] 판파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83 1
416575 훈수는 니마음속에서 하고 그린놈이 원할떄만 해라 레알 111(14.4) 06:32 52 1
416573 훈수충새끼들 특징 [7] ㅇㅇ(14.5) 01:24 207 5
416572 인투어스 프로하고 ctl 6100 차이 큼? [1] Cyclone_Jo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29 0
416570 니들 그림 왜그리는거야? [4] ㅇㅇ(203.229) 12.10 86 0
416569 자기전 쓉떡그림연스브 bluep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57 0
416568 애들아 이거어떰 [1] 비약(110.70) 12.10 72 0
416567 당수원숭이 어떠냐? 2년 뒤에 문닫을꺼라던데 [1] ㅇㅡㅇㅣ(221.162) 12.10 98 0
416566 포토샵 cc 캔버스 작게 볼 때 계단현상 왜 이러는지 아는 사람? [6] ㅇㅇ(180.229) 12.10 64 0
416564 과제로 그린 그림 [2] 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90 1
416563 님들 이거 타블렛 두개 차이 큼? [6] Cyclone_Jo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05 0
416562 짬짬이 인체 그려보긔 bluep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82 0
416561 님들 와콤 CTL 4100쓰는중인데 이걸로 갈아타는거 어떰? [7] Cyclone_Jo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93 0
416560 야짤 그리는 여자가 성별 밝히는경우는 [2] ㅇㅇ(115.161) 12.10 161 0
416559 수인캐 그린것들 [1] SASSY-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99 1
416558 그림공유 오픈카톡 와라 ㅇㅇ [2] 면치는여중생(14.63) 12.10 77 0
416556 이번달 월급타면 포토샵 결제할까나 [1]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69 0
416550 요즘 학원들은 죄다 주 1회네 [2] ㅇㅇ(175.127) 12.10 156 0
416549 그림그림 [4] 단덕이(58.78) 12.09 199 8
416547 색칠해봄 크레이지(211.248) 12.09 102 1
416545 소묘 [2] ㅇㅅㅇ(14.5) 12.09 139 5
416544 그림은 노력임 [6] 판파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151 0
416543 점심시간 낵서하긔 bluep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268 0
416542 그림3개 [4] 철붓...(121.160) 12.09 140 2
416541 크로키할때 존나빡칠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104 1
416540 배경 포함 채색 준비 [1] 크레이지(211.248) 12.09 125 1
416538 ㅈㄴㄴ 저분 훈수 엄청두고다니는데 하루종일 단갤에 계시네;; [1] ㅇㅇ(175.223) 12.09 121 3
416537 현우 좀 데려가ㅠㅜ [4] ㅇㅇ(112.223) 12.09 143 0
416535 아이린 [2] ㅇㅇ(211.36) 12.09 118 1
416533 색감을 약간 따듯하게 바꿔봤는데 머가 더 나음? [4] SASSY-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213 1
416532 모나미 볼펜이 생각보다 잘그려지네요 [1] 미스터다브36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114 2
416530 슬픈표정 같음? [2] 크레이지(183.100) 12.09 148 2
416529 오늘 그린것 으아이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86 0
416528 크고 선명한 이미지로 그려보기 [2] 크레이지(183.100) 12.09 164 2
416527 슬픈날 Doctor(182.225) 12.09 88 2
416526 슬픈날2 Doctor(182.225) 12.09 67 1
416524 슬픈날3 Doctor(182.225) 12.09 70 1
416520 도형못그리겠다 [5] いるぼん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63 2
416518 단갤이 레알 존나 좋은갤이다 [1] ㅇㅇ(125.178) 12.08 168 1
416517 이 여자랑 섹스하고싶다 ㅇㅇ(223.62) 12.08 168 0
416515 부적의상 입은 여성은 어떰? ㅇㅇ(175.198) 12.08 121 0
416514 짝사랑 이야기 [2] 띠용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79 1
416512 색연필그림 한번 해보다가 핵망함.. [13] 뭉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20 3
416511 그림그렷다 ㅎㅅㅎ [3] 뭉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03 3
416510 그림 [2] いるぼん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15 1
416509 그림2개.... [3] 철붓...(211.216) 12.08 14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