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약식으로 그려보깅2

수행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9 22:51:18
조회 392 추천 2 댓글 2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카툰이 없을 경우 이동조치됩니다. [330] 운영자 04.12.30 120712 34
418622 사진 위에 그리기 인간13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27 0
418620 작법서로 공부좀 시작해볼려는데 추천해줄만한 책있음? 드워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1 0
418619 그린것들 배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30 0
418618 액정 태블릿 추천 부탁 ㅇㅇ(223.62) 02.16 10 0
418617 자캐 ㅇㅇ(220.81) 02.16 29 0
418616 레진볼만한거추천좀 다이메틸케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40 0
418615 면치기 강좌 ... 유튜브... [2] 철붓...(121.160) 02.16 86 2
418613 그림 그릴때 궁금한점 [1] ㅇㅇ(125.134) 02.16 50 0
418612 형들아 아이패드 12.9사려는데 1세대랑 3세대랑 차이많이나? ㅇㅇ(183.104) 02.16 36 0
418611 이거 번호 있는 넘 ㅇㅇ(223.62) 02.16 97 0
418610 그렸어요 [2] Ke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11 2
418609 🏆o(>ω< ))o 키워드 주면 30분 안에 그려옴 [4] ㅇㅇ(222.121) 02.16 63 0
418608 야매 손그리기ㄴ ㅇㅇ(223.38) 02.16 123 2
418607 숨막히는 뒷태의 여성.jpg [2] ㅇㅇ(222.112) 02.16 208 3
418606 이거어뗘?? 삼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95 0
418603 작법서도 확실히 좋은책들 몇 개 있음 [4] ㅇㅇ(175.223) 02.15 143 0
418602 --- HELi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77 0
418601 아니 태블릿 너무 재밌네.... ㄷㄷ IMY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18 0
418600 수위테스트2 수행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219 1
418599 작법서 효과있다고 보시나요? [5] ㅇㅇ(175.223) 02.15 136 0
418598 마음아프고 서러워 [4]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53 1
418597 아차는 취미러중에서도 하타취인데 [2] 1111(223.62) 02.15 163 0
418596 개념글 가신 180.182님 포토그래피 조명에 대한 책 질문있습니다! [2] dd(220.127) 02.15 64 0
418595 케릭터 디자인 해보깅 [2] 수행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288 0
418593 아니 맞잖아 [13]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203 0
418592 블루픽 사라지니 새로운 아차가 등장 [1] ㅇㅇ(221.150) 02.15 90 1
418591 ㅋㅋ 병신들 [2]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46 0
418590 엄마가 나 임신 10개월째 같대 ㅇㅇ(110.70) 02.15 132 1
418589 아 뇌절 참고 그냥 쓱쓱하면 끝날텐데 [3] MalDoeAngD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10 0
418588 ㅇㅊ=성소수자,드팩 다닐때 닮고싶은 작가에 타가메겐고로 써서 제출 [1] ㅇㅇ(110.70) 02.15 94 0
418587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 [5]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86 0
418586 ㅋㅋ 그저 [1]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93 0
418585 아차 얘는 코끼리보다 못그리면서 왜이러고 있냐 [3] ㅇㅇ(125.138) 02.15 201 7
418582 아 쉬발 4b 연필 좟같네 ㅇㅇ(1.239) 02.15 40 0
418580 아차? [6] ㅇㅇ(125.138) 02.15 149 0
418579 인체니 투시니 빛이니 그딴거 필요없고 재능만 있으면됨 [1] ㅇㅇ(219.100) 02.15 97 1
418578 니들이 착각하는게 [1]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05 0
418577 아차야 들어와봐 [1] ㅇㅇ(223.38) 02.15 81 0
418576 인체 자료 하나 좀 주실 분..? [2] ㅇㅇ(112.173) 02.15 63 0
418575 짹짹이 그림쟁이로 성공하기 vs 논란많은 그림쟁이로 성공하기 [8] 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95 0
418573 모작 안하고 창작으로만 독학중임 [4] ㅇㅇ(211.172) 02.15 127 1
418572 투시연습해라 인체공부해라 그림많이그려라 [4] 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51 1
418571 님들 외 [2] ㅇㅇ(221.142) 02.15 138 1
418569 왼손으로 그려보고 자깅 수행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28 0
418567 한국인의 정체성 [1] 갓제로1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88 2
418566 이제 고2인데 1년동안 만화배우다 디자인으로 넘어갔어요 [3] 댕댕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21 2
418564 자기전 쨈쨈이 씹딱그림수련 [1] 수행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279 0
418563 낙서 ㅇㅇ(223.62) 02.14 68 1
418562 나 웹툰작가 꿈인데 [14] 신이문노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