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야옹이 주웠는데요 질문좀 받아주세용앱에서 작성

ㅇㅇㅈ(211.52) 2019.09.15 23:06:43
조회 204 추천 5 댓글 2
							



고양이가 막 따라오는데
동네아저씨들이 갸 엄마가 싹 버리고 토꼈다고 데꼬가서 키워래서
공장 뒷마당에 집만들어줬거든요
아직 쟤가 나갈구멍은 없어요.

밥은 우선 참치랑 물 줬는데
한 2~3일 두고보다가 씻기고 병원데려갔다 올까 해요.
이친구 근데 배변은 어떡하죠? 지알아서 편한데다 갈길까요?

마당고양이한테 화장실을 만들어준적은 없는거같은데
나중에 크면 뭐 지알아서 나가서 싸고 들어오고 그럴거같긴한데 지금이 문제네요

옛날에 공장에서 키운 나비는 어른고양이가 공장에 무단정착해서 키웠던거라..
어떻게 할까용..
옆에 화장실 있긴한데 사람화장실에 지알아서 똥오줌싸게 교육은 못하죠?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31] 민쿠'ㅅ&#3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32661 171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68]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98143 418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72]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19731 583
공지 ■□■ 2014 상반기 코CAT탤 결과를 발표합니다!!! ■□■ [13] anih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1 56934 81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19] ㅁㅁㅋ(122.36) 14.07.18 90890 75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10]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291241 308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98] 메이(58.142) 08.11.20 317849 214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287] 운영자 05.02.03 159273 137
1173634 울집애 울음소리를 못내 ㅇㅇ(222.99) 02:47 15 0
1173633 고양이 확대 스토리 민두노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0 25 0
1173632 자는소리 존나커엽ㅋㅋ ㅇㅇ(211.36) 02:37 7 0
1173631 새끼 길냥이 2마리 계속 집앞 풀숲에서 우는데 어떻게 해야돼? [4] ㅇㅇ(125.179) 02:37 25 0
1173630 원래 침대에 고양이 자리 있음??? 민두노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17 0
1173629 누워서 고양이 등 쓰다듬어 주면 코로 자꾸 내 얼굴 미는데 이거 뭐임?? [4] ㅇㅇ(168.115) 02:34 28 0
1173628 고양이가 겨드랑이를 자꾸 핥는데 ㅇㅇ(211.36) 02:32 11 0
1173626 고양이들 나이들면 같이 자려고 안함? ㅇㅇ(211.36) 02:28 21 0
1173625 고양이들 원래 허리가 180도 돌아감?? [2] 링링이와두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46 3
1173624 야오미는 어둠속에서도 귀엽지 ~ [1] 모모냥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8 3
1173623 하악질이 머임? [2] 예워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47 3
1173621 ㅈ냥이 확대범 뽀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57 3
1173620 큰고양이 갑자기 체온이 떨어졋는데 어캄 [6] ㅇㅇ(175.223) 01:45 63 0
1173619 만약애기데려오면 큰방에서 몽실이랑 나랑 자고쓰고 [4] 몽시리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2 45 0
1173618 밥 조금 먹는거 치곤 활동량은 많은거 같음. [1] no37(27.113) 01:40 42 0
1173617 고양이랑 놀아주는 법을 모르겠다 [2] 산미치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35 0
1173616 새끼고양이는 뭐로 놀아줘야댐?? [6] ㅇㅇ(119.203) 01:31 99 1
1173615 념글에 어떤 고양이 부엉이같아 [1] ㅇㅇ(116.36) 01:29 91 6
1173614 고양이도 항문낭인가 그거 짜줌?? [1] ㅇㅇ(211.221) 01:29 44 0
1173613 이런애들 지금분양되는거야?? [13] 몽시리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84 2
1173612 오늘 본 고양이가 기억에 남는다. [1]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7 0
1173611 다들 고양이 키우면서 팔에 흉터 없나? [1] ㅇㅇ(49.142) 01:15 36 1
1173610 냥이는 어두운 방에서 눈 크게떴을때 불 은은하게 켜줄때가 젤 사진찍기 좋 [2] ㅇㅇ(116.36) 00:57 120 6
1173609 우리 고양이 왜케 다 살쪘다고 하지... [4] ㅇㅇ(211.221) 00:55 180 6
1173608 4~5주정도면 원래 밥을 적게 먹음? [4] no37(27.113) 00:54 69 0
1173607 구조 일주일된 아깽이 근황 [6] ㅇㅇ(211.36) 00:51 177 28
1173606 하악질을 흥분해서 하기두 해? [3] ㅇㅇ(116.36) 00:46 67 0
1173605 스코티쉬폴드 입양하지 맙시다!!! [1] 커여운배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114 4
1173604 삼색 야옹이들이 99% 다 암컷이라는데 진짜예여? [10] 커여운배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182 0
1173603 양치질하면 치석 떨어짐? [7] zjffl(222.120) 00:38 124 1
1173602 고양이가 손을 너무 자주 핥아요 [6] 순이주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119 3
1173601 생식본능 얼티밋 사료 파우더 [6] 딱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103 13
1173600 올라타는 로원이 [1] 김나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4 31 4
1173599 앗 그러고보니 [6] 광수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2 131 19
1173598 잠에 빠지는 순이 [2] 순이주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120 9
1173597 진짜 묘연이라는게 잇는거같음 ㅇㅇ(121.168) 00:13 115 3
1173596 앗 오리젠 캣앤키튼 품절; [2] 띠띠애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79 5
1173595 왓츄고냥두 [3] 토순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121 16
1173593 고양이가 사람 핥는건 무슨 의미야? [6] ㅇㅇ(223.39) 00:04 115 0
1173592 집에 셋째를 데리고 왔는데 둘째가 한손으로 머리를 자꾸 때림 [1] ㅇㅇ(112.168) 00:02 67 0
1173590 겨울에 길냥이 물은 어떻게 줘야 함? [1] John문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09 1
1173589 놀숲이 개냥이라메? [9] ㅇㅇ(180.224) 10.16 270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