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쉑 머임앱에서 작성

cf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1.13 08:29:55
조회 107 추천 12 댓글 1
							

일어났는데 나 구석에서 자고 있고 지가 침대 다 먹음

얘는 아직 안추운지 내 침대 안뺏음

대신 다리 뺏음

학교간다 ㅃㅃㅃㅃ

추천 비추천

12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33] 민쿠'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35004 181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59]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99493 425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72]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20782 586
공지 ■□■ 2014 상반기 코CAT탤 결과를 발표합니다!!! ■□■ [13] anih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1 57230 81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19] ㅁㅁㅋ(122.36) 14.07.18 91250 75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10]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293867 310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98] 메이(58.142) 08.11.20 319107 214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292] 운영자 05.02.03 159709 140
1191776 토끼를 잘못 납치한 거북이.gif ㅇㅇ(125.184) 19:50 34 4
1191775 서랍을 열었다 [2] 스티븐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9 41 10
1191774 에..에...에에에...취.gif [1] 김박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94 6
1191773 하 씨발... [7] 철용맘(59.13) 19:34 119 8
1191772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밖에서 키워도 되냐? [7] Asd(59.8) 19:34 92 1
1191771 삶의질이 엉망이되는중ㅜㅜ 응원좀해주라ㅜㅜㅜ [4] 야옹이에요 (1.245) 19:30 126 10
1191770 먹고싶어? ㅇㅇ(223.33) 19:25 34 1
1191769 이정도면 미묘 맞죵? [11] 꾸꾸까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2 245 44
1191767 퇴근하고 집올때마다 너는 내운명 찍는다 [3] ㅇㅇㅇ(112.161) 19:14 111 18
1191766 동네 구멍가게에서 밥주는 ㅈ냥이 학대중 [1] ㅇㅇ(223.38) 19:14 96 5
1191765 껄룩이 귀 입에넣으면 안되는이유. ryuphrod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 52 0
1191764 또하 [3] 히포히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 84 12
1191763 단추가 자꾸 벽에 금간거보고 움 ㅠㅠ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 184 15
1191762 이때까지 놀아주고 왔다.. ㅇㅇㅇ(123.213) 18:54 18 1
1191761 공기 안좋거나 날씨 안좋은 날에 집에 냥님들 건강 어때? [3] ㅇㅇ(14.37) 18:53 38 0
1191760 빨리 퇴근하고싶으다ㅠㅠ [13] 호빵찐빵(1.220) 18:41 342 57
1191759 냥빨도 몇번 하니까 쉬워지던데 [2] ㅇㅇ(211.36) 18:39 116 1
1191758 우리 고양이는 언제쯤 예뻐질까요? [14] 던힐(125.183) 18:32 483 51
1191757 개냥이특 [1] !!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72 5
1191756 ★루남매★큰고양이의비애 [2] 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8 89 8
1191755 페르시안 믹스 꼬맹이 [2] ㅇㅇ(203.235) 18:25 123 12
1191754 우리 고양이 사진 한번 풀어봄 [3] ㅇㅇ(210.181) 18:22 87 5
1191753 우리집고양이는 애교부리러 오는게아니라 [4] 오래살자얘둘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72 19
1191752 갑수목장 띠꺼운점 [7] ㅇㅇ(223.38) 18:15 204 7
1191751 서울우유 아이캣밀크 먹여본 갤럼 있음? [3] ㅇㅇ(223.62) 18:10 76 0
1191750 허피스 약 비용 얼마야 [5] ㅇㅇ(115.23) 18:10 62 1
1191749 만짐회 함부로 하면 큰일남.. [2] 란다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 198 14
1191748 나도 냥이 땜에 미치겄는데 주변 사람들 땜에 [6] ㅇㅇ(175.223) 18:05 148 3
1191747 고양이 때문에 미치겠다 [3] ㅇㅇ(125.202) 17:57 91 1
1191745 지금 냥 1마리 키우는 집사인데 나중엔 동물 절대 안키울래 [2] ㅇㅇ(110.70) 17:40 125 2
1191744 보리 병원옴 [5] 꿀유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209 22
1191743 나 족발먹고온다 너는 사료나 씹고있어라ㅋㅋㅋㅋㅋ [7] 뽀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2 664 58
1191742 이 고양이 종이 뭔가요?? [7] ㅇㅇ(175.223) 17:31 138 3
1191741 덩달아 만짐회 [17] 쿵스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575 79
1191740 고양이 병걸린거 같은데 눈이 왜이런건가요?? [3] ㅁㅁ(121.131) 17:19 89 2
1191739 님들 4개월된 고양이 오늘 집에 온다는데 어떡해야함 [5] 아리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132 0
1191738 아깽이 데려가실 분 있나요(경남 창원) [6] ㅇㅇㅇ(123.213) 17:09 230 18
1191737 고양이들 싫으면 벌러덩 누워서 뒷발로 미는거 [1] ㅇㅇ(115.137) 16:58 82 0
1191736 내발사료옴 ㅋㅋㅋ [5] 꿀유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2 113 1
1191735 호다닥.gif 김박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173 13
1191734 리얼돌을 처음 본 고양이들의 반응.gif [6] ㅇㅇ(1.238) 16:35 367 19
1191733 노력하고 발전하는 만짐회 [29] 꽁치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2 1233 19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