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잭슨이 코골면서잠ㅋㅋㅋ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뜨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8 22:52:53
조회 1785 추천 149 댓글 11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736e121f8cb44d8c2e6dc9d15cbf2371e14ebccc07b76efcdda679e27328ecd2b730441765c1943709ea455f0809dba2dbe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736e121f8cb44d8c2e6dc9d15cbf2371e14ebccc07b2cecc9823cc9293e8ecd2b7304419932ffe94ecaaaf1f7fb449a9e60


ㅋㅋㅋㅋㅋㅋㅋ 못생김+1


추천 비추천

149

고정닉 9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44] 민쿠'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51916 233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63]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108611 477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106]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28459 648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22] ㅁㅁㅋ(122.36) 14.07.18 94431 85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66]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308909 348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151] 메이(58.142) 08.11.20 328091 226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322] 운영자 05.02.03 164338 166
1334311 고양이한테 이성적인 감정 [4] ㅇㅇ(125.190) 14:38 33 0
1334310 고소 근황글이 안올라오네 ㅇㅇ(211.36) 14:37 21 0
1334309 고양이 그루밍할 때 손가져다 대면 [2] 차가운가을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7 25 5
1334308 알바새끼가 왜 삭제하는지 알 수 없는 글...jpg [1] ㅇㅇ(58.228) 14:36 31 3
1334306 전용좌석 ㄷㄷ.....gif ㅇㅇ(180.68) 14:27 37 0
1334305 누워있는데 고양이가 머리맡에 와서 얼굴을 핥다가 물었는데 ㅇㅇ(14.40) 14:24 22 0
1334304 위스카스 사료 별로임? [3] ㅇㅇ(1.253) 14:23 36 0
1334303 고양이 물때 훈육 계획 [1] 제☆정♡신(220.84) 14:20 41 0
1334302 때리는것도 일종의 훈육임 [2] 제☆정♡신(220.84) 14:16 50 0
1334300 고양이 시체 갖고 놀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46 0
1334299 때리는게 왜 어그로라고 생각함? [2] ㅇㅇ(223.38) 14:10 33 0
1334298 나는음성 매일올렸는데 ㅇㅇ(223.38) 14:07 17 2
1334296 아니 ㄹㅇ학대 어그로 끄는 새끼들은 뭐냐 [18] 라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106 4
1334295 근데 고양이가 존나 똑똑함 [5] ㅇㅇ(118.223) 14:05 89 4
1334294 아메+코숏치즈태비 하면 ㅇㅅㅇ(58.143) 14:04 16 0
1334292 성격 더러운 코숏 착하게만드는법 ㅇㅇ(223.38) 14:04 17 0
1334291 근데 고양이가 자꾸 물면 [1] Sen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3 34 0
1334290 코숏이존나패본결과 [1] ㅇㅇ(223.38) 14:01 22 0
1334289 애가 물면 때려야함? [1] ㅇㅇ(118.223) 14:01 39 0
1334288 때리면 안된다는 고다애들 현실 [3] ㅇㅇ(14.40) 13:57 74 1
1334287 좃냥이 미닫이문은 그냥 열어재끼뿌네 하루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7 30 0
1334286 매실마시는 꼬앵쓰 ㅇㅇ(118.223) 13:54 38 2
1334285 창밖보는 럭키 빈볼왕서승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35 6
1334284 고닉영배가 믿을때까지 집가서 코숏이패고 비명소리올림 [2] ㅇㅇ(223.38) 13:53 27 0
1334283 개인적으로 믹스는 러블믹스가 이쁜거 같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32 1
1334282 잠깐 한눈파니 간식가방 뒤지는중 [1] ㅇㅇ(110.70) 13:48 46 4
1334281 코숏만보면 패고싶어짐 ㅇㅇ(223.38) 13:48 17 0
1334280 너네 머해.....? [2] 현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7 58 2
1334278 니네 고양이도 멍들고 코피나는거아냐 [3] ㅇㅇ(223.38) 13:38 41 0
1334277 코숏은 괴곱힘당하기위해 태어난존재~~ [1] ㅇㅇ(223.38) 13:37 27 0
1334276 지금 외출나왔는데 코숏이너무괴롭히고싶노 [6] ㅇㅇ(223.38) 13:37 45 0
1334275 현관에서 발소리만 나면 으르릉 거리며 다가감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82 9
1334274 아기고양이 밥먹을때 엄청쩝쩝거리면서먹는데 원래그래? [4] 편순(61.255) 13:30 68 1
1334273 고양이 물품 빨래 다들 어떻게함? ㅇㅇ(100.12) 13:27 13 0
1334270 유미등짝 [2] ㅇㅇ(110.70) 13:22 49 1
1334269 고다에 고양이 묶어서 순화시키는 빌런도 있네 [20] 뀨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 184 9
1334268 고양이가 늘어나는 과정 2 [1] 일하면죽는이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9 102 1
1334267 벌러덩 [1] 민트초코아이스크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67 4
1334266 눈 한쪽 튀어나온것 같은 새끼고양이 주웠는디 [7] ㅇㅇ(223.38) 12:46 121 0
1334265 캣맘 번식력 [6] socoolhw(119.192) 12:43 135 0
1334264 일찐 타로쟝의 텃세에 질려버린 바꾸쟝 [5] 바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2 95 11
1334263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들은 정상체중을 못봤음 [9] ㅇㅇ(223.39) 12:42 110 1
1334262 왜 좆간한테 해도 똑같은 반응일만한 걸 신기해함? [4] ㅇㅇ(39.7) 12:25 6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