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형들 학교에서 고양이 발견했는데 어케 해줘야 함?

ㅇㅇ(180.81) 2020.10.29 22:48:16
조회 76 추천 0 댓글 2

일단 급해서 두서없이 쓰는거 미안


우리 학교는 산골에 있는 기숙사 학교인데 아까 오후 10시쯤 보니까 애기 고양이들 두마리 정도가 밖에 놔둔 짐 더미? 그런거 덮어놓은 방수포 사이에서 울고 있더라


일단 뭐 어미 고양이가 있는지도 모르고 함부로 사람 냄새 나게 만지면 안된다고 들어서 확인만 하고 다시 옴.


내일 일단 다시 확인하더라도 오늘 기본적인 체온유지랑 먹이? 같은거 줘야할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좀


크기는 대략 20cm 이내인거 보니까 애기 같더라


일단 당장 편의점 가서 뭐 사올만한거 없을까? 


추가 정보 필요하면 댓글로 올릴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44] 민쿠'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51535 232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63]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108412 477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106]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28251 648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22] ㅁㅁㅋ(122.36) 14.07.18 94329 85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66]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308641 347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151] 메이(58.142) 08.11.20 327959 226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319] 운영자 05.02.03 164232 165
1330869 하늘을 마음껏 날고 싶어라 ㅇㅇ(157.230) 23:24 5 0
1330868 아깽이사료 뭐가좋을까? [3] ㅆㅇㄹ(112.172) 23:22 18 0
1330867 살면서 랙돌 실물 한번도 못봤는데 어떨지 궁금함 [2] 뀨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0 15 1
1330866 냥이 두마리 된이후로 [1] 라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9 16 0
1330865 간식 시킨거 왔다냥 (feat.시식)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39 6
1330864 [탱구리네] 오늘도 클리어 [1] 코비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24 6
1330863 눈사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4 9 0
1330862 길고양이 북한산 꼭대기로 보내려는데 잘 살 수 있겠지? [5] 설탕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 57 4
1330861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 거 같아 [3] 스티븐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 60 12
1330860 샴모자)) 사람들이 우리 고영이 그려줬어요 ㅎㅎ [1] ㅇㅇ(218.39) 23:09 33 4
1330858 야옹장이 보고싶어 [3] ㅇㅇ(219.251) 23:00 26 2
1330857 16개월 입양아 아기를 살해한 정하영 (한동대 출신, 목사 아버지의 딸) ㅇㅇ(202.14) 22:57 44 0
1330856 오늘도 좆냥이 싸움질 유툽 올려본다 [2] 123(156.146) 22:57 27 0
1330855 고양이 야행성 아님? ㅇㅇ(1.228) 22:46 15 0
1330854 습식 사료 먹이면 맛동산 잘 만들까? [1]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2 18 0
1330853 고양이 시벌것 [2] ㅇㅇ(223.38) 22:40 67 4
1330852 오늘 길냥이 때문에 운동을 제대로 못했음 ㅇㅇ(122.42) 22:39 61 5
1330851 양치할때 밑에이빨 어캐함 ?? [3] ㅇㅇ(121.151) 22:39 22 0
1330850 이새끼 이거 내 등이 편안한가 본데 [5] ㅇㅇ(124.59) 22:38 84 7
1330849 이케아 포엥 암체어 마메애비(182.214) 22:36 46 4
1330848 자기집 마냥 문 열고 들어오는 고양이,.jpg [1]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159 4
1330847 초보집사 랙돌 표정이 원래이럼?? [4] 랙돌이(121.167) 22:26 125 0
1330846 간식으로 이름훈련했는데 ㅋㅋㅋㅋ ㅇㅇ(118.235) 22:24 22 0
1330845 따뜻해요~ [3] 현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56 5
1330844 뒷발로 얼굴 존나 털면 그거 알레르기임? [4] SAMMYKI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46 0
1330843 편의점 근처 사는 야옹인데 [2] ㅇㅇ(124.54) 22:13 103 2
1330842 애옹이 그려봤어.jpg [1] ㅇㅇ(106.101) 22:10 88 5
1330841 형제냥 [1] 라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54 2
1330840 냥이가 자꾸 구석 쭈글이되는데.. 어뢰발사(121.65) 22:04 16 0
1330839 길냥이가 간택해줬다 [19] ㅇㅇ(182.221) 22:04 479 66
1330838 내고양이 톰브라운입은거같이생김 [5] 사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 213 19
1330837 고양이 어머니 외출할때만 우는데 [4] 마늘떡볶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74 0
1330836 꾹꾹이하는데 내 코물고 꾹꾹이하는건 왜그러는거냐 [2] ㅇㅇ(123.200) 21:52 23 1
1330835 아 결국피봣다 [1] 비인가(58.126) 21:51 28 1
1330834 미끄러빵지 매트좀 추천해주세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9 11 0
1330833 도대체 덩치 차이는 왜 이렇게 나는거야? [4] 123(156.146) 21:48 144 3
1330832 아니 그르릉거리면서 처무는데 [2] ㅇㅇ(112.145) 21:47 34 0
1330831 우리집 고먐미는 켓닢 왜 안조아하지 [10] ㅇㅇ(106.101) 21:47 63 0
1330830 보일러의 힘 [9] 차가운가을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7 225 34
1330829 고양이들 카펫 진짜 조아하는 듯요 [6] 바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112 10
1330828 우리 고양이랑 강아지 좀 봐줘 [2] solee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54 1
1330827 씹냥이 계속 줘팼지만 배만지는건 거부하네? [7] ㅇㅇ(49.165) 21:43 57 0
1330826 잘생김의 미학 ㅇㅇ(123.200) 21:41 3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