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천사네] 금강불괴 헐여사 앱에서 작성

천사네칠둥이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6 12:26:26
조회 1506 추천 153 댓글 23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e3ab473fe3b091ba5f49fffa9d74a0ac36bccdb5050ced4d26ee97ef8e4b1bfc71505e6a391fe87f0349fc7ff0a1503107

금강이 맞이할 이층 철장 구매!
헐여사 방 구석에 살포시 가져다놨어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e7a84137ede795ed5f4b87889777c37f89fc93ba5b1eadb175baf7fdf819991015c11732498216e879206d80d9321ae19b

금강불괴가 갇혀있을 2층 감옥ㅋㅋㅋㅋㅋㅋ
이쁜걸로 삿지?
금강쓰 첫 하우스니까 쁘띠하게 꾸며줄라고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b0fd1230e0b0c7b95f4b8788930153104c98346ef55526663668641b9fab39aec2e4626b94942ed2aefc14aaaa260a4511

그리고 모닝 금강불괴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e6ab1161e3b09cea5f4e8ffde17a979ac3573c11f6075a8f6e937e07f6127722c31e63e4b29db7119afd3acf9cbcebd9b9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e1fd1730b4b2c7be5f4e8bfce60618afc99b92ef5d78eb8714bb35b029d73682b22ce91bade4b5fd3c27816f7ce58b999f

아침저녁으로 약, 철분제먹으며 활력 충전중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b4af1561b3e395ba5f4ff888e77044c97299d4beb6b6fa7f28faa377b731b3ecc7710841acb0858b7aeebc595161c9f4a2

성묘가 2.6키로,,
쟈베의 5분의 1ㅠㅠ

가죽밖에없으니 
못생기긴 진짜 못생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여 살 포동하니 쪄서 이뻐지자+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b5ad433fe3b793e85f46fc88e173aacb9c686cd2953bcfb7c1eceb21b94d6efd68d95d46acba8fd3c3acd6028265f200ec

그리고 이상황이 짜증난 헐여사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b7ae4437e3e7c5eb5f3b8cf8977a77b5e5647b846767acb14a5e00b5edb9f5b85846a65bef82dc2a47f2d8dced188b60ed

미틴어매 또 무승짓울 꾸미냐옹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b2ff443fede09dbe5f3dfdffe5005991bd05000a11d5a6d2c6a89eefdcd4c47648f14e0d112f45574a0df45455365251d7

화가난당옹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bbfa1332b4b7c0bd5f4c8ffce170fe4892c6895ae581a8f2a7af0f7ff80dfc213a59ecadf578ca6ba023942d48837e3702

하악! 




헐여사 전매특허 미틴어매 극혐 하악질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ewimage.php?id=2ebcc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8e121ac3721946c380c03a46670192c65bbc19f56e4ac1331ede793ec5f4b8af4917ad2aea6c505e93b9e98352c69d6ee1c0e0c5c5f9772a39e99f02dbe06efde877d0512a3

그리고 끝까지 미틴어매를 저주하는 헐여사,,

방묘문은 
어짜피 애들이 넘어다니긴 하지만,,

금강이 오게되면
스트레스 덜받으라고 설치해뒀어ㅋㅋㅋ

구내염 동지니까 잘 받아주리라믿는다냥
헐여사
사랑한다냥❤+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53

고정닉 6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콘 차단 기능 추가 안내 (앱) 운영자 21/01/14 - -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43] 민쿠'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53596 236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63]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109633 480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61]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29400 656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22] ㅁㅁㅋ(122.36) 14.07.18 94945 86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66]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310214 348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151] 메이(58.142) 08.11.20 328767 226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324] 운영자 05.02.03 164895 172
1349894 길고양이 죽여도 안 잡히기는 쉽지 않음? ㅇㅇ(58.225) 03:44 10 0
1349893 호더 레전드 ㅇㅇ(58.148) 03:40 23 1
1349891 으악 ㅇㅇ(58.148) 03:36 18 2
1349890 고양이가 잘 안움직이려고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7 20 0
1349889 이제한 90일지났는데 간식줘도될까? ㅇㅇ(125.191) 03:22 8 0
1349888 얼마전부터 길냥이 자꾸 내차에 머무름 매뉴얼(113.192) 03:12 47 1
1349887 고양이탐정 정보 모음 [3] 텟사이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9 65 0
1349883 길냥이가 둘이 돌아다니는건 뭔경우임? [1] ㅇㅇ(59.15) 02:43 50 0
1349882 고양이 키울때 가장먼저 구매해야하는거 [4] ㅇㅇ(211.246) 02:39 71 2
1349881 오늘도 길공장 운영해서 돈벌었어요♥♥ [4] ㅇㅇ(58.148) 02:27 98 3
1349879 우리동네 캣맘은 집냥이 외출냥인데 ㅇㅇ(110.14) 02:17 40 0
1349878 지 고양이 지가 산책시키는건 뭐라고 못하는데 [3] ㅇㅇ(211.36) 02:08 82 3
1349877 단지안에 마당냥이들이 있고 급식소가 있는데 [77] 헥사드라이브(119.193) 02:02 229 1
1349876 나도 본가는 마당냥 울집은 산책냥인데 [1] Tsu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106 2
1349875 통덫 쓰는 좌들 봐주셈 [3] ㅇㅇ(223.39) 01:47 53 0
1349874 놀숲 메인쿤 산책냥으로 유명하지않냐 [7] ㅇㅇ(223.38) 01:45 92 1
1349873 냥냥펀치...jpg [1] ㅇㅇ(112.163) 01:32 93 4
1349872 품종묘 가정분양 책임분양 받으려는데 어디 통하면 제일 좋아? [6] ㅇㅇ(61.74) 01:30 68 0
1349871 밤만되면 길고양이들이 울어대는데 어떻게 해야함? [5] ㅇㅇ(39.7) 01:02 98 1
1349870 우리 고양이 벌써 뚱냥이될거같음ㅋㅋ [10] 유알이디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185 12
1349869 고앙이 숨숨집 사주고싶다 [2] ㅇㅇ(124.59) 00:50 40 0
1349868 모카 뭐시기는 일단 갑수가 아닌듯함 [9] ㅇㅇ(218.51) 00:45 152 0
1349867 짤냥이 랙돌임? [10] ㅇㅇ(117.111) 00:37 170 3
1349865 우드펠렛보다 좋은거있어 [1] ㅇㅇ(223.38) 00:28 67 0
1349863 먼지 제일 적은 모래 추천좀 [2] ㅇㅇ(223.62) 00:26 42 0
1349861 펠렛쓰는사람있냐?우드펠렛쓰는데 사막화하나도 신경안쓴다 [4] ㅇㅇ(123.199) 00:19 68 2
1349860 어제 파양글 썻던 쓰니에요 [9] ㅇㅇ(175.223) 00:19 158 4
1349858 땅콩들기 챌린지 [9] ㅇㅇ(118.223) 00:12 133 8
1349857 이해하는걸 포기하기로했다 [5] ㅇㅇ(123.199) 00:12 150 2
1349856 고양이랑 같이 자는거 생각보다 기분좋다 [7] 뜨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252 30
1349855 3년째 고양이 하나 키우고있는데 개 키우자고 지랄이네 ㅅㅂ [4] ㅇㅇ(118.36) 00:09 98 2
1349853 분양 받을 때 주의할점 공유해주세요~ 복막염 범백 등!! [3] ㅇㅇ(58.140) 00:04 67 0
1349851 오늘도 같이잠쟝 [4] 뜨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174 23
1349850 고양이 보호하는 목적=귀여워서ㅋㅋㅋㅋ ㅇㅇ(118.235) 01.15 43 3
1349849 갤에 수니 종이뭐야? [9] ㅇㅇ(122.32) 01.15 103 0
1349848 이른아침부터 TV 보며 신났던 딸래미.. [6] 란다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34 13
1349847 신장질환있는데 싸구려캔 먹여버리기~ [1] ㅇㅇ(211.36) 01.15 65 0
1349845 캔 자주주면 고양이도 건식사료 안먹지않냐 [4] colou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7 0
1349844 (냥냥)"된장찌개 만들었다냥~" [17] ㅇㅇ(110.14) 01.15 484 44
1349843 이거 범백이야? 범백초기인걸까?? [7] ㅇㅇ(223.62) 01.15 132 1
1349842 이거는 주식캔아니죠? 이게 2스푼먹이는데 매일 [15] ㅇㅇ(175.114) 01.15 139 0
1349841 독립적인 성격인 고양이 애교많게 만드는 법 알려줘 [5] ㅇㅇ(175.125) 01.15 73 0
1349840 진짜 혼돈의 갤이다 [3] ㅇㅇ(59.6) 01.15 7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