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북대애들은 전남대 형님으로 모시는데 니들은 왜??

ㅇㅇ(124.195) 2019.03.11 01:01:56
조회 235 추천 1 댓글 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99812 복학할때되니 신입생때 생각나네.. [7] ㅇㅇ(175.223) 03.15 184 0
199811 충하 [1] 망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5 69 0
199807 신입생들을 위한 충북대 맛집소개 .txt [2] (121.88) 03.15 374 0
199806 아니 내얘기좀 들어보쇼잉 [2] ㅇㅇ(112.186) 03.15 92 0
199805 에타 정지 안당하는 꿀팁 알려줌^^ [2] ㅇㅇ(223.38) 03.14 166 1
199804 오늘 에타 신고당함.. ㅇㅇ(223.38) 03.14 54 0
199803 양진재 신입충붕이 저녁 간식좀 추천해주세요 [1] Nox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71 0
199801 님들아 ㅇㅇ(223.33) 03.14 32 0
199800 에타신고먹고 정지당햇다 [3] ㅇㅇ(39.7) 03.14 121 3
199799 중국인들 뭐 믿고 공부안함? [4] ㅇㅇ(175.223) 03.14 216 1
199797 한국대학교 통합하면 충북대는 어떰 [1] ㅇㅇ(113.198) 03.14 173 0
199796 충하! [1] 윾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112 0
199794 대학교란 무엇일까 [1] ㅇㅇ(223.62) 03.14 108 0
199792 [2019.3.14 채팅방] 하 슬슬 힘드네... 종강 언제함?? ㅇㅇ(121.148) 03.13 57 0
199791 내가 급식 충때 괴롭힘 당한 방법들 [4] ㅇㅇ(210.106) 03.13 707 19
199790 총여 찬반 뭐한다는거냐구? [2] 망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138 0
199789 내면상 어떡하냐거 ㅋㅋㅋㅋㅋㅋ아 [3] 우옹이(113.198) 03.13 179 0
199788 총여학생회 선거 기념 고전짤 [1] 부기부기충부기(180.226) 03.13 184 2
199787 개십년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3] ㄹㄴ(223.39) 03.13 162 0
199786 오늘은 날씨가 좋지만 중국 미세먼지 몰려오는중 ㅇㅇ(223.62) 03.13 39 0
199785 충갤님들 [3] ㅇㅇ(223.39) 03.13 78 0
199784 날씨좋구만! 망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28 0
199783 오늘의 첫끼는 짜파게티 2개로 한다 망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61 1
199782 개학 버프 지났더니 다시 씹망갤됨 망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74 0
199781 총여 무슨 투표한다는데 뭘 찬반한다는거야? [1] 망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81 0
199780 19학번의 고민 [7] ㅇㅇ(211.36) 03.13 276 0
199779 야 전정대 졸업생인데 전정대 후배분들 요즘 취업 잘하냐 [5] 6신-가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170 0
199777 롯데리아왔어 모짜렐라인더버거 시켰어 [1] ㅇㅇ(112.168) 03.13 45 0
199776 2020국립대 서열 [7] 00(211.36) 03.13 340 0
199775 토익 몇점 넘겨야해요? [1] ㅇㅇ(223.62) 03.13 102 0
199774 나라가 들썩들썩하네양 [1] ㅇㅇ(1.246) 03.13 75 1
199773 소등하겠습니다 부기부기충부기(119.201) 03.13 45 0
199772 님들아 학교안에서 노트북으로 와이파이 어떻게 쓰나요?ㅠㅠ [1] asdf(122.46) 03.13 75 0
199771 삼성 합격자 스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ㄹㄹㄹ(46.101) 03.13 1451 0
199770 충청도 권역화됬는데 그냥 너네 충남대 분교해라 ㅇㅇ [1] ㅇㅇ(110.35) 03.12 181 1
199769 야 왜 쳇방 링크 안올라가지냐 ㅇㅇ(121.148) 03.12 45 0
199766 집 근처 휑하네 [4] 모카치노(기계)(117.111) 03.12 111 0
199765 해오름재 빼는 빠르고간편한방법 추천좀해주세요 [6] ㅇㅇ(39.7) 03.12 143 0
199764 충하~ [1] 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58 0
199763 은행 면접에서 얼굴 평가한다. [4] (163.180) 03.12 145 0
199762 청주대 다니기 vs 자살하기 [2] ㅇㅇ(210.106) 03.12 232 2
199761 밥 먹었어 꺼억 학생2층 식당 [3] ㅇㅇ(110.70) 03.12 95 0
199760 배재대 교수님이 충남대 와서 강의하시는데 중딩가르치듯하시네 ㅋㅋ [1] 충남대생(175.223) 03.12 188 1
199759 취업설명회 [1] ㅇㅇ(175.205) 03.12 82 0
199758 남자 외모가 여자 외모로 유전되는 것으로 알려져 (163.180) 03.12 1047 0
199757 충하! [1] 충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68 0
199756 🌕 충청도 권역화 이후 지거국 서열 변화 예상 🌕 ㅇㅇ(110.35) 03.12 174 0
199755 샤따 닫습니다 부기부기충부기(119.201) 03.12 52 0
199754 해오름재가 뭐노 [5] ㅇㅇ(112.186) 03.11 162 0
199753 비오니까 춥다 망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