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 충남이나 충북이나 도토리 키재기여 ㅋ, 싸우지 마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19.10.04 09:26:31
조회 284 추천 4 댓글 2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충북대학교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22] 운영자 07.01.03 16175 9
201691 띵특) Q: 이 학교 **과 괜찮나요?  ㅇㅇ(1.241) 13:14 11 0
201690 잡특) Q: 이 학교 **과 괜찮나요? ㅇㅇ(1.241) 13:12 14 0
201689 화학교육과 합격 했음... [3] ㅇㅇ(180.224) 11:41 51 0
201688 문과 29살 졸업 괜찮냐? [5] ㅎㅎ(110.70) 10:31 46 0
201687 야 2년만에 복학하는 아싸인데 강의 평가 어디서보냐? [1] ㅇㅇ(118.42) 09:51 27 0
201686 여기 컴공 괜찮냐 [2] ㅁㄴㅇㅁㄴㅇ(1.250) 01:59 53 0
201685 경북대가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쓸어담노 ㄷㄷㄷㄷㄷ [1] ㅇㅇ(112.168) 01.25 109 0
201684 전자공 예비 1~5번 사이다 [3] 새꺄만졎꼭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78 0
201683 아 우한폐렴 ㅅㅂ [7] ㅇㅇ(110.9) 01.25 120 0
201682 경북대놈아 [5] 대전왕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04 0
201681 여기 토목 한학년에 몇명임? [2] ㅇㅇ(39.7) 01.25 61 1
201679 좆북이들 하극상하는것좀보소 ㅉㅉ.fact [9] 경북대생(223.33) 01.25 148 0
201678 충대병원 앞 피시방 추천좀 [6] 스크(27.35) 01.25 95 0
201677 충남대목표로 반수 [8] ㅇㅇ(223.39) 01.25 128 0
201676 경북대 한문 개패도 되냐 [2] ㅇㅇ(39.7) 01.25 115 1
201675 국경 신입생 수강신청 노필요? ㅇㅇ(125.181) 01.25 31 0
201674 충북대 주변에 놀만하냐? [1] ㅇㅇ(27.118) 01.25 112 0
201673 충북대 기계공학 대기업 [5] Tetehoh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22 0
201672 한밭대 경제> 경북대 한문 [3] ㅇㅇ(223.39) 01.25 87 0
201671 충북대 반수생 많냐고 두번째로 묻는다 [5] IlIlIIIllIlI(49.174) 01.25 125 0
201670 장담하는데 경북대생 저새끼 [16] ㅇㅇ(223.39) 01.25 171 0
201669 경영 최초합 컷 976.93 [1] ㅇㅇ(58.125) 01.25 56 0
201668 39.119 저새끼 딱 마인드 경북대생(223.33) 01.25 53 0
201667 그런데 좆북대는 문과가 이과보다 더 높지않냐? [5] 경북대생(223.62) 01.24 165 0
201666 개신누리 못들어가냐 그랬지? [1] 주말급식흑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68 0
201665 신입생은 아직 개신누리 못들어 가냐고 두번째 물어봄 [9] 각도기폭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08 0
201664 님들 걍 ip차단하셈. 기계공학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74 2
201663 홍어가 제철이네 [3] 경북대생(223.39) 01.24 79 0
201662 홍어대도 예비를 받는새끼가 있다는게 신기방기 경북대생(223.39) 01.24 69 0
201661 킹북대생 웬 분탕? [17] 주말급식흑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52 0
201660 충하! 카니칼(116.46) 01.24 41 0
201659 아래 글쓴놈 병신 훈장새끼니까 무시해도 됨 ㅋㅋ [2] ㅇㅇ(223.62) 01.24 52 0
201657 (충뽕주의)반도 최고명문 충북대 아웃풋 위엄 [2] 경북대생(223.39) 01.24 140 0
201656 삼성전자 현직자가 말해주는 신입사원 공대생 학력.....jpg [4] ㅇㅇ(178.128) 01.24 182 1
201655 충북대 신입생들 꿀팁 필독 경북대생(223.39) 01.24 139 0
201654 좆북대 중도에 반수러들 많음? IlIlIIIllIlI(49.174) 01.24 49 0
201653 멍청도 멍청주 좆북대 씹새끼들아 [1] IlIlIIIllIlI(49.174) 01.24 95 0
201652 아 제발 에타인증 빨리 됐으면 주말급식흑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74 0
201651 아 에타 인증처리 좀 하라고 ㅡㅡ [7] IlIlIIIllIlI(49.174) 01.24 95 0
201650 신입생은 아직 개신누리 로그인 안되지? 각도기폭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32 0
201648 귀요미 00(121.173) 01.24 42 2
201647 홀리 거르고 인천 충북 비비면 어디가 나음? [6] ㅇㅇ(39.7) 01.24 151 0
201646 충북경영 최초합 977점 7칸대학인데 ㅅㅂ 가야될듯 [5] ㅇㅇ(221.140) 01.24 161 0
201645 여기 원공이라는 정신병자새끼출신대학인것같은데 [7] ㅇㅇ(211.36) 01.24 82 0
201643 최신 대학 서열 [4] 인하대 경영학도(223.62) 01.24 209 1
201642 입학을 축하합니다 전정대18(223.33) 01.24 64 0
201641 학고반수 가능하냐 ? ㅇㅇ(1.241) 01.24 45 0
201640 긱사 ㅇㅇ(223.38) 01.24 42 0
201639 내친구 자살함 ㄷㄷ [24] 경북대생(211.206) 01.24 3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