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배음공명화성학] 연재글 목차

예수님짱짱맨(219.252) 2015.09.18 17:24:32
조회 4685 추천 5 댓글 7
							

viewimage.php?id=2eb2dd36eac13d&no=29bcc427b38377a16fb3dab004c86b6f6b6cb2befff220e35c8f973bd3b762490590d59f30fb9c9b683f3c41de4904bcb441207db71c5f364f06bebedd


[0. 서론잡설] https://gall.dcinside.com/compose/73950

[1. 음정의 배음관계] https://gall.dcinside.com/compose/73955

[1-2. 음정의 배음관계(2) ] https://gall.dcinside.com/compose/73978

[2. 온음계화성의 공명관계와 기능성 ] https://gall.dcinside.com/compose/73987

      [중간떡밥]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107

      [막간의 답변]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348

[3. 기능화성표]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353

      [12key 기능표 1]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354

      [12key 기능표 2]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355

      [12key 기능표 3]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356

      [막간의 답변2]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387

[4. 선법적 화성이란?] https://gall.dcinside.com/compose/74620

[5. 소리그물(tone-nets) 기능화성학]

      1)  https://gall.dcinside.com/compose/76127

      2)  https://gall.dcinside.com/compose/76128

[6. 반음계화성 스케일]

      1) https://gall.dcinside.com/compose/76130

      2) https://gall.dcinside.com/compose/76156

      *[모달작법 곡분석] <Ryuichi Sakamoto - SILK endroll>  https://gall.dcinside.com/compose/76233

      *[모달작법 곡분석] <Takashi Yoshimatsu - Water Color scalor - V.Rondo> https://gall.dcinside.com/compose/76282

      [또 막간답변] https://gall.dcinside.com/compose/78457
      *[모달작법 곡분석] <Ruyichi Sakamoto - 파랑고양이의 토루소> https://gall.dcinside.com/compose/78482
[7. 리전에 대한 이해] https://gall.dcinside.com/compose/78575
      *[모달작법 곡분석] 16세기 선법, 팔레스트리나 https://gall.dcinside.com/compose/78831

        [막간답변] https://gall.dcinside.com/compose/80365

[8. 화성문장 종류 다섯 가지] https://gall.dcinside.com/compose/80368

[9. 음고류 그물 (Pitch-class Nets)] https://gall.dcinside.com/compose/80369


[종지법 예습] https://gall.dcinside.com/compose/92945


----------


<평균율 시리즈>


[5평균율: 3/7배음의 최초 평균율] https://gall.dcinside.com/compose/90281

[7평균율과 7온음계] https://gall.dcinside.com/compose/90286

["최소개념음정"과 평균율] https://gall.dcinside.com/compose/90540

["배음친화 게슈탈트"와 평균율] https://gall.dcinside.com/compose/90711

["음계적 평균율"들의 검증] https://gall.dcinside.com/compose/90781

[10평균율] https://gall.dcinside.com/compose/90782

[10평균율-2] https://gall.dcinside.com/compose/90783 

[12평균율: 자연도출 평균율] https://gall.dcinside.com/compose/92161

[배음연쇄-정음계와 비연쇄-음계] https://gall.dcinside.com/compose/92200


----------


<블루스 시리즈>


[블루스 화성] https://gall.dcinside.com/compose/93199



viewimage.php?id=2eb2dd36eac13d&no=29bcc427b38277a16fb3dab004c86b6f9ffe8e39ccc271d5d7996796bb276bdb76518988c5fc1ae48516e6b9d6fdae741c21043303c059fcc8



알파(A)와 오메가(W)

예수님짱짱맨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제는 그만 보고 싶은 진부해진 예능 컨셉은? 운영자 22/11/21 - -
공지 [작곡갤] 2012 배틀 컴필레'잉'션 [66] Holr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21 32994 34
공지 작곡 갤러리 이용 안내 [69] 운영자 11.04.13 28494 17
256329 어느 스튜디오를 가든지 ㅇㅇ(39.7) 17:28 3 0
256328 미친감성 멜로디법칙 강의 들어본사람? ㅇㅇ(106.102) 17:04 12 0
256327 shaperbox3는 이펙터 체인이라고 보면 됨? [1] ㅇㅇ(223.39) 16:33 20 0
256326 노트북 해킹당했는데 에이블톤 프로젝트랑 샘플 다 ㅇㅇ(175.213) 16:32 20 0
256325 omnisphere2 구하고 싶은데 [6] ㅇㅇ(49.161) 16:09 41 0
256323 88건반 추천 부탁드립니다. 탱구(211.245) 13:53 35 0
256322 ‘강제추행 혐의’ 오영수 규제혁신 광고 중단 발명도둑잡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26 0
256321 님들 Daw 구매 관련해서 질문잇슴 ㅇㅇ(59.14) 13:07 38 0
256320 오징어 배울 애? [1] 재평이(14.50) 12:39 25 0
256319 큐베11 쓰는데 ㅇㅇ(106.101) 12:31 28 0
256318 저 병신새끼는 [5] ㅇㅇ(223.39) 12:26 124 0
256317 당신을 최고의 프로듀서로 만들어줄 8가지 원칙 - 번역 [1] ㅇㅇ(182.219) 11:59 108 5
256316 나 작린인데 아무리해도 귀로 피아노 카피 진자못하거든? [2] ㅇㅇ(211.208) 11:21 67 0
256314 객관적으로 자가진단하는것도 능력인듯 [1] ㅇㅇ(1.210) 10:37 71 2
256313 오늘은 여기까지만 써야겠트당... ㅇㅇ(115.139) 07:39 37 1
256312 미친감성 강의 들어본적 있는 사람 ? [3] ㅇㅇ(222.112) 07:33 119 1
256311 좀 대중적으로 들을수있는 피아노솔로곡 써볼려고하는데;; [6] Damag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78 0
256310 믹싱은 드럼 베이스다 [2] 투탄카맨(218.237) 04:45 72 0
256309 Waves 꼭 사야하는 플러그인 뭐뭐 있냐 [8] ㅇㅇ(223.39) 04:30 99 0
256308 작곡가들은 기본 가상악기 말고 설치하지? [2] ㅇㅇ(112.164) 02:53 78 0
256307 저가? 오인페 추천좀 [8] ㅇㅇ(61.78) 02:28 80 0
256305 무료 작곡툴 추천 좀 [4] ㅇㅇ(39.127) 01:06 98 0
256304 갈증참기 vs 땀흘리고안씻기 뭐가어렵냐? [1] ㅇㅇ(39.7) 01:02 41 0
256303 스플라이스 구독자들 이거 봐라 [3] ㅇㅇ(110.13) 00:38 144 4
256302 재평아 니가 곡완성하는법 알려준다 ㅇㅇ(114.129) 00:23 63 0
256301 일단 카피하는거 겨우 드럼까지 다 하기는 했는데 [8] 재평이(14.50) 00:09 126 0
256300 이번 블프엔 굴포스 하나만 샀다. ㅇㅇ(223.39) 11.25 40 0
256299 이거 무슨 가상악긴지 알려줘 [3] ㅇㅇ(121.179) 11.25 60 0
256298 아이조톺 Tonal Balance Control 대체제 있냐 [1] ㅇㅇ(223.62) 11.25 44 0
256297 그는 용이다 인간 제물 [1] Композитор(123.108) 11.25 56 1
256295 플러그인 질문입니다 ㅇㅇ(222.237) 11.25 26 0
256294 lmms 좋음? [3] ㅇㅇ(39.127) 11.25 86 0
256293 pop?에 관심있는데 fl studio ㄱㅊ? [2] ㅇㅇ(58.78) 11.25 66 0
256292 이 정도 작곡 실력으로 조회수가 4천4백만이다 [8] ㅇㅇ(79.110) 11.25 173 2
256291 믹싱의 비밀은 오존이냐 [1] ㅇㅇ(92.119) 11.25 72 0
256290 믹싱 실력자의 비밀은 오존이냐? ㅇㅇ(92.119) 11.25 37 0
256289 오존 유료는 첼로나 바이올린 eq 있냐? [1] ㅇㅇ(92.119) 11.25 32 0
256288 어쿠스틱 기타 아르페지오 연주 가상악기 추천좀 해주세요 하이형들(116.255) 11.25 20 0
256287 블프 기념 에이블톤 푸시 샀다 [1] ㅇㅇ(118.235) 11.25 61 0
256286 라바야데르 바리에이션 작곡 밍쿠스 Композитор(59.187) 11.25 38 1
256285 나 기엽지? [3] 애스파(222.108) 11.25 52 0
256284 사고싶은건 왜 다 넘 비싸냐 [3] ㅇㅇ(182.219) 11.25 83 1
256283 오늘 트랙스페이서 처음 써봤는데 [1] ㅇㅇ(175.124) 11.25 51 0
256282 오존10 써본 사람 있냐? (fear. Weiss MM-1, 굴포스) [4] ㅇㅇ(223.39) 11.25 85 0
256281 플러그인 얼라이언스 구독하는 사람 있음? ㅇㅇ(220.117) 11.25 23 0
256280 유희왕 카피 어떻개함? ㅇㅇ(222.97) 11.25 28 1
256278 혹시 헤비오시티에서 나온 punish라고 하는 퍼큐션 가상악기 써본사람 [2] ㅇㅇ(45.67) 11.25 42 0
256276 아니 왜 내 짭이 나타났냐 [6] 재평이(14.50) 11.25 7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