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Final version★] 빠삐놈병神디스코믹스 뮤직비디오

니미모니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7.28 18:54:13
조회 160623 추천 72 댓글 930


(위에 것은 첫버전입니다. FInal 버전은 스크롤 내리면 보입니다.)

전설을 만든 tubebell 훃
전삐놈의 ㅁㄴㅇ훃
리믹스의 마지막을 보여주신 디제이늅훃
그외 다양한 리믹스를 보여준 실성준수, ㅋㄷㄱ 훃 등과 디씨 훃들에게 바칩니다.

빵빵터지는 웃음은 제 아이디어 부족&실력 부족&시간 부족으로 드릴 수 없었고
전체적인 뮤직비디오의 완성도에 힘써봤습니다.

부족한 영상이지만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 다른데 올리면 싱크 안맞아서 짜증 이었는데 링크 찾아준 57훃 고맙다능.ㅠㅠ
===================================================================
* 주식갤러리 : 니미모니미 *
===================================================================

▶▶▶▶ 빠삐놈병神디스코리믹스 뮤직비디오 Final version ◀◀◀◀




★ Final version 퍼가기 주소 (EMBED 태그용) ★
http://flvs.daum.net/flvPlayer.swf?flvPlayerType=dcinside&vid=WcAiUqetpeI$

추천 비추천

7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합성 게시물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40] 운영자 08.12.15 127513 233
239355 특정 유튜버에게 제기되는 비판적인 주장에 관해 [2] KimLuckyMou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9 37 1
239354 MC무현 감동적인 발라드 추천 (명작) ㅇㅇ(218.150) 12:26 19 0
239353 심영 호성 빌리도 고인인데 왜 노무현만 가지고 그럴까 [2] ㅇㅇ(218.150) 12:19 33 2
239352 처녀작 - LOVE! UNJI! ROHMOOHYUN!! [1] H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7 20 1
239351 육각윤수 진짜 볼 때마다 폰 던지고 싶음 ㅇㅇ(27.35) 03:12 62 0
239350 합갤은 이제 [3] ㅇㅇ(119.71) 10.22 80 2
239349 몇몇 소스들은 아무리 생각해도 ㄹㅇ ㅈ같음 [3] 노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4 0
239348 순회 [3] KOTO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81 0
239347 일베 좆망한 씹노잼사이트 ㅋㅋㅋㅋㅋㅋ [2] ㅇㅇ(125.138) 10.22 172 13
239346 응애 나 애기 장개석 프러시아식_슈니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66 4
239345 합필리 다시 부활하기는 어렵냐 [11] Gomch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28 3
239344 합필리 라이브같은거 하면 어떨까 ㅇㅇ(125.184) 10.21 71 0
239343 요즘은 정치얘기만 해도 일베냐 [2] 질문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94 2
239342 왜 일베소리 듣는지 단순히 근첩이랑 일베만 잘못일까? [13] ㅇㅇ(39.122) 10.21 156 4
239341 올해 필수요소는 둘리가 잡아먹네ㅋㅋ [1] 럭키다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93 3
239340 원래 이 때쯤이면 내년 합필리 기대하고 있는데 [1] 릴리(동물의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68 0
239339 합갤에서 근첩침공왔을때 욱일기 방역도 했었노? [3] 근첩살인마(39.120) 10.21 93 6
239338 안정권 구속을 기원하며(fact 안금니 아빠 안영학) [3] 도람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27 3
239337 양말 [2] 디자인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99 3
239336 합필소스들 크로마키들은 어디감 [4] ㅇㅇ(119.71) 10.20 128 0
239334 GZSS불매운동(노GZSS 보이콧GZSS) [1] 도람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34 3
239333 [MC무현] 노얼 - 바위기억 M/V Full ver. [1] ㅇㅇ(121.162) 10.19 86 14
239332 남고제 시리즈 유튜브에 다 있음? [1] ㅇㅇ(175.197) 10.19 85 0
239331 합필리 2021 로고 [2] 유명人(51.91) 10.19 272 2
239330 합필갤스러운 합작 기준이 뭘까 [2] ㅇㅇ(115.23) 10.19 175 7
239329 암흑적VAN고제 2020 CM [7] Y-TANO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236 14
239327 디시위키가 반드스 기조로 가는거같네 [5] ㅇㅇ(121.153) 10.19 228 0
239326 이거 겜이냐 합성이냐 아는사람 [1] ㅇㅇ(223.39) 10.19 183 1
239325 [정치주의] 좌충우돌 피규메이트 RESPECT [1] ㅇㅇ(121.168) 10.19 122 8
239324 오카보노님 죽인 년 블로그 글 왜 다 삭제되어있음? [3] ㅇㅇ(39.114) 10.19 155 2
239323 필리 19 에메랄드 소드 파트에서 [4] 노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64 1
239322 합필리 2020 조회수 30만 돌파 [2] ㅇㅇ(125.184) 10.18 169 4
239320 합영갤 놀러와라 ㅠㅠ [4] 해파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51 2
239319 노무현 주의) 보라타운 bgm [1] ㅇㅇ(175.197) 10.18 95 2
239318 이제 2020년은 큰 합작 두개남은건가? [6] ㅇㅇ(125.184) 10.18 171 1
239317 디시위키에 합작 관련 문서 싸그리 숙청됐네 [1] ㅇㅇ(115.23) 10.18 159 4
239316 노무현만 쓰면 일베소리듣는 현상에 대한 고찰 [13] ㅇㅇ(218.150) 10.18 536 37
239315 에어장 쓸때 주의사항 [4] 핫챠꽈찌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76 5
239313 이번 년도는 ㄹㅇ 깔 거 투성이네 ㅋㅋ [2] 노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61 1
239312 합필리 2012에 나온 필수요소들 핫챠꽈찌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41 7
239311 합필리 말고 [4] ㅇㅇ(119.71) 10.17 145 1
239309 그림판이랑 파워포인트로 좀 끄적여봤어 ㅎㄱㄱㄹ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21 1
239307 아크사다리로 소리낸 기자양반 drop it,호롤롤로 [1] 중성자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00 1
239306 이번역은 합성 합성역입니다. 루나-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88 0
239304 망갤인가 LR4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23 4
239303 합성갤 와본 잼민이 심리 [2] ㅇㅇ(175.208) 10.17 266 19
239302 소스가 많다고 좋을까? [13] 전두환옥마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425 15
239300 합성하는 놈들이 좆같은 이유 [1] ㅇㅇ(89.187) 10.17 192 4
239299 여기는 이중성 좆되는 애들이 많음 [4] ㅇㅇ(219.241) 10.17 182 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