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진짜 왜 책펴거리는지 이제 알겠네 ㅋㅋㅋ앱에서 작성

교갤러(1.244) 2024.06.14 16:18:11
조회 4166 추천 36 댓글 2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fa04d83d3dfcfb4b3c5c4044f1790930ab56ef3d2fe62f279ef8b5a92e1d15f


병신같은소리하는새끼있으면 그냥 "책펴" 한마디면 끝나는게 존나웃기노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6

고정닉 1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7급PSAT 합격예측 예약하고 갤럭시탭 받기 운영자 24/07/15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45] 운영자 17.08.30 117107 30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51]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99694 150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47]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77995 129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50]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116360 163
1254929 솔직히 교순이 입장에서 교붕이는 벌레임 ㅋ [2] ㅇㅇ(118.235) 16:55 32 1
1254928 연고지에서도 여자 못만나는데 연고지가 중요하냐 ㅋㅋ 교갤러(116.46) 16:53 19 0
1254927 애초에 교순이들은 중견기업남 노리겠지 [3] 교갤러(116.124) 16:53 46 0
1254926 패닉에 빠진 선녀님들 꿀팁드리지요... [2] 300기/청송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3 23 1
1254925 단톡잘못된게 뒤에서 음친한짓은 여자들이 더많이함 [2] 교갤러(118.235) 16:53 34 6
1254924 어플에서 만난 남자가 자취방 오라는데 이렇게 입는거 어떰 ㅇㅇ(211.224) 16:53 27 0
1254923 여자들은 청주니까 그나마 붙어있는거지 ㅇㅇ(118.235) 16:52 34 0
1254922 대전교 완4하는지 관사 주는지 궁금합니다 [2] 교갤러(180.224) 16:52 29 0
1254921 순경은 중경가서 방팅하고 연애질한다던데 ㅋㅋㅋㅋ [1] ㅇㅇ(118.235) 16:51 41 0
1254920 연수원에서 교갤 다 처음 듣는다고 말하던데 뭐지 교갤러(106.101) 16:51 22 0
1254919 청송패닉상태로 또또 남녀맞짱뜨노 ㅋㅋㅋㅋㅋㅋㅋㅋ [2] 교갤러(118.235) 16:51 51 5
1254917 4차 경상러 많나요.. [6] 교갤러(211.229) 16:51 64 0
1254916 5차 동기 여자애들 힘빠지긴하겠다 [1] 교갤러(180.224) 16:50 75 0
1254915 청송은 참 낭만적인 곳이다. 교갤러(211.219) 16:50 18 0
1254914 근데 교갤안하는사람 드물긴하지않냐 [8] 교갤러(118.235) 16:49 79 0
1254913 단톡에 바칩니다 교갤러(110.14) 16:49 67 3
1254912 교순이들 전투력 ㅆㅅㅌㅊ네 ㅋㅋㅋㅋ ㅇㅇ(115.160) 16:48 75 0
1254911 대형소들 대부분 교갤러(211.224) 16:48 30 0
1254910 보전깨마렵노 교순이 씹년들아 ㅋㅋ [1] ㅇㅇ(117.111) 16:48 68 3
1254909 근데 합격도 안한애들이 저톡방엔 왜있는거냐 ㅇㅇ(106.101) 16:47 34 0
1254908 단톡보고 떠오른 짤 교갤러(110.14) 16:47 75 4
1254907 교순이환상? 갖지마라 [3] 교갤러(211.234) 16:47 77 1
1254906 3소 여사생기고 여직원 간다고 좋아하는 직원들 이해안됨ㅋㅋ [3] ㅇㅇ(118.235) 16:47 64 1
1254904 교순이들이 정상적인 현직 교도들은 교갤 안한다는데? [9] 교갤러(51.159) 16:46 146 8
1254903 청송3교 고충 왜 이리 못가냐??? ㅇㅇ(118.235) 16:45 37 0
1254902 진짜 교정직 생각해보고 있는데 [3] 교갤러(116.37) 16:45 56 0
1254901 깐수 물소들 팩폭 맞고 정신 못차리눜 ㅋㅋㅋㅋㅋㅋ [3] ㅇㅇ(118.235) 16:44 104 8
1254900 12한남들 수준봐라ㅋㅋㅋㅠ [3] 교갤러(211.234) 16:43 79 3
1254899 여교 저 지랄한다고 청송 여교 백지화 되는게 더 웃길거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56 0
1254898 갑자기 교갤에 보릉내 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교갤러(118.235) 16:42 142 6
1254897 남자범죄자가 많아서 덕봤다? [4] ㅇㅇ(61.98) 16:41 47 2
1254896 내년 여자 공채들도 청3 많이 갈거다 [2] 교갤러(106.102) 16:41 70 1
1254895 한국사 인강 최태성 들어도됨? [1] 교갤러(210.105) 16:40 18 0
1254894 교순이들이 교까 하니까 임팩트 ㅈ되노 ㅋㅋㅋㅋ [3] ㅇㅇ(118.235) 16:40 163 7
1254892 4차 30등 이후론 의정부 안남겟지 교갤러(117.111) 16:39 29 0
1254889 맨날 교순이 거리면서 드릉드릉 대던데 [3] ㅇㅇ(118.235) 16:39 91 4
1254888 아 4차 서울청 어디가지 교갤러(125.129) 16:39 24 0
1254887 근데 진짜로 본부가 하는일은 예측이 안된다ㅋㅋㅋㅋ [2] 300기/청송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90 1
1254886 남교 한남들 대다수 공고 고졸 전문대 출신 주제에 퐁퐁은 지랄 ㅋㅋㅋ ㅇㅇ(110.8) 16:38 59 5
1254885 청송 물소 영퐁팅 스윗586 쇼 보겠노ㅋㅋㅋ 교갤러(223.39) 16:37 37 5
1254884 진주는... 청송이나 다름없는 곳이다 교갤러(118.235) 16:36 94 2
1254883 여교정 남교정이 뭔 퐁퐁이냐 ㅋㅋㅋ ㅇㅇ(1.242) 16:36 65 1
1254882 한남충 새끼 이젠 하다하다 여교톡 염탐하네 [1] ㅇㅇ(110.8) 16:36 112 8
1254881 남자들 지들끼리 망상하고 착각하고 웅앵거리지마ㅠㅠㅋㅋ [4] 교갤러(106.102) 16:35 105 3
1254880 진짜 ㅈ같은건 이번에 1차 중에서 [1] 교갤러(106.101) 16:34 60 3
1254879 솔직히 여교 생기면 586들 걱정되긴 함 교갤러(119.195) 16:33 89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