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목줄이랑 의자준비해놨다모바일에서 작성

9999(180.65) 2024.06.19 18:10:31
조회 1900 추천 30 댓글 13

안쓰고싶다

추천 비추천

3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AD 7급PSAT 합격예측 예약하고 갤럭시탭 받기 운영자 24/07/15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45] 운영자 17.08.30 117628 30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51]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100206 150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47]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78427 129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50]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116749 163
1257523 있는 듯 없는 듯 1인분은 해야됨 교갤러(117.111) 10:42 16 0
1257522 컴잘알잇음? 이렇게 생긴 스스디는 램칸에 꽂는거임? 교갤러(117.111) 10:42 9 0
1257520 청송에서 고충으로 연고지가서 알박기 ㄱㄱ 교갤러(223.39) 10:39 15 0
1257519 나 야근부만 5년 하고 싶은데 [12] ㅇㅇ(106.101) 10:38 60 0
1257517 교정학 이준 듣는 사람있냐?? 교갤러(106.101) 10:34 9 0
1257514 서울청 교도들은 심사승진 하면 교갤러(118.235) 10:32 29 0
1257513 근데 깐수보다는 중소가 더낫지않나? ㅇㅇ(223.39) 10:32 24 1
1257512 동호회 [3] 교갤러(112.140) 10:31 26 0
1257510 나현직 꿀꿀아 너 면직 언제하니?? 교갤러(223.39) 10:28 19 0
1257509 공부할때 잡생각이 많은 건 어케 고치냐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16 0
1257508 순경 까는 애들이 불쌍한 eu. [2] 교갤러(118.235) 10:27 28 1
1257507 일행 업무 vs 헬소 사무실 업무 ㅇㅇ(106.101) 10:25 33 0
1257506 서울청 교도들은 왜 진급적체가 심하고. [7] 교갤러(118.235) 10:25 74 0
1257503 죄수새끼들 이상한거 왜처먹나 했는데 [10] 교갤러(59.30) 10:19 94 0
1257502 오늘 순경은 단체입교하는데 ㅋㅋ 교갤러(116.37) 10:17 40 0
1257501 제일 좆같은건 도둑놈한테 처맞을까봐 무서움 [3] ㅇㅇ(223.39) 10:15 87 2
1257500 사무실 논란 종결 ㅇㅇ(115.86) 10:15 41 0
1257499 교내상호부조금 안내면 찍힘? [4] 교갤러(118.235) 10:15 54 0
1257498 여기만큼 수준 낮은 갤이 없음 교갤러(118.235) 10:14 24 1
1257497 S3 S4 무서워하는거 웃기네 [8] 교갤러(117.111) 10:07 147 8
1257496 여기서 일 쉽다는 놈들 다 똥시생임 ㅇㅇ [1] 교갤러(39.7) 10:06 88 6
1257495 사무실은 승진 생각 없으면 메리트 없다 ㅇㅇ(218.144) 10:01 47 0
1257493 법무샘이 뭐임? [6] 교갤러(118.235) 10:00 77 0
1257491 경찰직협 잘못된 선택~~~~~^^ 사회정의(113.60) 09:58 25 1
1257490 25년 준비하는 애들아 넘 걱정마셈 교갤러(211.235) 09:58 49 1
1257489 서울구 안양교 질문받는다 [8] 교갤러(39.7) 09:57 96 0
1257487 병신 짬찌들아 사무실은 9to6 하러가는곳이 아니야 ㅇㅇ(112.153) 09:52 84 0
1257486 걍 청송2인관사 살다가 1인 갈란다 [4] ㅇㅇ(118.235) 09:52 80 1
1257485 편의점 알바 면접보러갔다가 양복안입었다고 까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28 1
1257484 진짜 여기 짬지들은 병신만있냐??? ㅇㅇ(112.153) 09:50 41 0
1257483 실시간 교라니 톡방) 똥시생들은 꺼져 ^^ [3] 교갤러(175.210) 09:50 98 2
1257482 교정 순경은 뭐가더 붙기어려움? [3] ㅇㅇ(223.39) 09:48 43 0
1257480 요즘 교정학 1타가 누구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2 54 0
1257479 보안과 사동 본무가 절대 쉬운 일이 아님 [1] 교갤러(125.178) 09:35 117 2
1257478 그래서 사무실 가면 뭐가 좋은데 [13] ㅇㅇ(175.202) 09:34 181 0
1257477 9급이면 애매한 포지션 아니냐?(상위20퍼) ㅇㅇ(118.235) 09:33 43 1
1257476 2차 이후에 서남교 나온적이 있냐 [5] ㅇㅇ(106.101) 09:33 59 0
1257475 공무웡합격 자랑 ㅈㄴ하는꿈꿧다 ㅠㅠㅠㅠㅠㅠ [1] 교제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86 2
1257474 어플에서 남자가 자취방 오라고해서 가자마자 꼬추빨아준 여자 어떰 [2] ㅇㅇ(118.235) 09:23 102 0
1257473 현직들아 보호직 보내주면 갈거냐? 교갤러(211.36) 09:21 25 0
1257472 보안과 업무가 쉽다고 짬찌들아???ㅋㅋ [15] ㅇㅇ(112.153) 09:20 197 3
1257471 이번 고충 명단보니.. 연고지 갈 생각이면 승진하면 안되겠네 ㅋㅋ [2] ㅇㅇ(223.38) 09:16 93 3
1257470 보안과 업무가 너무 쉬워서 역으로 단점임 ㅇㅇ(39.7) 09:10 116 2
1257468 청송걸리면 [2] 교갤러(118.235) 09:02 58 2
1257467 서울구 야간 순찰 30분 걸리는거 맞나요? [3] ㅇㅇ(211.234) 09:01 97 0
1257466 청송 2인관사는 받는데 어느정도 걸리나요? [2] 교갤러(223.39) 08:57 9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