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현직] 정년퇴직 명예퇴직 합쳐서 100명 정도임모바일에서 작성

교갤러(118.235) 2024.06.25 03:02:24
조회 3893 추천 50 댓글 16


대충세어보니 명퇴 40후 정퇴 50중반 정도네
7월 정기인사때 4-4차도 다 못들어갈수도 있겠노ㅋㅋ
전부 직제9급으로 퇴직하는게 아닐테니 ㅋㅋㅋㅋ


현직인증:
- 법무샘 미담게시판 오늘자 최신글 강릉교도소 관련
- 경조사게시판 퇴직알림 글 수두룩

추천 비추천

50

고정닉 2

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7급PSAT 합격예측 예약하고 갤럭시탭 받기 운영자 24/07/15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45] 운영자 17.08.30 117101 30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51]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99680 150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47]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77987 129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50]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116351 163
1254484 5차 남부 5명 서울구 9명 동부 3명 [1] ㅇㅇ(223.39) 13:00 50 0
1254483 10분뒤 5차 티오발표와 더불어 5차 짤림 발표 교갤러(110.14) 12:59 24 0
1254482 우리 아버지 2년전 교정직 정년퇴직 하셨는데 [1] ㅇㅇ(121.186) 12:58 52 0
1254481 통합배명게이다 교갤러(117.111) 12:57 34 0
1254480 폐급기수 정리 [3] ㅇㅇ(118.235) 12:56 49 2
1254479 아 씨발 방구하는것도 일이네 [3] ㅇㅇ(118.235) 12:52 69 3
1254478 참고해라 서울구4부제때문에 [7] 교갤러(118.235) 12:52 95 3
1254477 5차 전원 가는거 아님 [3] 교갤러(118.235) 12:51 102 0
1254476 교정직공무원 노베이스입니다. [6] 교갤러(58.141) 12:50 67 0
1254475 강원북부 교도소 현직 계신가요?? 자취방 어디서 구하시나요? [3] law7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9 99 0
1254474 5차 후번이다 교갤러(39.7) 12:49 68 3
1254473 4-4차 통합배명무새들 어디갔냐고 등장하라 이기!! 교갤러(118.235) 12:48 59 0
1254472 교행에서 교정 오는 건 도대체 왜 그런 거지?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74 0
1254471 서울구 궁금한 사람 [9] 교갤러(118.235) 12:43 105 0
1254470 5차가 청송 폭탄맞으면 1차 안심하면되고 [2] 교갤러(154.47) 12:43 88 0
1254469 대전청 현직 질문받는다 [8] 교갤러(211.235) 12:43 85 0
1254468 4-4랑 5차는 동기아니냐? [2] 교갤러(175.223) 12:42 80 0
1254467 내가 이 인강들을 다 들을 수 있을것같지않음 [1] 신천지학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2 61 0
1254466 ㅎㅃ 신형그렌져인증게이 어디가려나 ㅋㅋㅋㅋㅋㅋ ㅇㅇ(210.123) 12:42 33 1
1254465 교정도 경찰처럼 청별로 뽑으면 안되나 [1] 교갤러(59.3) 12:41 31 0
1254464 4차 칠무해: 대호 웅빈 주훈 재훈 정길 기탁 에게 읍고함. 교갤러(146.70) 12:41 135 10
1254463 청송폭탄은 24년기수로 넘어가는거냐 교갤러(218.233) 12:40 29 0
1254462 24-1차는 통합 배명 유력한거 맞지? [4] 교갤러(59.3) 12:39 69 0
1254461 1년 단위 티오의 필요성 [7] 교갤러(180.134) 12:38 76 2
1254460 1차 꼬리 연수원에서 열심히 하면 어디까지 가능? [23] ㅇㅇ(223.39) 12:38 123 0
1254459 5차 분리 배명이란다. 150 전체 x [1] 교갤러(39.7) 12:38 118 0
1254458 4-4차 통합무새들 어디로 도망갔노 이기??? [2] 교갤러(118.235) 12:38 61 1
1254457 도대체 4차 칠무해새끼들은 ㅇㅇ(211.210) 12:38 41 1
1254456 기출 24 23 22꺼 풀어봤는데 국영한 250 나오는데 [10] 교갤러(211.32) 12:37 62 0
1254455 5차애들 교갤 상주 많이 하나보네 ㅋㅋ [1] 교갤러(112.149) 12:37 98 1
1254453 4차에 서울경기권 사람들 [3] 교갤러(218.54) 12:36 74 0
1254452 그이 연수원에서 좀 쉬엄쉬엄 공부하지 그랬냨ㅋ 교갤러(210.204) 12:35 51 0
1254451 5차 티오 서울청 선공개 [1] 교갤러(118.235) 12:35 137 0
1254450 4-4 티오보니까 충청권 티오가 대박이네 [3] 교갤러(59.3) 12:32 114 0
1254449 연수원에서 교정커플 생길수도있음? [9] ㅇㅇ(118.235) 12:31 134 0
1254448 74명 중에서 수도권 단 16명 (여주교 제외) [3] 교갤러(118.235) 12:29 161 0
1254447 현직형들 근무지 화장실or 시설들은 어떰? [4] ㅇㅇ(223.62) 12:28 88 0
1254446 19)남자는 이런 여자 어떻게 생각함? ㅇㅇ(211.224) 12:28 35 0
1254445 나현직 꿀소 신선 꿀꿀이 질문받는다 [4] 교갤러(117.111) 12:27 53 0
1254444 나 4차 1등 대구구이다 열심하 했었어야지 난 연고지 왔다 [2] 교갤러(118.235) 12:27 113 0
1254443 꿀소 헬소 기준이 뭐임? [4] 교갤러(121.143) 12:26 74 0
1254442 느낌이 올해 1 2차 "청송원기옥" 당할거같다..... [4] 교제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4 116 1
1254441 진짜 좃같네 4-1은 무슨 죄냐. 본부 일 좃같이 하네 [8] 교갤러(146.70) 12:24 208 8
1254440 정확하게 1시에 줌 입장하는건 아니지? 10분 미리 들어가도 되냐? [6] 교갤러(39.7) 12:24 103 0
1254439 5차들아 우리 경상도가 압도적을 많았지? [4] 교갤러(180.224) 12:24 121 1
1254438 보호직 가고싶다 ㅇㅇ(125.177) 12:23 29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