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팀제 부작용은 없음?? 절대선임??

ㅇㅇ(124.58) 2021.06.14 21:02:54
조회 182 추천 1 댓글 3

리얼


혁명임?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군무원 최대규모 채용! 합격가이드북 무료 운영자 21/07/27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11] 운영자 17.08.30 18138 17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41]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27761 98
공지 교정 갤러리 운영에 관해서.. [13] 간호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2 8465 51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39]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29934 101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28]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62586 99
418353 나도 지방런한다 일길찬(211.202) 10:08 4 0
418352 [1] ㅇㅇ(218.147) 10:07 6 0
418351 1.5배수이내는 추석때 과식하지마라 [3] ㅇㅇ(211.36) 10:05 14 0
418350 교갤 = 인지부조화 ㅇㅇ(115.142) 09:54 24 0
418349 벌써 커뮤니티에만 교정인데 지방직 런 한다는 글 20 ~ 30개였음 [5] ㅇㅇ(121.150) 09:52 65 0
418348 나도 지방런한다. [2] ㅇㅇ(118.235) 09:52 52 2
418347 나 항공승무원이였는데 [1] ㅇㅇ(118.235) 09:47 30 0
418346 0.7배수 이내 지방직은 노쇼부탁드립니다. ㅇㅇ(211.36) 09:47 40 0
418345 념글보니 결국 지방직으로 다 가는구나 [1] ㅇㅇ(106.102) 09:36 49 0
418344 교정직 전주 교도소에서 알박기 가능하냐? [3] ㅇㅇ(118.235) 09:35 32 0
418343 형들 노베중에 완전 개 씹아다 노베인데 보고좀 형들 생각좀말해줘 [1] ㅇㅇ(117.111) 09:33 16 0
418342 진짜 미흡비율없고 진짜 ㅂㅅ같이하면 가뭄에 콩나듯 준다. [1] ㅇㅇ(182.230) 09:33 50 0
418341 평정표 앞에 네 자리 보임? ㅇㅇ(223.38) 09:17 25 0
418340 나중되면 5급티오 늘어날까? [1] ㅇㅇ(223.39) 09:16 35 0
418339 380행사충 지방직 최합 국가직 면접 노쇼합니다 [8] ㅇㅇ(220.84) 09:12 166 14
418338 면접에서 형사소송법 질문 왜 안함? [1] ㅇㅇ(114.206) 09:02 53 0
418337 지방런 면접 한자리 비워드림 [12] ㅇㅇ(221.139) 09:00 202 8
418336 다른직렬도 면접대상자 1.1배수 이렇냐?? [2] ㅇㅇ(114.206) 08:51 81 0
418335 가상인터넷 지금 나만안되냦 ㅇㅇ(223.39) 08:50 15 0
418334 마지막으로 간다. 금치 질문 빨랑 들와 [2] ㅇㅇ(175.117) 08:32 71 1
418333 국가직은 우수 많이 나온다 ㅇㅇ(39.7) 08:30 72 0
418332 이번 국가직 면접 우수랑 미흡 진짜 받기 더 어려워질듯 [5] ㅇㅇ(124.53) 08:27 172 4
418331 금치 이거 맞는지 보러와 급하다 답좀 빨리 [7] ㅇㅇ(175.117) 08:11 87 0
418330 우리가 존나 불쌍한게 [6] ㅇㅇ(58.78) 08:03 114 0
418329 중생들아 교정직 준비하려고 하는 노베중에 시발 노베인데 [5] ㅇㅇ(117.111) 07:59 66 0
418328 주야비윤이면 사실상 8일중 하루 쉬는 거 아닌가? [1] ㅇㅇ(124.54) 07:49 62 0
418327 수용자 인권 보장 제도 뭐 있음? [1] ㅇㅇ(175.117) 07:38 44 0
418326 금치 연장됨요? [6] ㅇㅇ(175.117) 07:25 87 0
418325 교정직정도면 괜찮은 직장이냐? ㅇㅇ(211.36) 07:23 27 0
418324 영어 기본서 어떤게 낫냐 ㅇㅇ(116.41) 05:44 45 0
418323 5분스피치 말하는 연습은 기출 제시문으로 하냐 ㅁㅁ(218.54) 05:43 55 0
418322 너넨 일행 시켜주면 교정 안함? [3] ㅇㅇ(116.41) 05:37 95 0
418321 교정직 주야 교대근무 후기 ㅇㅇ(124.48) 04:50 169 3
418320 오늘 좆방 면접 봤는데 교정면접 공부 왤케 막막하냐 [3] ㅇㅇ(125.140) 02:42 179 1
418319 교정직의 희망 ㅇㅇ(218.146) 02:14 120 2
418317 근데 최합하면 다들 뭐하고 놀꺼임? [2] ㅇㅇ(49.169) 02:06 73 0
418316 합격생들 교정학 기출 누구꺼 봤냐 [2] ㅇㅇ(175.195) 02:02 102 0
418315 ㅋㅋ5분발표 혼자하는데도 졸라 버벅대네 [3] ㅇㅇ(14.45) 01:57 174 1
418314 에듀윌 해커스 박문각 중에 골라주라.. [2] ㅇㅇ(211.36) 01:10 87 0
418313 암드 뭐냐갑자기 ㅇㅇ(112.148) 01:05 96 0
418312 경기도랑 경남 최합 뜨는날이네.. [3] ㅇㅇ(58.122) 01:05 114 0
418311 ★61세 평교사(=기안자)가 9급교행(관리자보장)치는이유★ 11(182.230) 01:00 37 0
418309 에듀윌 교재 [1] ㅇㅇ(211.36) 00:47 37 0
418308 주야비휴에서 삼실 갔다가 다시 주야비휴 가능함? ㅇㅇ(223.62) 00:35 27 0
418306 고민이 있어 형들 [6] 보라미(223.62) 00:30 1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