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모쏠 아다 필독

ㅇㅇ(211.215) 2021.06.14 21:33:07
조회 171 추천 0 댓글 0
							

요즘 결혼 타령하는 새끼들 많은데 팩트 알려준다


니들은 그냥 코로나고 나발이고 당장 길거리 카페 식당 공원 할 것 없이

반반한년 쌔끈하게 입혀놓고 데이트하는 다른 놈들이 부러운거다


더 노골적으로는 그런년이랑 떡도 치는게 부러워 뒈질꺼 같은거고 


+

인스타 카톡 프로필에 

남들 여친이랑 같이 찍은 사진 보면 열등감과 소외감 드는거 추가



근데  유부초밥들 죽어가는 소리 안들리냐?

연애 or 섹파랑 결혼은 다른거다 ㅇㅇ


현명하게 판단해라 나이 먹고도 잘나가는 놈년들 결혼 없이 동거 섹파 연애 관계로 지내는 사람 많다

그게 안되면? 사먹는 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ewimage.php?id=2eb2c234e0d12caf61b1&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17012774c42d9563bc2ff1401dfa0b446019fd3224e2ba29e15ce0cea544d85faf547c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군무원 최대규모 채용! 합격가이드북 무료 운영자 21/07/27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11] 운영자 17.08.30 18133 17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41]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27748 98
공지 교정 갤러리 운영에 관해서.. [13] 간호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2 8463 51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39]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29932 101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28]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62579 99
418175 검찰이 뭐가대단하냐 개빻은놈들인데 ㅇㅇ(121.144) 19:24 7 0
418174 단톡방사건 교정준비생 준비 진짜 철저히했네 ㅇㅇ(124.50) 19:23 20 0
418173 교정직 사칭하는 애들이 많네 [1] ㅇㅇ(222.117) 19:22 17 0
418172 임용 유예하시고 임용하신 현직분께 질문 있습니다 ㅇㅇ(125.137) 19:22 8 0
418171 ㄹㅇ 간수새끼들 자존감바닥이라 말을 ㅈㄴ꼬아듣네 [3] ㅇㅇ(223.39) 19:20 39 0
418170 겉모습이 100퍼다 이제 더심해져간다 좆됫다 ㅇㅇ(121.144) 19:18 17 2
418167 그러니까 오늘 톡방 사건 정리 [5] ㅇㅇ(211.117) 19:13 85 1
418166 교정애들은 강약약강이 아니고 ㄹㅇ 강강약강임 [3] ㅇㅇ(223.39) 19:12 46 0
418165 교정학 질문! ㅇㅇ(118.235) 19:11 24 0
418163 345점 대인데 타직렬이랑 면스해도 기 안눌림 ㅇㅇ ㅇㅇ(118.235) 19:10 27 0
418160 교행이든 교정이든 잘생긴게 최고다 [3] ㅇㅇ(121.144) 19:08 44 2
418159 피티윤 톡방에서 나대지좀 마라 [3] ㅇㅇ(211.36) 19:05 96 11
418158 근데교정직애들 ㅈㄴ멍청한게 교행이 편들어준건데 [12] ㅇㅇ(223.39) 18:56 174 4
418157 동네북이냐 ㅋㅋ [1] ㅇㅇ(14.45) 18:54 43 0
418156 근데 교행이 교사 따까리 맞아? [7] ㅇㅇ(121.150) 18:53 101 0
418155 교정학 선택자들 면접 경험기술서에 교정학 공부 쓸거냐? [3] ㅇㅇㅇ(223.38) 18:50 43 1
418154 오늘 피티윤 단톡방에서 드러난 깐수 이미지 [10] ㅇㅇ(211.36) 18:49 204 8
418153 간수는 경찰로치면 짭새가 아니고 순사다 ㅇㅇ(124.50) 18:49 23 0
418152 나같은놈있냐? 반신반의 했는데 체력시험날 교정직선배분들보고 교정직 맘굳힘 ㅇㅇ(14.63) 18:46 53 2
418150 일근직만 10년넘게 했다는 사람은 어케했다는거? ㅇㅇ(121.175) 18:44 17 0
418148 1.44배수만 뽑길 잘 했네 ㅇㅇ(1.235) 18:42 59 1
418147 간수가 비하용어임? [2] ㅇㅇ(39.7) 18:42 85 0
418146 근데 면접관들 존나 지루하긴 하겠다 ㅇㅇ(110.15) 18:42 30 2
418145 공단기 김지훈T 정도교정학 체험수강 일기<2주차-1일> 파란하늘(1.249) 18:41 9 0
418143 이걸로 마무리되는가…. [5] ㅇㅇ(222.117) 18:39 132 0
418142 캡쳐 가져옴 [5] ㅇㅇ(220.93) 18:33 172 3
418141 돈받기 미안하고 신선직인데 [2] 10(60.253) 18:32 54 3
418140 부부공무원 풀대출 땡기면 얼마나 가능할까 ㅇㅇ(110.70) 18:32 9 0
418139 내가 다른 직렬 기출도 봤는데 유독 교정직 현직 면접관은 [1] ㅇㅇ(110.70) 18:31 57 0
418138 수도권 교붕이인데 청약 넣는거 의미없지? [19] ㅇㅇ(112.148) 18:30 81 1
418137 멍청하면 성격이라도 좋아라 ㅇㅇ(58.150) 18:30 59 7
418136 간수를 간수라하지 뭐라하노. [2] ㅇㅇ(211.117) 18:29 71 4
418135 교정 다른건 모르겠고 제복이랑 공무원증은 미쳤네 ㅇㅇ(110.70) 18:25 55 1
418134 공직가치 하나당 몇줄정도 썼냐? [1] ㅇㅇ(14.56) 18:25 47 0
418133 선재 마무리 vs 수비니겨(올인원 문법)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14 0
418132 교정=간수, 죄수따까리 [3] ㅇㅇ(220.118) 18:24 56 0
418129 피티윤 면접톡방 교정 겁나 괄시받음 [4] ㅇㅇ(222.117) 18:20 124 2
418128 간수가 선생따까리랑 싸우면 질수밖에없지 [3] ㅇㅇ(124.50) 18:20 83 3
418127 일행 교행 세무를 주제로 한 영화나 다큐는 왜 없냐 [4] ㅇㅇ(124.58) 18:19 35 0
418126 최근 교정 이슈 뭐냐? [5] ㅇㅇ(14.56) 18:17 98 0
418124 엑셀좌기준 110등대면은 허리는 할수 있음? ㅇㅇ(1.250) 18:14 16 0
418123 면스하면서 느낀게 면접관들 엄청 지루할것같음 [3] ㅇㅇ(110.70) 18:10 91 0
418122 공직가치가 5분발표문제냐? ㅇㅇ(124.50) 18:08 20 0
418120 내년 체력하고 필기 붙을 자신이 없다.. [6] 무토유기(221.160) 18:05 90 1
418119 교정직 되면 하꼬여캠 열혈될 수 있음? [4] ㅇㅇ(124.58) 18:04 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