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갯추) 띵진이가 하고있는 쓰레기짓에 대해 alaboza

주작질스탑(218.236) 2016.12.22 16:08:56
조회 17561 추천 61 댓글 10
							

viewimage.php?id=2982d62fe2da2ca37c80d8b001&no=29bcc427b28177a16fb3dab004c86b6f1241ce450ebd83e290e9f282e695df209eef3954d02fdd352d9d7078256190ca663ef94c345dc20c5eff9eadb508f2


1. 패키지


아바타 : 도트 찍기도 싫어서 중국, 일본꺼 가져오기, 재판우려먹기.


칭호 : 스킬칭호(확률 씹극혐으로 골드소모 극대화), 추뎀칭호(선택화 한다고 말하고 얼마못가고 랜덤화), 그외 기억도안나는 쓰레기들만 양산


크리쳐 : 그나마 쓸만한게 올해는 증뎀크리쳐말곤 없는거같음


세라상자 : 구성품이 쓰레기들만 넣음(각종 변경권) // 그리고 계약류를 빼기 시작함과 동시에 일수를 줄임(본격 세라로 계약류 판매할꺼란 예고)


*** 전체적으로 부실한 패키지에 [주고 또 주고] 크리쳐초돌, 칭호초돌 같은걸 끼워넣어 판매.(올해도, 이그, 젤로, 증뎀칭호 안푸는 이유 같음)


그리고 2달이 다되가도록 패키지가 끊김.



2. 이벤트


1개로 합쳐도 될법한 이벤트를 쪼게놔서 많아 보이게만함.


보상도 이전 이벤트들과 달리 수량제한, 보상 모두 부실 해짐.


*** 천상 HP 포션 사용불가로인해 물약수급이 힘들어짐(봉자중독자 제외)에 따른 참여유도



3. 봉자

1월 - 클레압 / 시모나추천서

2월 - 클레압 / 화려한엠블렘

3월 - 시브 / 골고 증폭

4월 - 고바큐

-- 이까진 나쁘지않았음 하지만 이제부터

5월 고황증 / 증폭기 (고황증을 봉자로 풀더니)

6월 11차 바인드

7월 원샷밀랍초/슈퍼메가폰

8월 클레압/화려한엠블렘

9월 물마공보주

10월 지옥구슬

11월 엠블렘

12월 11월 재탕


패키지 구성품이였던 고황증을 봉자에 넣고, 똑같은거 계속 풀고, 도전장 가격 씹창화로 구슬을 넣으면서 유저들 농락질까지 함.



4. 밸런스


밸런스 맞추는건 좋은데 각 캐릭들의 버그, 편의성 문제부터 개선이 먼저라고 생각함.


수치놀이는 어쩌피 금방할패치고


패치할꺼없으니까 이런거로 시간끔



5. 결론


- 마계패치로 헬 파밍방식을 바꾼다 해놓고 기회를 날려버림.


- 새로운 특정 90제 에픽들은 황홀경, 귀걸이에픽등 유저들이 더욱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수있도록 만듬.(요 근래 마계헬열렸을때와 황홀경 드랍률은 체감날정도로 줄여놓은 같음)


- 새로운 레이드는 진행중 팅길시 치명적인 문제가있고, 보상 또한 시간 투자대비 매우 부실함.


- 던페 준비한답시고 근래 패키지 미판매 시점과 함께 별다른 패치도 없음.



던페기점으로 욕을 개먹듯이 퍼먹을지, 갓띵진으로 불릴지는 하기 나름일꺼같음.


생각나는거 있음 더적겟음

추천 비추천

61

고정닉 15

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마이너/미니) 관리 내역, 부매니저 권한 설정 추가 운영자 21/06/14 - -
공지 서버 이전 되었습니다. 운영자 16.12.22 98038 17
공지 던전앤파이터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948] 운영자 10.11.26 1502428 267
17592362 1 은거기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2724 40
17592361 ㅋㅋㅋ ■써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262 5
17592360 ? Sir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003 4
17592359 던갤망함? ㅅㅅ빌런(223.38) 16.12.22 2974 5
17592358 ㅇㄴㅁㅇㅁㄴㅇ ㅇㅇ(61.76) 16.12.22 566 0
17592357 ? ㅇㅇ(218.147) 16.12.22 616 0
17592356 세라상자초돌ㄱ [34/34] 마검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22005 62
17592355 잘생긴 남자 [10/10] Qu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3221 15
17592354 마계에서 강기 파는거 너무 비쌈 사오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064 5
17592353 자수 무탐근vs로제타 뭐가더좋냐 ㅇㅇ(124.60) 16.12.22 616 5
17592350 이제 집에간다루 댄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659 3
17592349 예쁜 남자 코데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348 3
17592348 퍄 벌써 던페까지 2일남음ㅋㅋㅋㅋ 기초X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030 1
갯추) 띵진이가 하고있는 쓰레기짓에 대해 alaboza [10/10] 주작질스탑(218.236) 16.12.22 17561 61
17592344 가죽상의만 보면 눈돌아감 Carm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073 0
17592343 치마 벗고 다니는 치녀 [1] 악즉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3607 2
17592342 이거보면 마테카는 무슨 잡몹같음 [5] 풍운인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528 2
17592341 여자는 좀 질리니가 보추를 찾는 경향이 생긴듯 [1] 故정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405 0
17592340 예쁜 남자 코데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960 1
17592339 야 3명다 다시 파는거 아니였어? [3] 미미핥기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834 0
17592338 멋있고 레이드잘가는 바로그 지강캐 Qu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662 0
17592337 쿠에에엥에엑!! [2] 쇼타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879 0
17592336 병신들 [2] 공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864 0
17592335 똥꼬충은 왜 똥꼬충이라고 부르는거야? [1] y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110 0
17592334 루크레이드의 아쉬운 점은 팔레트 스왑... [1] 최카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923 0
17592332 망가제목 아시는분 [1] ㅇㅇ(61.84) 16.12.22 1452 0
17592331 4천만 4만에 팜니당 톡주세연~~~~~~~~~~~~ [2] 로란나(차단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851 0
17592330 노출증 걸린 은발로리 [2] 암살블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719 0
17592329 예쁜 남자 코데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773 1
17592328 던갤 오길 잘했어 노이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665 1
17592327 히오스나해 병신들아 ㄴㅅ(182.226) 16.12.22 551 0
17592326 멋있고 레이드 잘가는 남캐 추천좀 [1] ㅇㅇ(39.7) 16.12.22 665 0
17592325 진짜 벨트때문에 정신병 걸릴거같다 [1] 냥쿡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858 0
17592324 님들 빨리보삼 게급함 거세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703 0
17592323 애미 씨발 좆같이 더러운 호모새끼들 먕이(59.18) 16.12.22 693 0
17592321 옆동내 꼬추 [3] 사오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409 0
17592320 님들 빨보삼 급함 거세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774 0
17592319 옵티키우는애들 특징 [1] ㅇㅇ(175.213) 16.12.22 782 0
17592318 ㅅㅂ똥꼬충갤러리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877 0
17592317 이거 일러 떳을때 존나멋잇다는 반응 많았지않나 [9] 녹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1212 0
17592316 예쁜 남자 코데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694 0
17592314 그런가 [1] 화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587 0
17592313 182.215님 안녕하새요 [2] y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608 0
17592312 이 얼디 뭐냐 존나쌔보이네 ㅋㅋㅋㅋ [4] ㅇㅇ(175.123) 16.12.22 1111 0
17592311 니들 정신병있냐 [1] 777인보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741 0
17592310 닉이 ㅇㅇ인애들 특징 [1] ㅇㅇ(175.213) 16.12.22 617 0
17592308 빠른파티 어떻게 끔? 길텔 쓰려고하는데 퀵파티 매칭중이라 안된다고 뜸 ㅇㅇ(221.144) 16.12.22 400 0
17592307 그니가 떼버린다고 [2] 화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2 50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