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음 갤러리 이용 안내

운영자 2008.06.27 19:00:15
조회 42441 추천 1,592 댓글 110

추천 비추천

1,592

고정닉 4

2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다음 갤러리 이용 안내 [110] 운영자 08.06.27 42441 1592
753053 랄로랑 윙스 차이 느낀점 [2] ㅇㅇ(1.227) 14:02 16 0
753052 못생긴외노자 <~ 불가촉천민급아님? ㅇㅇ(61.77) 14:00 17 2
753051 무직맨 이짤 뭐냐? ㄷㄷㄷㄷ ㅇㅇ(106.101) 13:57 17 1
753050 망두노 이새끼 씨발 랄싸개새끼였네 역겹노 [6] ㅇㅇ(175.193) 13:56 37 0
753049 무직맨햄은 먼 노래가사를 담팟에 감정이입하냐 ㄹㅇ [1] 천사아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8 1
753048 시궁창단vs던블레스vs뷰티풀지구vs마망 ㅇㅇ(106.101) 13:51 21 0
753047 무직맨 씨발 존나 웃기노 ㅋㅋㅋㅋ [3]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49 5
753046 518은 피떡하게<<얘기나와서 삐딱하게 오랜만에 듣는데 [22] 무직맨(158.201) 13:49 104 4
753045 망두노 필독.jpg [6]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40 4
753043 푸하_ ,[시궁창단]푸하 필독하도록 [2] 노무현(211.36) 13:40 28 1
753042 오늘의 점심.jpg [5]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7 42 2
753041 제발 ㅇㅇ(112.153) 13:37 15 0
753040 망두노 이새긴 컨셉임? [1] ㅇㅇ(117.111) 13:37 24 0
753039 망두노야 댓글좀 달지마라 [6]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7 39 3
753037 근데 흑화 버0싸개들이 대부분 단톡인거만해도 수준나오지 ㅋ [3]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34 4
753036 [시궁창단]푸하 <~시절엔 호감이였는데 요새 좀 그럼 [2] 노무현(211.36) 13:35 21 1
753035 지금 커버낫+지리츠쪽 애들 저격하는새키알려줌 [1] ㅇㅇ(124.53) 13:33 48 0
753034 꼴폐아 한마리 눈돌아갔네ㄷㄷ [3] ㅇㅇ(223.39) 13:28 71 0
753033 코인판도 유행했어서 알지않나?? 손절 익절좀 ㅋㅋ구분해라 ㅋㅋ [2] 노무현(211.36) 13:25 26 1
753031 애초에 그냥 유행어마냥 손절 손절거리는애들 지능문제ㄹㅇ [2] 노무현(211.36) 13:24 20 1
753030 랄싸개들 또 또 깝치지? ㅇㅇ(106.102) 13:19 16 1
753029 싸개들 맨날하는말 < 우리 스트리머는 똑똑해요 ㅇㅇ(61.77) 13:18 29 2
753028 버0싸개 유독 이악물고 장문으로 욕하는애들 [1] ㅇㅇ(39.7) 13:18 29 2
753027 고름쉑들 ㅋㅋㅋㅋㅋ 니들은 애국가도 없제???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19.200) 13:15 64 0
753026 랄로는 중졸이긴해도 존나 똑똑한사람임 ㅇㅇ [7]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73 2
753025 밑에 랄로가 굽이랑 슥도 손절할기세란건 뭔소리임? [2] 공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58 0
753024 애초 랄로가 김치민 손절쳤으면 트위치 넘어오고 [2] ㅇㅇ(223.62) 13:01 80 0
753023 이런 인간관계 되게 흔한데 랄로가 손절햇다니 뭐니.. 니엄마다ㅋㅋ [2] 노무현(211.36) 13:00 33 2
753022 치민, 랄로 사이는 과거에싸우고 시간지나면서 풀리고 굳이 연락안하는 관계 [2] 노무현(211.36) 12:59 47 1
753021 난 아무리 누가 싫고 흑화대상이여도 팩트에 관해서는 암격함 [2] 노무현(211.36) 12:57 19 1
753020 김치민은 김치민이 팽 한건 맞는데 랄로가 대기업이라고 날조는 ㅋㅋ [2] 노무현(211.36) 12:56 33 1
753019 랄로 팩트 - 요플래 동업자정신, 쓱싹이 일베충으로 연 끊은거 맞음 [2] 노무현(211.36) 12:56 54 1
753018 근데 목록 모아놓고보니 끄덕이게되네 ㅇㅇ(121.151) 12:55 36 0
753017 랄로가 무슨 손절이야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211.36) 12:45 121 8
753016 근대 치민이왜방송안키나 [3] 구독냥이(121.191) 12:41 64 0
753015 근데 랄로 이 새끼 인간관계보니까 존나 간사함ㅇㅇ [5] ㅇㅇ(106.102) 12:29 138 2
753014 1박2일 보는데 ㅇㅇ(112.153) 12:24 40 0
753013 인증 수십번 했다는데 봤다고 한새끼 한명도 없음 ㅋㅋ ㅇㅇ(218.235) 12:23 59 5
753012 공감되면 개추 ㅋㅋ [1]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64 0
753011 우주적통찰력<-팟수동경하던놈맞는데 팽당하니까 선민의식가지면서 흑화 노종권1(210.104) 12:14 18 2
753010 우주적통찰력<-팟수동경하던놈맞는데 팽당하니까 선민의식가지면서 흑화 노종권1(210.104) 12:14 16 2
753009 꼴랑이도 어찌보면 씹거품 날먹방송이긴하지 [5] ㅇㅇ(223.62) 12:13 211 20
753008 발칸이 누군데 트타쿠새끼들아 ㅇㅇ(106.101) 12:06 31 0
753007 발칸 배그방송 존나재밌네 ㅆㅂ ㅋㅋㅋㅋㅋㅋ ㅇㅇ(211.36) 12:04 27 0
753006 우통햄 말투가 딱 씹덕이노 ㅇㅇ(220.122) 12:02 26 0
753005 발칸 외모 이정도엿으면 담갤에서 안까였냐?.jpg [2]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2 110 1
753004 정령왕 하스할땐 재밌게봣는데 롤체하니까 재미없어짐 [1] ㅇㅇ(121.160) 11:46 62 0
753003 ???:올해는 운동 롤 방송 절대 끈을 놓지 않을 거다 ㅇㅇ(114.202) 11:40 46 0
753002 밑에글보고생각난건데 진지하게 재승이가 치민이보단 [1]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63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