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ㅎ* 이분 어찌보면 다크나이트네 ㄷ*도 못바꾼걸 바로 꼬리내리게 만드네

ㅇㅇ(185.220) 2019.03.21 18:02:35
조회 269 추천 4 댓글 1

뉴스 보고 사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요새 본인 동의 없이 몸노출 사진 영상 이런거 올리는거나 또는 보관만 하고있어도 경찰들이 적극적으로 수사해줌

며칠전엔가 인터넷뉴스에서 어떤 남자가 그동안 사귀던 여친들하고 관계맺는 영상 외장하드에 보관한거

현 여친이 우연히 외장하드 발견해서 외장하드내용 열람하고나서 경찰에 신고 후 바로 구속됐다 하더라

시기가 시기인지라 저런거 들고 서가면

제대로 수사안하거나 빠꾸먹어서 민원이나 재수없으면 청원에 글올라와서 뉴스타고하면

지나 지가 속한곳 서장이나 다 불똥튀는거라


물론 금마는 자기는 유포 안했고, 또 본인이 영상 먼저 올려달라해서 올린거뿐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남들이 다 보는 공간에서 영상을 유포한점 + 본인이 원치 않은 몸이 노출된 영상을 보관하고있다는 점에서 무조건 처벌대상임


바로 공지해놓은 약관 수정한거봐 ㅋㅋㅋㅋ

저런거 자료 안넘겨주거나 뻐팅기면 관리자도 같이 잡혀가기 때문에

바로 꼬리 내려버리네


다크나이트가 이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다음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2] 운영자 08.06.27 25399 1556
477899 혜야링이 보고싶어 울었어 ㅜㅜ ㅇㅇ(222.112) 22:28 15 0
477898 홍식박이랑 민식박이랑 뭔관계임? [3] ㅇㅇ(58.77) 18:52 113 3
477897 엄준식 어제 트위치 천명넘게 보더라 ㅋㅋ [3] ㅇㅇ(221.165) 16:22 170 4
477888 엄준식 on ㅇㅇ(182.219) 10.18 162 5
477882 치민아 좀 같이보자 [6] ㅇㅇ(122.34) 10.17 538 9
477880 꼴랑이 ㅇㅇ(223.38) 10.17 167 2
477869 이거 누구 닮은 것 같음? [3] ㅇㅇ(175.223) 10.16 463 3
477866 엄준식 영국유학 사진 [1] 2222(219.240) 10.16 451 6
477864 괴물쥐가 채팅에서 랄로 언급하지 말라했다며? [21] ㅇㅇ(223.62) 10.16 962 23
477862 준식이형 오늘 중계없냐? [5] MorningMist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346 0
477861 설리 자살 보고 ㅇㅇ(61.255) 10.14 336 1
477854 랄로이분 방송보면서 좀 충격적이었던게... [7] ㅇㅇ(121.137) 10.14 773 20
477851 누가 방송켜서 그림자복도좀 해죠 [1] 수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242 0
477850 랄로 300골 모좀한건 언급이없네 [7] ㅇㅇ(211.179) 10.14 682 26
477848 장지환 방송가끔 생각나서 들어가보면 못보겠더라 [3] ㅇㅇ(112.151) 10.14 399 2
477847 완전체 고삼몸매 [1] ㅇㅇ(1.245) 10.14 451 0
477846 근데 랄로가 어ㅐ 동업자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341 0
477844 치민이 순천가나? ㅇㅇ(121.145) 10.13 194 4
477843 찬우 유트부로 시청자 모으네 ㅇㅇ(59.14) 10.13 250 1
477835 존나 속보인다 ㅋㅋㅋ ㅇㅇ(211.36) 10.12 312 8
477831 김치민방 어케들어가냐 [1] ㅇㅇ(112.150) 10.12 291 1
477829 치민이방 왜50명이상 안드가져 야발ㅋㅋ ㅇㅇ(118.38) 10.12 139 1
477827 트위치가서 아무무처럼한다? 바로 강강수월래 ㅋㅋㅋ [1] ㅇㅇ(106.102) 10.12 283 1
477825 엄준식 다이아티비 리얼임?? ㅇㅇ(121.165) 10.12 177 0
477824 아랍김치 그양반 방송 아예접은거임? [4] ㅇㅇ(61.73) 10.12 386 0
477821 도랄팍 세명 없다치면 뭐보냐 ㅇㅇ(61.73) 10.12 147 1
477819 랄로 욕먹는 이유 [2] ㅇㅇ(58.224) 10.12 561 30
477818 랄로 언제킴 ㅅㅂ ㅇㅇ(61.73) 10.12 113 0
477814 동업자 이새끼는 남자답지 못하게 그만 좀 간봐야지 ㅅㅂ [17] ㅇㅇ(211.36) 10.12 736 25
477813 내가 이재석 ad로본 마지막방송 [2] ㅇㅇ(1.224) 10.11 440 1
477812 탈모가 싫으면 미국가서 슥재 방송봐 [1] 사하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343 1
477807 ㄹㅇ 슥재 다시 팟에서 방송하면 RU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49 5
477800 동업자 요즘 카팟은 비로그인으로 보고 [14] ㅇㅇ(223.62) 10.11 899 20
477799 랄로 제일 역겨웟던거 [18] ㅇㅇ(175.223) 10.11 890 21
477798 랄싸개들 많네 [3] ㅇㅇ(157.230) 10.11 503 23
477797 근데 사람차별하는건 당연하지.. ㅇㅇ(110.9) 10.11 156 1
477796 준식이형 테러당함? 엌 ㅇㅇ(121.154) 10.11 199 0
477793 아무무 카톡 먼일인데 [1] ㅇㅇ(223.33) 10.11 339 1
477792 카팟 안킨지 2주됐네.... ㅇㅇ(39.116) 10.11 159 3
477791 요즘 엄꼴 방송 특징 [2] 녹턴으로금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371 3
477788 29살 백수 ㅇㅇ(124.63) 10.11 173 1
477784 참 신기한 곳이다 ㅇㅇ(175.223) 10.11 186 0
477783 이정도면 육덕맞냐 [1] ㅇㅇ(220.90) 10.11 392 0
477778 우덜식 동업자정신 엌ㅋㅋㅋㅋ 풉ㅋㅋㅋㅋㅋ키득키득 ㅋㅋㅋㅋㅋ [5] ㅇㅇ(211.36) 10.10 762 30
477777 머리자른 29살 백수.jpg ㅇㅇ(124.63) 10.10 440 1
477776 랄로 스타달았는데 언급도 안하네ㅋㅋ [1] ㅇㅇ(223.62) 10.10 336 6
477775 미국런도 클라스가되야 하는거지 주제모른 하꼬들은 런해봐야 망 1111(219.240) 10.10 197 0
477774 ㄹㅇ 카카오 자연 뷰봇이 [1] ㅇㅇ(211.187) 10.10 325 1
477773 랄로 스타피디 된거 방송에서 언급하기 애매하겠네 [1] ㅇㅇ(203.226) 10.10 35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