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사히급보는데 얘네 존나 신기하네앱에서 작성

ㅇㅇ(59.21) 2021.06.21 07:00:01
조회 26342 추천 110 댓글 228

viewimage.php?id=3abcc2&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467acdb0865cf523d84ac2f62192a5e44b238bd3b1d02d65a7ce0ac9db6673e820dbbd4ea618f1d8bfec439a3e7ae690b93d8180a76f4d0494adccce8be17913083c478910e

viewimage.php?id=3abcc2&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467acdb0865cf523d84ac2f62192a5e44b238bd3b4651dc5e70e6aaceb6114cf57db93d6e02ecaea173f3f5b2ec51ede61a6e21420891d4f0399d7a0ad91af932ad258fbcfa

소나돔없이 진수

viewimage.php?id=3abcc2&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467acdb0865cf523d84ac2f62192a5e44b238bd3b4b06df087ce2aeceb6133e8b71c8d03b7bca5b86bb0bead7c4183f35a1c5eca7061b1314c104b91adff40b7d038f1541e2

viewimage.php?id=3abcc2&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467acdb0865cf523d84ac2f62192a5e44b238bd3b4e03d80b70e1accab6603b810fcb308b15b8293e5104efb6427bfc2a8e0398c8639a1699c107a3e7a456340dd733105e87

mfr(다기능레이더)에 비견되는 수상탐색 레이더 크기
P-1용 개조한거라 잠수함 잠망경 탐지도 한다고


viewimage.php?id=3abcc2&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467acdb0865cf523d84ac2f62192a5e44b238bd3b19508a0a76e7adc8b6133e817acfd9c3d493cb15a366e8fd9fb445e0ff64a144fd93a68dff4baf45064a483a07d865831e

viewimage.php?id=3abcc2&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467acdb0865cf523d84ac2f62192a5e44b238bd3b4c55d70d7ce6ae98b6103a8671cc34b8bdf093d65f18785d246a5b834abeadb0014458ffb7885ed9e6a99f11cc352a046b

헬기 갑판도 현대 사각한 다른국가 함정들하고 다르게 함미로 갈 수록 좁아지고, 계단마냥 층이 나뉨(해자대 공통이더라)




개인적으로는 존나 신기방기함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10

고정닉 35

8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906 [싱갤] 싱글벙글 쿨펀섹 누나 [29] ㅇㅇ(223.39) 00:40 10546 113
14905 [야갤] 미국, 한국 출산율 희망없어........jpg [964] ㅇㅇ(167.160) 00:30 45585 1152
14904 [싱갤] 싱글벙글 동엽신식 몰카.jpg [103] 촐싹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6208 281
14903 [기음] CIA에서 만든 태국 음식들 [98] Nit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7304 55
14902 [야갤] 양궁 과녁거리 체감짤.jpg [629] ㅇㅇ(218.55) 00:00 65169 1025
14901 [싱갤] 카자흐스탄 기수녀 신상 떴어 [154/1] 공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2926 165
14900 [주갤] 부천 여자경찰 레전드 (feat.야외섹스) [316] 분홍빤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3045 471
14899 [싱갤] 싱글벙글 기적의 계산법 [469] 백도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5215 370
14898 [몸갤] [ㅇㅎ] 사복이 더 나은 코스프레녀 [143] ㅇㅇ(211.218) 07.24 38263 180
14897 [야갤] ㅓㅜㅑ이쯤에서 다시보는 진짜 개막식..런던...jpg [489] 티롱씨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64982 1382
14896 [카연] 일진 참교육시키는 만화 [378/3] Hachi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3385 406
14895 [싱갤] 싱글벙글 국정원 다니면 좋은 점 [250] ㅇㅇ(14.40) 07.24 31673 533
14894 [야갤] 같은 대학에서 일어나는 유교과랑 아동학과 차별...ㄷㄷjpg [493] ㅇㅇ(106.101) 07.24 47096 438
14893 [S갤] 칩)랜더스 맥주 가내수공업 [73] ㅇㅇ(218.145) 07.24 15825 236
14892 [싱갤] 싱글벙글....디씨 레전드 정신병동 썰.txt [488] GΚ4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7985 362
14891 [야갤] 경악... 벌써 흑어공주 2편까지 구상중인 디즈니.jpg [715] ㅇㅇ(175.223) 07.24 59448 929
14890 [컴갤] 12년된 피씨 전원이 안들어옵니다… [394] 12수능대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5225 233
14889 [야갤]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자막 사태 보배드림 반응 ㅋㅋㅋㅋㅋ [419] ㅇㅇ(175.114) 07.24 50187 1378
14888 [싱갤] 싱글벙글 도쿄올림픽 개회식 끝나고 다시보는.. 꼴칰 3등 기념 불꽃놀이 [177] 싱벙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6631 252
14887 [주갤] [ㅇㅎ] 한잔할까 [175/1] 69(117.111) 07.24 36103 87
14885 [싱갤] 훌쩍훌쩍 유네스코세계기록유산이 된 한국방송 [464] ㅇㅇ(49.165) 07.24 38609 720
14884 [야갤] 나훈아는 안되는데 이승환은 된다?...기이한 방역수칙 [301] ㅇㅇ(182.224) 07.24 42457 880
14883 [카연] 아싸고딩 김하루.manhwa [271] 오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8186 569
14882 [싱갤] 와들와들 태권도... 새로운 룰...gif [493] ㅇㅇ(121.183) 07.24 46779 455
14881 [해갤] 팩트) 박지성은 정말 맨유에서 존재감없는 쩌리 선수였을까? [500] 탁구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42896 1504
14880 [싱갤] 오싹오싹 병자호란 당시 청나라군 [654] ㅇㅇ(106.101) 07.24 35875 468
14879 [야갤] 서른아홉 정환게이 미친 리액션.gif [344] ㅇㅇ(14.34) 07.24 72841 781
14878 [싱갤] 싱글벙글 아우슈비츠 다이어트법 [238] ㅇㅇ(182.31) 07.24 42702 408
14877 [야갤] 오늘부터 에어컨 사용 금지.......JPG [1095/1] ㅇㅇ(223.62) 07.24 109612 2733
14876 [몸갤] [ㅇㅎ] 문신녀 [293] ㅇㅇ(1.232) 07.24 61454 169
14875 [철갤] 로하이따라 스티브하는 철린이 만화 -4.png [165/1] ㅇㅇ(58.77) 07.24 23136 225
14874 [싱갤] 와들와들 인종차별..gif [280] ㅇㅇ(211.36) 07.24 50218 875
14873 [야갤] 근래 올림픽 오륜기 모음…jpg [1132] 마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86149 2565
14872 [싱갤] 안싱글벙글 펜싱 칼에 맞으면 [445] 김애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50557 465
14871 [자갤] 누드로 오토바이 타도됨? [300] 구만산표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54885 359
14870 [싱갤] 싱글벙글 영화리뷰 [586] ㅇㅇ(116.33) 07.24 41704 705
14869 [카연] 짤쟁이 오타쿠와 탐정 여고생 만화.manhwa [172] 훅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5896 356
14868 [야갤] 도쿄 올림픽... 2016년 vs 2021년...gif [889] ㅇㅇ(49.163) 07.24 92143 1973
14867 [싱갤] 싱글벙글 야후 추천수 1위 댓글 [637] 김애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44788 1197
14866 [치갤] 우리동네 맥날 리뷰뭐냐 ㅋㅋ [315] ㅇㅇ(221.140) 07.24 52234 529
14865 [싱갤] 싱글벙글 짱깨 삼국지 드라마 근황 [293]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41323 357
14864 [식갤] 선인장 이거 왜이러냐 [317/1] mu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2841 311
14863 [야갤] 이스라엘 태권도국대 누나 ㅗㅜㅑ..JPG [410/1] 사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92882 902
14862 [싱갤] (약혐) 싱글벙글 왜 살음? [399] ㅇㅇ(223.62) 07.24 50237 696
14861 [토갤] 리뷰)반다이 피규어 라이즈 라보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혼웹한정코팅판) [263] 장밋빛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6872 120
14860 [야갤] 미국 헐리웃 근황.jpg [432] 공말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65200 432
14859 [싱갤] 오싹오싹 최근 미국 최악의 아동 성범죄사건ㄷ [385] ㅇㅇ(61.82) 07.24 44639 661
14858 [자갤] 모닝타고 정령치 올라갔다왔음 [301] 모오오오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4167 208
14857 [싱갤] 오싹오싹 강건너기 [327] ㅇㅇ(210.2) 07.24 41465 422
14856 [야갤] 제덕이 영재발굴단 시절..JPG [231] 사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43362 60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