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日, 자위대 홍보영상 독도도발에 한국이 항의하자 영어 프랑스어등 추가제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0.84) 2021.06.23 00:45:01
조회 35021 추천 503 댓글 852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e8f67ac2f0e874702971780f6b2df86aa0cc258e1bb3c772a2f945181c9aca18cc41bae4d146a4a40a6d7dac7da09ef9aa2018d89045952588dd7a06910b46571864ac7873ec1b1b38a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3592910?sid=100

항의했는데 더 ㅈㄹ했다는건 걍 전쟁도발선언이지.
걍 준중거리 탄도미사일 개발해서 저 입을 닥치게 만들어야 된다.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03

고정닉 142

34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공지 갤로그 검색, 비공개, 프로필 이미지, 방명록 차단 추가 운영자 21/07/27 - -
15313 [몸갤] [ㅇㅎ]ㄱㅅ [34] ㅇㅇ(222.238) 23:15 18514 94
15312 [독갤] 미시마 유키오 전집 [110] 책덕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4296 63
15311 [야갤] 깜짝... 살찌는사람 특징... 의문의 1패 .jpg [42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5 56522 960
15310 [싱갤] 싱글벙글 인도근황..jpg [241] ㅇㅇ(112.164) 22:45 23180 257
15309 [프갤] 뤄 24/7챔쉽 내가 뭘 본거지 webp [96] 방출니스(14.45) 22:35 7602 84
15308 [야갤] 이재명 레전드 ㄹㅇ;...JPG [722]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16535 210
15307 [싱갤] 싱글벙글 광기의 20세기.jpg [268] ㅇㅇ(211.199) 22:15 31616 416
15306 [삼갤] 근데 오뎅 여기 나간건 왜 나간거임 [109] ㅇㅇ(39.7) 22:05 22314 223
15305 [싱갤] 싱글벙글 중국에서 검열당한 영화들.jpg [372] ㅇㅇ(124.56) 21:55 32361 446
15304 [로갤] 우리형 부엌에서 다벗고 요리준비중 [563] OO(220.73) 21:45 33816 346
15303 [겨갤] [ㅇㅎ] 개인의 취향4 [87] crop(222.113) 21:35 24850 39
15302 [싱갤] 오싹오싹 냉장고썰 [329] 참깨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25843 215
15301 [야갤] 오토바이 동호회하 하고 있는 챌린지…jpg [588] ㅇㅇ(223.39) 21:15 53047 986
15300 [냥갤] 캣맘일 힘들다고 하소연하는 캣맘 [493] ㅇㅇ(223.39) 21:05 27125 519
15299 [야갤] 중국 탁구랭커 1등의 스킬……GIF [644] ㅋㅋ(220.84) 20:55 65128 569
15298 [프갤] 안쨩 생일축하해~! [340] 두부전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16492 140
15297 [야갤] [ㅇㅎ] 신작 촬영... 왕가슴.. 백마 누나... gif [198] 누나(14.42) 20:35 36374 120
15296 [중갤] 블좆자드 사태 근황......JPG [374] 신소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43796 411
15295 [야갤] 안산 인스타 레전드...jpg [373] 구중자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62062 1489
15294 [싱갤] 싱글벙글 요즘 유튜브 댓글 수준 [369] ㅇㅇ(223.38) 20:05 45095 542
15293 [카연] 초등학교때 고백당한 만화 [211] 4족보행상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35153 376
15291 [새갤] 권은희 "이럴거면 안철수만 데려가라." 협상 결렬 [280] Odbd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17391 198
15290 [K갤] 송세라 4점 따는 장면.gif [192] 떠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30591 254
15289 [몸갤] [ㅇㅎ]몸매2 [205] ㅇㅇ(125.185) 19:15 54575 336
15288 [야갤] '그 나라' 시민의식 근황... [714] 티이라임신모유치즈케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60044 774
15287 [해갤] 네티즌에게 억지 음해 당한 미스 이탈리아.jpg [203] ㅇㅇ(211.234) 18:55 41843 161
15286 [새갤] 윤석열 인스타 소주 씨발ㅋㅋㅋㅋㅋ [468] Odbd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51365 543
15285 [야갤] 영식게이.... 8강 좆된 이유....jpg [291] ㅇㅇ(211.36) 18:35 39493 378
15284 [정갤] 실시간 김해공항왔는데 윤석열 있놐ㅋㅋㅋ [237] ㅇㅇ(223.39) 18:25 33185 382
15283 [주갤] [속보] 중국인, 한국땅 매매 제한한다…발벗고 나선 국회 [708] ㅇㅇ(121.166) 18:15 38020 1732
15282 [야갤] 현재 논란중인 안산선수 인스타...jpg [663] ㅇㅇ(112.153) 18:05 49004 833
15281 [L갤] 서건창 정찬헌 틀드.twt [14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21519 158
15280 [엠갤] 김소혜 학폭 논란 근황.jpg [302] ㅇㅇ(210.113) 17:45 47803 545
15279 [싱갤] 싱글벙글 성능좋은 돌맹이.gif [336] 아기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56996 694
15278 [야갤] 화들짝.. 광화문 세월호 천막 오늘부터 철거 드감.jpg [629]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37017 677
15277 [몸갤] [ㅇㅎ]몸매1 [134/1] sex(123.248) 17:15 52490 133
15276 [야갤] 깜짝... 이다빈... 3초남기고 역전승 .gif [727]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55983 504
15275 [야갤] 깜짝)대만 수영선수 진실... [306] ㅇㅇ(49.165) 16:55 56356 597
15274 [기갤] 하루만에 후원금 채운 윤석열, 10만원 이하 소액 후원자 95% [433] ㅇㅇ(223.39) 16:45 29213 434
15273 [싱갤] 싱글벙글 2달 후 오픈하는 부산 롯데월드.jpg [602]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57098 473
15272 [기갤] 펌) 지금 일본에서 난리난사건 [786] ㅁㄴ(211.36) 16:25 60222 811
15271 [야갤] 남친.. 라면.. 끓여주는... 왕가슴.. 누나.. gif [447] 누나(14.42) 16:15 77690 164
15270 [싱갤] 싱글벙글 옥수수근황 [267] ㅇㅇ(58.236) 16:05 56730 549
15269 [해갤] 안산신 BOAT [217] ㅇㅇ(27.35) 16:00 35695 462
15268 [싱갤] 싱글벙글 양궁 대회를 야외에서 하는 이유 [392] ㅇㅇ(27.117) 15:55 52301 528
15267 [야갤] 태권도 폭망... 시원한 일침 떴다 ㅋㅋㅋ..jpg [766] ㅇㅇ(58.238) 15:51 77189 1321
15266 [싱갤] 싱글벙글 미국식 정당방위 [756]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50586 968
15265 [배갤] [ㅇㅎ] ㅂㄲ [146] ㅇㅇ(218.239) 15:40 38561 47
15264 [야갤] 홍콩 금메달... 홍콩 사람들 반응....MP4 [705] ㅇㅇ(223.62) 15:35 46957 821
15263 [싱갤] 싱글벙글 사격 금메달리스트 [361]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49489 56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