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결혼한지 1년 6개월만에 장인장모님 뵈러 스페인옴(feat. 국제결혼)앱에서 작성

아미고(175.223) 2023.01.25 15:05:01
조회 32647 추천 549 댓글 423

그 동안 코로나랑 이것저것 해서 와이프가 4년동안 집에 못가고 있었는데 모처럼 이번 설연휴 이용해서 장인장모님 뵈러 처갓집 옴

7ced8802c0866dfe239a85ec469c706ef76c730e9e3a4a70dc65a7fd9ff8195b4d076a3e3728f7c6b93b4cd3cc1922300e58d404

7fed8704b2821af2239af7e6329c701998e6aa3848eebde9e2df355d53be0b0f7dde9f8040a21741cd600b9ee6dfa2b6e091eab112

0fedf107bd8b6ff4239e81e54f9c706af8e855cc88566e7f8a1fa2f7075b7fff7f66eff87a74450809c2c6cbdce3bbc1af082905

7499847eb08b6f8423ed8397429c701ca2f16dd9d95f79a139668363c4fa20eaba7b33c90e55e98c44257849dd0c386b6fc7339b00


날씨가 거의 가을 날씨고 공기 질 자체도 엄청 청명하네

7dea8403c3f41bf723e7f291419c701e9a0ce326f507b5940bf0f859b681238a08d64122c72ad075630a694321829e7cbf089ecb24

7d988803bcf360f4239ef397379c706ec7e2965d1f9b606d66f409efb08e0f48806826b5ce687cb13532c5dc9d7d31f904271f7d7b

0e9ef476c3831ef523eef3e7449c706ea22e8c66d60565449d0da9de2ce8026c56bb687a5ec7bccfafbda9b4ce116440141d0e9296

0ee9f376b78b1af723e886e0439c706d602527596c487d1b6276836b8f3a3f4561741046fa29974b52f07af2b05b8a6c8224e93047

0fed8174b48268f5239c85e3309c7065a74d6a440bd8306adbcdb1cfd003a2e7a993c5c1c7fde0bd9f5b71a251a4593b1605061f2b

7fecf47ec38560f7239c87e0329c701cea91ff76ad732706a6e3f25fcae41f51942def56aaf64ee26a6f9cf6bd6af5f5cfaa7b0659

0bee8875c4f16fff239b86e14f9c706fe4b2629db71c856da68a54d288739b827b401387554a15fdb65293283199196a801992f54d

0998f477b0f16cf523ebf0e6479c70691daacf154b6d04ecb451919f180a6adc558b65d1d898ec66c2245f1ba0f33f2d92f8a21ca3

0eef837fb58b1cf023eaf0e1449c706d5a8794d3fa51812d93c13f036bf7fbe459bb3c1ad0edfb011547eccd594064862ab5495a65

75e9f673bd821bf623edf7e0459c70647cf45b88f40019c2f635638f75185cfbccb521ea7ee6300e8049bdbabfa589a581c40ee541

0cef8170c3806ef623ebf393339c706cd3e988f62344a04c5a10e6a72f36b3c95399abdb4fedcd2df88b861dfcacd014c9fe65abba


멀리서 사위 왔다고 지금까지 장모님이 나한테 대접해주신 음식 수준임..정성 어마어마하다..호구 퐁퐁이 사위 하나 저당잡아서 노예로 부리려고 하는 586딜러 장인장모 같으면 상상이나 할까 싶다..마지막 사진 두개는 장인어른이 사위한테 주려고 직접 공수해오신 하몽(다리하나 통째로), 츄로스 & 초콜라떼(스페인이 원조임 츄로스는 원래). 감동임 ㅠㅠ

0ce48372c4f11af723e984e1349c7019dc2cfd35239fe3b6d965a534f259e0ce1494ed3d27c7dabe9a6941ef3ef41921c5b52ad525

099f8970c1811a8523e787e3359c701b34e10306189d8e6ba09cde8eaef84f17f99fb899a4c6462f0fcbf281e08a72b78faf8206f1

7eeb8477c3871df123e88193419c706ae68dfc1971d82fdf0698250753594c16cb74b1c83724950eb8fb002c7478499c7204b5363d

7f9ef373c3846b8023eff2e3459c706f04849c2a439c34d49d3a352f0870d2ba30275a8c5fce86f0379342218cfa9880b97703510201

7ceaf477c0f11985239d8291459c706eba332b953277d1b06ffae1daf7f1aebc3ff062d7e73b593bd3d4bdc84a5000e82a553c08d1

0ceff602b186688423ec8190459c7018bb7dc58776ac6846e20a4651a0e189ed06a91e56dd05b2ea5446fb36097a4ae9287ab83c2b

0c9e8303b0f468ff23ec8197309c7065d7900ea82f5f9e0fd9c9b7affeb849683f0340a4aca200fefd1438098795607da5394c1e5d

7dea8504b0f468f323eef5e7309c706c5dfe8667ec2cc8d14b644f0c191d306239a150330320127b608eab8f7fb26aeb371938e42e

7c9f8670c1846af223ec8493459c706efb6ba5b1cdaca8de92330d588755c295e4ebb08ae0e5f4904c9c56de783b6719522f65900b

089e8677b28a61f0239a82e1329c7019299fbc51f209c8c9b09149bee89f33ffae042cfb2282a0230670efec9604b15008b756a593


전체적인 처가집 모습. 시골 교외에 장인어른이 직접 설계하신 집인데 조망이 엄청 좋다. 집에서 아보카도 나무, 오렌지 나무, 레몬나무 다 키우셔서 매일 아침 오렌지 주스 뽑아주시는데 개꿀맛임 ㅇㅇ 두분 혼자 아보카도 과수원 일구시고 수확하시는것 같은데 어저께 일좀 도와드렸다

여튼 지금까지 소회로 주목할만한점은 한국보다 스페인 사람들 운전매너가 훨씬 좋더라. 그리고 한국에서는 항상 어딜가든 와이프랑 손잡고 다니면 대놓고 와이프 쳐다보거나 수군대는 사람들(주로 4050이상 또는 한녀)보였는데 여기서는 동양인이 길가다보면 거의 안보이는데도 나 이상하게 보거나 하는사람 거의 없음..

한가지 아쉬운점은 내가 스페인어를 더 열심히 배우고 왔어야되는데 장인장모님이 영어를 못하셔서 소통하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어서 와이프가 중간에 통역많이해주느라 고생하네..다음번에 올때는 내가 스페인어 공부 많이하고 와서 더 말동무도 되어드리고 해야겠다는 생각드네. 

끝으로 나같은 도태키작남도 좋은 외국인 와이프 만나서 너무 행복하게 호강하고 있다. 오늘도 잊지마라 국결은 정답이다. 퐁퐁이되지말고 국제연애&국결해서 행복찾자

- dc official App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49

고정닉 64

4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짜 개죽이 받고, 돈 벌어보세요! 운영자 23/02/06 - -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928/2] 운영자 21.11.18 895531 250
113259 [닌갤] 동숲 게시판에 글쓰면 실제로 주민들이 읽는 줄 알았던 엄마 [3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2814 48
113256 [야갤] 똥칰 신인 근황...jpg [34] 라여라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3502 20
113255 [디갤] 일본 여행사진)50장 [38] 올빼미의노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1067 13
113254 [부갤] 여자들이 결혼전 바라는 조건......JPG [405] ㅇㅇ(58.122) 18:30 8913 140
113251 [싱갤] 싱글벙글 섹스하다 여자 아이돌 이름 부른 남친 [248] 파삭파삭파시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28614 135
113249 [오갤] 후쿠오카 라멘 2등 하카타잇소우 본점 11시오픈런 [80] 보이저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3621 36
113248 [비갤] 그알에 나온 식욕억제제 부작용사례 [169] ㅇㅇ(118.235) 18:15 10516 112
113246 [중갤] 미국에서 요즘 유행하는 장례 방법.jpg [20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1213 96
113244 [주갤] 분노주의) 한녀 평균 한짤 요약ㅋㅋㅋ.jpg [234] ㅇㅇ(146.70) 18:05 14347 399
113243 [싱갤] 싱글벙글 진정한 '동포' [222] 관엽식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5048 383
113241 [야갤] 우주강국들의 취미 레전드.....jpg [167] ㅇㅇ(119.193) 17:55 13573 82
113239 [기갤] 소름돋는 필라테스 후기 [2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15491 219
113237 [당갤] 4달 만에 연락온 훈훈한 당근거래 [14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14771 160
113236 [싱갤] 오싹오싹 터키 여진으로 무너지는 건물들 [4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13621 158
113235 [방갤] bts 정국이 치맥하면서 넷플릭스 피지컬 100을 보면 생기는일 [3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15868 94
113233 [해갤] 벤투감독이 퇴장시 관중석에서 했던말.jpg [138] ㅇㅇ(211.234) 17:25 13656 168
113232 [플갤] 스포) 호그와트 플레이영상 유출 [243] ㅇㅇ(117.110) 17:20 12891 91
113231 [싱갤] 오싹오싹 드럼통 살인마 (스압) [148]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15012 125
113229 [당갤] 오늘자 당근 근황..jpg [218] ㅇㅇ(211.234) 17:10 22586 283
113228 [여갤] 츄 소속사 근황 [24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9762 80
113227 [야갤] [팩트체크]억울한 의사 조민과 조국 교수님...jpg [653] ㅇㅇ(86.107) 17:00 25071 1524
113224 [싱갤] 싱글벙글 원피스 작가가 즉흥적으로 만든 에피소드들 [3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23305 172
113223 [군갤] ???: 실수로 영공 침범했다고 기상관측기를 격추하다니 [13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24397 318
113220 [해갤] 노사연이 인생에서 지우고 싶은 순간 [10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7546 169
113219 [싱갤] 싱글벙글 흥행 초대박났는데도 좆망한 고전영화 [1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37872 185
113217 [카갤] 드붕이,,, 신청받았던 일영 리버리 만들어왔어[좌표有] [59] ㅇㅇ(122.47) 16:25 4007 45
113216 [국갤] [단독] 강민경 부친·친오빠,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 [220] 뉴스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6411 166
113215 [야갤] 백종원이 컨설팅해준 인천 청년몰 진짜 근황 [663] ㅇㅇ(118.235) 16:15 30209 462
113213 [만갤] 미국인 친구들이 깜짝 놀랄거라며 데려간 개비싼 유기농 마켓의 정체.jpg [46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21921 176
113212 [기음] 지금 우리가 먹는 돼지고기의 원류 [269] ㅇㅇ(118.235) 16:05 19822 150
113209 [원갤] 도플라밍고 전투씬으로 보는 그 시절 토에이 만행.gif [239] ㅇㅇ(221.150) 15:55 24057 210
113208 [만갤] 지브리 감성 들어간 포켓몬.jpg [193] ㅇㅇ(118.235) 15:50 19644 172
113207 [미갤] 2022와 2023년의 코스트코 한국물가 [3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17196 162
113205 [싱갤] 싱글벙글 존나 신기한 구름 모음 [7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14402 59
113204 [카연] [풍선] 1화 [19] 붕붕(182.231) 15:35 1834 19
113203 [도갤] 아름다운 우리의 수도, 한반도의 심장 서울 [447] 오늘의김에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13739 197
113201 [스갤] 스튜디오 와플 PD한테 팩폭날린 곽튜브 [282] ㅇㅇ(118.235) 15:25 21959 157
113200 [여갤] 이수만 sm 퇴진에 김민종 '격노' [370] ㅇㅇ(125.129) 15:20 20142 126
113199 [군갤] “북한 2m급 풍선, 한때 우리 영공 넘어와 TOD 포착” [13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13538 71
113197 [주갤] K-기싸움...... 6살 어린 후배와의 대화내용.....jpg [28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8811 129
113195 [배갤] 요르단 3박4일 여행기 마지막 - 사해,마다바 [41] nole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2642 24
113193 [싱갤] 스압) 오들오들 조선 임금들의 사망 원인 [5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36637 162
113192 [폐갤] 폐영화관 갔을때 찍은 사진 [155]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12057 170
113191 [일갤] 호타카야마(武尊山)가려다가 동네 야산 애무기 [25] Z7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2306 12
113189 [군갤] K탑건...R2C 시나리오 유출....떴냐? [159] 우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13395 193
113188 [카연] (스압)여자 아이가 배송왔다 [169] (M^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16133 181
113187 [싱갤] 싱글벙글 C드라이브 용량 모잘라도 게임하는 법 [322] 실시간기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43488 141
113185 [알갤] 노홍철 사고났네 베트남에서 오토바이타다 [42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35051 385
113184 [주갤] 자식들에게 남편 욕하는 한국 여성 아내 (군산대 에타) [222]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20284 23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