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ㅅㅂㅅㅂ 음주운전앱에서 작성

카디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2.01 01:31:32
조회 44016 추천 428 댓글 576

24b0d76eb79b76a167b9f68b12d21a1d7a93b058d72efb

24b0d76eb69b76a167b9f68b12d21a1d704737722631c6

24b0d76eb19b76a167b9f68b12d21a1d956394f0f102ec

24b0d76eb09b76a167b9f68b12d21a1d0f730c6f175ef6


2020년 7월 청주에서 있었던 음주운전사고

가해자(SUV)는 혈중알콜농도 0.136상태로 신호무시 직진주행

피해자(택시,승용차)는 신호 받고 좌회전 중에 SUV와 충돌

이 사고로 택시운전자(44,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한시간이 채 되지않아 사망


이 가해자는 이 사건이 있기 전 해에 연달아 두번 음주운전이 적발돼 각각 벌금15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은 상태였음

이후에 이 사건으로 세번째의 음주운전+위험운전치사+도로교통법위반으로 재판에 넘겨짐

추가로 사고를 낸 차량은 업체로부터 장기렌트한 차량이었으나 렌트비 등을 납부하지 않고 편취한 정황까지 포착돼 사기혐의도 추가됨





는 5년 땅땅땅


얼탱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28

고정닉 110

1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비 교주로 있으면 설득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3/03/2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030/2] 운영자 21.11.18 1160313 262
124320 [카연] 그시절 PC방 누나 -1- [66] 태평양의범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4876 155
124318 [주갤] [블라같이보자] 마통론 퍼져서 주갤에 빡친 한녀ㅋㅋㅋㅋㅋㅋ [169] ㅇㅇ(119.71) 00:25 8249 462
124316 [공갤] 9급 후배들에게 8급 공무원이 해주고 싶은 말 [1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5634 88
124314 [L갤] 친구끼리 재미로 키스한다는 멕시코 [1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9696 44
124312 [케갤] 채영 레전드인 이유 [143] ㅇㅇ(221.154) 03.22 11182 111
124310 [당갤] [스압]신발 나눔했는데 300명 중 90%이상이 본문 안읽더라. [117] ㅇㅇ(218.146) 03.22 9632 91
124308 [디갤] 인물늒네 F/W 패션위크 [56] Nulbari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666 24
124306 [주갤] 여시)유투버 오킹 논란만든 여시 취약계층 생리대 3천만원기부도 욕함 [280] 실시간기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7909 293
124304 [레갤] 진지빨고 쓰는 레데리 - 미 국세청 편 [122] badassbi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6400 82
124302 [오갤] 타.쿠.미.곤 런치 후기 [132] 야호(61.82) 03.22 4904 61
124298 [싱갤] 싱글벙글 말로 이십끼형 패는 북곤이형 [12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5713 98
124296 [부갤] 배달의민족 전 CEO가 처음 취직했을때 가장 먼저 깨달은 사실 [51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5967 459
124294 [멍갤] 도로에 버려진거 같다는 리트리버 근황 [3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1979 396
124292 [주갤]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서 말하는 올 여름을 강타 할 여자 패션.jpg [279] 휮자(58.78) 03.22 19233 156
124290 [바갤] 배달대행 사무실의 일상 [196] 등가교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4187 39
124288 [아갤] 애플페이 출시 후 한 유튜버의 변화 [4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5072 427
124286 [중갤] 어제 출시한 국산 갓겜 근황.jpg [703] ㅇㅇ(211.216) 03.22 45856 629
124284 [싱갤] 싱글벙글 충무김밥 가격 근황 [8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7177 730
124282 [빈갤] 오늘 구매한 신발 [196] Damm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5105 71
124280 [야갤] 외국 대학 강의중에 갑자기 교수님이 한국 소주를 깐 이유 [424] ㅇㅇ(211.234) 03.22 32427 245
124276 [싱갤] 3~5월 개봉 예정 기대작 [300] 마이클드산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4162 136
124274 [출갤] 여자들 이기심 때문에 공교육이 망가지는 중 [704] ㅇㅇ(27.117) 03.22 40691 1201
124272 [카연] 소년이여 20만원으로 한달을 버텨라! .MANWHA [136] 망상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5945 128
124270 [쇼갤] 성남시청 기사 [149] ㅋㅋ(211.234) 03.22 14449 88
124268 [주갤] 금사)사내불륜남이 양다리라 엿먹이고 싶다는 불륜녀 [186] 실시간기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5365 118
124266 [국갤] 민주당 사건 터졌다 ㅋㅋㅋ [421] ㅇㅇ(61.254) 03.22 32475 563
124264 [싱갤] 짱깨들 문화강탈.jpg [93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45796 716
124262 [디갤] 디붕이의 사진을 봐줄래? [66] 스앟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8179 50
124260 [야갤] 여의도 헬스장...몰카터졋다 jpg [557] _@/"(59.1) 03.22 53067 628
124258 [케갤] 예약판매 공지에서 신나라 제외시키기 시작한 엔터사들 [1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0150 141
124254 [싱갤] 싱글벙글 가슴이 넘작아서 성별논란있는 여배우 [52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58303 283
124251 [소갤] 냉혹한 맥도날드 근황 [312] ㅇㅇ(223.38) 03.22 47293 250
124249 [야갤] 맨홀에 빠져 죽을뻔한 아이 [258] ㅇㅇ(186.233) 03.22 24792 125
124248 [중갤] 추억의 게임 핀볼이 사라진 이유 [3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3089 368
124247 [야갤] 요즘 논란중인 '스즈메의 문단속' 좌파 반응 ㅋㅋㅋㅋ [106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41038 848
124245 [싱갤] 싱글벙글 한국 하계올림픽 올타임 명장면 top 5.. [28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0471 227
124243 [중갤] 가족경영 덕에 복지가 생겼다는 회사 [2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2498 343
124241 [군갤] 비상상황을 대비한 저장용 빵 만드는 법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4115 127
124237 [바갤] 통수친 디질뻔한 유동이다 [140] ㅇㅇ(223.38) 03.22 15253 116
124235 [자갤] 현대차 안정성 테스트 씹창났다.jpg [452] ㅇㅇ(175.114) 03.22 29641 579
124233 [코갤] 과거 루마니아의 강제 출산 정책 [382] ㅇㅇ(211.238) 03.22 25120 363
124232 [야갤] 일본 여자들이 받고 실망한 선물들.jpg [5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50403 619
124231 [싱갤] 싱글벙글 7천원 라면정식 [38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51338 410
124229 [배갤] 간사이 여행기 - 1 [29] 박기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952 21
124228 [스갤] 오늘자 구제역 발언 [718] ㅇㅇ(211.234) 03.22 34642 371
124227 [주갤] (여성징병)지금의 한녀에게 막타치는건 미래의 한녀들임..reason [736] ㅇㅇ(112.153) 03.22 29935 991
124225 [리갤] Fact)왜 여전히 페이커는 올퍼스트를 못받는가??.MP4 [4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0065 751
124223 [비갤] “돈 들고 튄 녀석 어딨어” 빠따 휘두른 코인회사 대표 [184] ㅇㅇ(118.235) 03.22 26914 105
124219 [싱갤] 싱글벙글 홍콩의 백종원이 말하는 한국음식 [40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2848 35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