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일지..
1일차 - 일지1)
https://gall.dcinside.com/m/game_dev/122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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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벌써 3일차네요
장르는 방치형 로그라이크로 정해졌고 아직은 두개의 장르를 어떻게 잘 버무릴지 실시간으로 고민중입니다
피드백이나 의견 환영합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플레이어의 스탯(영구지속)은 방치형으로 돈을 벌어 업그레이드를할수있고 스킬은 매판 초기화되는식입니다
(세세한 시스템은 어느정도 구상해놓았지만 세세하게 정립이되면 일지로 작성하겠습니다)
일지 시작합니다
1일차 이후 3일차 오늘까지
일단은 킹 메모장으로 기획해놓은 43가지의 스킬을 만들었습니다





스킬은 룸을 하나 클리어할때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외 플레이어 업그레이트탭, 포션탭, 스킬목록탭(유사인벤토리)탭 3가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버전은 해상도에 맞게 UI등 오브젝트가 자리를잡는 적응형 해상도도 만들어놓았습니다
UI는 확실히 감각이없어 어려운것 같습니다
다음 간단한 게임영상과 스킬 몇개 보여드리고 오늘 일지는 마치겠습니다
무언가 많이한거 같은데 딱히 쓰려니까 뭐없네요 ㅋ
화염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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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격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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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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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형스킬


그리고,..

나의 누더기 비쥬얼 코딩 ㅋㄷㅋㄷ 겜스갓흥갓갓
피드백 대환영 의견 좀 많이 주세요
처음 만들어보는 장르고 평소에 모바일 게임도 안해서 너무 힘들어용 엉엉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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