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2mm의 차이...gif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7.26 09:00:01
조회 60597 추천 590 댓글 450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638f332fae954c595607518b6a0dec6de1744933dd198c337c82b005cb5200e4d39dac357c1e88ebf0f6f313565685e68f111b37e643ab05c37f1b896592c809416bccda413309ce9a9c39d8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638f332fae954c595607518b6a0dec6de1744933dd198c337c82b005cb5200e483a0995ad88a4d6fe039d1ebf8d7166f4b9bdc37c7d3f8746438d7699a63a524538ce2c47b08425845577a84


2mm=38cm

1cm 움직이면 과녁에선 190cm가 차이남ㅋㅋ

무려 190배라는 극악의 차이에

매번 똑같은 부동자세를 유지할 수도 없고 풍향 풍속이 매번 바뀌기 때문에 선수들조차 계산보단 느낌과 감으로 쏜다고함



아래는 2016 리우올림픽 장혜진 선수의 10 10 10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638f332fae954c595607518b6a0dec6de1351965d8718c307d8dd802995f088bd47aad3a0b0fd002ba1898d509c869137414fa2c6881d9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90

고정닉 185

3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700 [야갤] 깜짝... 고화질로 영상보면 안되는 이유 .jpg [26]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973 27
22699 [해갤] 메시가 망쳐놓은 유벤투스 근황...jpg [15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5061 433
22698 [주갤] 로또 하지말고 저축 하라던 정은지 [71] 나는(58.77) 10:20 7390 146
22697 [주갤] 19) 40대 여자랑 안해봤으면 상폐녀 거리지 말아라 [175] ㅇㅇ(222.121) 10:10 14083 171
22696 [야갤] 오늘 윤석열 근황.jpg [472] ㅇㅇ(119.63) 10:00 14758 363
22695 [그갤] 배스킨라빈스 그림 [176] 최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12051 247
22694 [싱갤] 싱글벙글 야끼리 애미.JPG [237] 엘레베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21794 279
22693 [스갤] Z플립3 출시 이후 대만 갤럭시 근황.jpg [177] ㅇㅇ(211.52) 09:30 17900 186
22691 [야갤] 고된 우리의 쮸쮸나 슬픈 근황... ...jpg [322] ㅇㅇ(211.38) 09:10 54197 1099
22690 [카연] 자작 보드게임 동아리 - 악인 2 [88]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6033 128
22689 [싱갤] 훌쩍훌쩍 방송에서 대놓고 성희롱당하는 연예인..jpg [142] ㄴㅁ(121.143) 08:50 31532 346
22688 [몸갤] [ㅇㅎ] 젖소 누나 [63] 우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31193 73
22687 [싱갤] 싱글벙글 전세계에서 제일 달콤한 과일.jpg [236]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33042 254
22686 [카연] [19] 운이 좋은 음침ㄴ이 납치당하는 만화.Manhwa [261/1] 푸른고리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24538 767
22685 [소갤] 이타샤 모닝게이 근황....? [158] 모오오오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5891 140
22684 [싱갤] 싱글벙글 뱃살 빼는 법.jpg [126] ㅇㅇ(58.122) 08:00 38020 449
22683 [야갤] 쮸쮸나...쮸니어 작명 대참사...jpg [276] ㅇㅇ(118.235) 07:50 52908 711
22682 [야갤] 아프리카TV... 여캠 도전... 치어리더.. 누나.. gif [134] 누나(14.42) 07:40 26208 96
22681 [싱갤] 싱글벙글 100% 당첨되는 로또 [154] ㅇㅇ(180.69) 07:30 33292 509
22680 [카연] 찐따가 버튜버 하는 만화 (상).manwhA [153] 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8137 357
22679 [중갤] 복돌이가 산다...jpg [361] ㅇㅇ(14.45) 07:10 37960 495
22678 [야갤] 팩트체크) 원전수는 정말 바다를 오염시킬까? [535] ㅇㅇ(106.101) 07:00 21663 703
22677 [싱갤] 싱글벙글...공기업 지방이전+지역인재 근황.JPG [1563] ㅇㅇ(121.175) 01:50 49860 454
22676 [야갤] 오징어게임 트위터 반응 ㄹㅇ...JPG [574] Dd(119.205) 01:40 61186 1133
22675 [야갤] 37년전 일본여고생이 띄운 유리병…jpg [871] 마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55980 1149
22674 [몸갤] [ㅇㅎ] 다람쥐상 [15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3302 79
22673 [싱갤] 싱글벙글 각 시설별 급식 수준.jpg [483] 콱봉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59132 1036
22672 [야갤] 남사친이 나버리고 여친만나러 갔어 눈물나와 ..jpg [564]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54072 410
22671 [중갤] 요즘 급식새끼들은 모르는 꿀잼 플래시 게임...gif [699] ㅇㅇ(219.241) 00:50 63007 439
22669 [싱갤] 싱글벙글 당시엔 아무도 몰랐던 스포일러 [373] 별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60854 938
22668 [야갤] 조선족과 같은 직장 다니면 ㄹㅇ 위험한 이유 ㅎㄷㄷ.jpg [613] ㅇㅇ(175.223) 00:20 50065 915
22667 [주갤] 미시 좋아하면 개추 [198] 조형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54298 418
22666 [야갤] 쮸쮸나...몰카 레전드 ㄹㅇ...jpg [27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84346 1038
22665 [싱갤] 싱글벙글 환영합니다 대참사...jpg [39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59133 518
22664 [카연] 전역하는 만화 [264] 라면이조아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30737 370
22663 [야갤] 우리나라 명문가들의 차례상.jpg [854] ♥파오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79394 1264
22662 [싱갤] 울컥울컥 21세기를 열었던 명작 애니메이션 [674/1] ㅇㅇ(182.213) 09.18 55181 1078
22660 [몸갤] [ㅇㅎ] 야벅지모음 [112] ㅇㅇ(220.73) 09.18 64654 255
22659 [싱갤] 오싹오싹 한국 도시미관을 망치는데 크게 기여한 기업.jpg [552] ㅇㅇ(110.70) 09.18 63412 767
22658 [기음] 삼겹살 = 수출 잔여육? 한국 삼겹살의 역사 1~4(完) [445] dd(122.34) 09.18 30305 514
22657 [야갤] 기자가 야붕이 레전드 ㄹㅇ...JPG [232] Dd(119.205) 09.18 51083 495
22656 [중갤] (스압) 오딘 여캐 모델링 모음 [724] ㅇㅇ(121.130) 09.18 66388 727
22655 [싱갤] 싱글벙글 두민이 근황 [405] ㅇㅇ(118.235) 09.18 49014 710
22654 [야갤] 짜장면.. 먹으러... 한국 온... 日... 왕가슴.. 누나.. gif [393] 누나(14.42) 09.18 63354 378
22653 [카연] 매크로 용사 18 [58] 이름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9564 120
22652 [싱갤] 싱글벙글 25년전 추석 귀성길 풍경.jpg [56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43012 406
22651 [디갤] 21.09.18 새벽 두물머리 사진(9pic) [113] 작은불빛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3929 60
22650 [야갤] 야붕이들 화들짝...! 캄보디아 등굣길... .JPG [856] 시노노메하카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82076 1440
22649 [싱갤] 싱글벙글 자식들 팔에 문신새긴 아빠 [588]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72232 1248
22648 [몸갤] [ㅇㅎ] (꿀팁)여성의 가슴을 보면 이런 효과가??..GIF [317] ThugBo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88262 60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