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중국새끼들의 한일 비하용어ㅋ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7.26 13:05:01
조회 91359 추천 1,464 댓글 658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1eacd6300edad0d1a2f6600b3f0a7cdf802e4f220ba200b678de2b5e5ddccea66e481b94cb5d3fb69f612bcc295d6ad2a2a8c3a1c7bb728b6565ce9b9


한국


가오리방쯔 (고려봉자)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1eacd6300edad0d1a2f6600b3f0a7cdf802899e24b927006e8ae0b7e6b7abbb329f893e49047064c78612ab37359b017a8bbcf33cbb120971885fd621f1c42f39b1db5c9e3b71d8bd21a0b171cdcf1ba212082bdf

직역하면 ​"고려의 몽둥이같은 새끼"​ 라는 뜻으로 짱깨들이 대표적으로 한국을 비하할 때 쓰는 말 ​


고구려시절부터 시작된 것으로 추정한다.



쩡깨에서 한국인나 조선족을 지칭할 때 주로 사용하는 단어이며, 한국인 외에 북한인, 산둥성 사람에게도 사용함

그러나 애초에 한국사람들 사이에선 별로 타격감도 없음



짱깨에서 방쯔라는 건 주로 행동에 융통성이 없고 고지식한 사람들에게 자주 붙여지는 별명인데 대표적으로 산둥 사람들에게 산둥 방쯔라는 별명을 쓴다고 함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1eacd6300edad0d1a2f6600b3f0a7cdf802e4f220ba200b678de2b5e5ddccb46533fb01d1725274ab6cc34c587e1a33bc49d4f6a9f5f28a45603b0758d90cf11c8356

참고로 연변의 조선족들은 한족들의 가오리방쯔에 대한 미러링으로 쭝꿔쭈(중국의 돼지새끼)​ 라며 응수한다고 하는데


짱깨에서는 매우 심한 욕설로 한족들을 돼지에 비유하고 있는 것은 한족들이 위생을 청결하게 관리하지 않아 더럽다는 의미라고 하노








일본


르번구이쯔 (일본귀자)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1eacd6300edad0d1a2f6600b3f0a7cdf802899e24b927006e8ae0b7e6b7aaea618235fe9a09f2fae5a827dd03100f5d65a2d6ed1340fa13065470b030c38d6c76faacb725a80b38f4f8

직역하면 "일본의 귀신같은 새끼" 라는 뜻으로 짱깨들이 대표적으로 일본을 비하할 때 쓰는 용어로



일제시대때 일본군이 신명나게 페스티벌을 열어서 그 명성탓에 귀신 귀를 붙여 르번구이쯔라고 한다고 하노



특히나 센카쿠 열도 문제 때문에 소일본​ 만큼이나 특히 자주 사용하지만 일본에서는 정작 모에화를 하고 있는데..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1eacd6300edad0d1a2f6600b3f0a7cdf802899e24b927006e8ae0b7e6b7a0ea673288c95fdefbde2e9ba8ffc7ce0d21166538928d7384afa7a37386ad21df85cde8c4aff66afb916a18490ebc0c11801708dcc81c74f874cc1560e1874528504e9c59

일본에서는 니혼 오니코라고 직역하면서 캐릭터를 빨고 있는데 그 이유가 중국에서 이름 끝에 아들 자가 들어가면 새끼, 놈 이라 지칭하지만 일본에선 여성 이름에 아들 자를 넣어 ~코 라고 부르기 때문에 이렇게 됨ㅇㅇ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86d51eacd6300edad0d1a2f6600b3f0a789aaa57a9af9a14dae6965bc4fd8255fae47a0f820939bb104113263649714

진짜 짱깨들은 별명도 구질구질거리는게 참 짱깨스럽노ㅋㅋ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464

고정닉 262

5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708 [싱갤] 싱글벙글 한국꺼 베낀 태국인 [56] ㅇㅇ(223.39) 12:00 12492 155
22707 [해갤] 축신조 멀티골.webp [161] 직사의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12701 273
22706 [야갤] 추석... 귀향.. 차비 마련... 여캠 누나.. gif [108] 누나(14.42) 11:40 9468 35
22705 [싱갤] 싱글벙글 동물의 치악력.jpg [326] ㅇㅇ(220.125) 11:30 23178 262
22704 [싱갤] 두근두근 동물 라이벌매치.jpg [365] ㅇㅇ(220.125) 11:20 21747 192
22703 [야갤] 1,800원... 뚝배기 소불고기... 컵라면... jpg [228] 라면(14.42) 11:10 17371 48
22702 [싱갤] 싱글벙글 22년도 군대 [464] ㅇㅇ(116.39) 11:00 30406 386
22701 [몸갤] [ㅇㅎ] 개구리룩 양녀 사진 [78] ThugBo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28907 94
22700 [야갤] 깜짝... 고화질로 영상보면 안되는 이유 .jpg [64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24771 127
22699 [해갤] 메시가 망쳐놓은 유벤투스 근황...jpg [2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0119 601
22698 [주갤] 로또 하지말고 저축 하라던 정은지 [152] 나는(58.77) 10:20 25758 434
22696 [야갤] 오늘 윤석열 근황.jpg [725] ㅇㅇ(119.63) 10:00 26688 589
22695 [그갤] 배스킨라빈스 그림 [301] 최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24285 434
22694 [싱갤] 싱글벙글 야끼리 애미.JPG [347] 엘레베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32307 449
22693 [스갤] Z플립3 출시 이후 대만 갤럭시 근황.jpg [255] ㅇㅇ(211.52) 09:30 29057 269
22691 [야갤] 고된 우리의 쮸쮸나 슬픈 근황... ...jpg [371] ㅇㅇ(211.38) 09:10 63616 1246
22690 [카연] 자작 보드게임 동아리 - 악인 2 [94]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7911 135
22689 [싱갤] 훌쩍훌쩍 방송에서 대놓고 성희롱당하는 연예인..jpg [181] ㄴㅁ(121.143) 08:50 42434 485
22688 [몸갤] [ㅇㅎ] 젖소 누나 [80] 우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41310 105
22687 [싱갤] 싱글벙글 전세계에서 제일 달콤한 과일.jpg [29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2204 330
22686 [카연] [19] 운이 좋은 음침ㄴ이 납치당하는 만화.Manhwa [302/1] 푸른고리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31465 884
22685 [소갤] 이타샤 모닝게이 근황....? [176] 모오오오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0923 180
22684 [싱갤] 싱글벙글 뱃살 빼는 법.jpg [142] ㅇㅇ(58.122) 08:00 46752 559
22683 [야갤] 쮸쮸나...쮸니어 작명 대참사...jpg [286] ㅇㅇ(118.235) 07:50 58365 774
22682 [야갤] 아프리카TV... 여캠 도전... 치어리더.. 누나.. gif [160] 누나(14.42) 07:40 35252 131
22681 [싱갤] 싱글벙글 100% 당첨되는 로또 [182] ㅇㅇ(180.69) 07:30 40379 641
22680 [카연] 찐따가 버튜버 하는 만화 (상).manwhA [174] 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2023 400
22679 [중갤] 복돌이가 산다...jpg [387] ㅇㅇ(14.45) 07:10 44329 585
22678 [야갤] 팩트체크) 원전수는 정말 바다를 오염시킬까? [586] ㅇㅇ(106.101) 07:00 25273 806
22677 [싱갤] 싱글벙글...공기업 지방이전+지역인재 근황.JPG [1657] ㅇㅇ(121.175) 01:50 53916 511
22676 [야갤] 오징어게임 트위터 반응 ㄹㅇ...JPG [627] Dd(119.205) 01:40 67660 1248
22675 [야갤] 37년전 일본여고생이 띄운 유리병…jpg [917] 마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61918 1262
22674 [몸갤] [ㅇㅎ] 다람쥐상 [16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8428 87
22673 [싱갤] 싱글벙글 각 시설별 급식 수준.jpg [513] 콱봉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64316 1137
22672 [야갤] 남사친이 나버리고 여친만나러 갔어 눈물나와 ..jpg [593]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59889 449
22671 [중갤] 요즘 급식새끼들은 모르는 꿀잼 플래시 게임...gif [736] ㅇㅇ(219.241) 00:50 67173 478
22669 [싱갤] 싱글벙글 당시엔 아무도 몰랐던 스포일러 [387] 별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65127 1005
22668 [야갤] 조선족과 같은 직장 다니면 ㄹㅇ 위험한 이유 ㅎㄷㄷ.jpg [652] ㅇㅇ(175.223) 00:20 54003 980
22667 [주갤] 미시 좋아하면 개추 [208] 조형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59274 457
22666 [야갤] 쮸쮸나...몰카 레전드 ㄹㅇ...jpg [27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87638 1072
22665 [싱갤] 싱글벙글 환영합니다 대참사...jpg [40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62799 559
22664 [카연] 전역하는 만화 [274] 라면이조아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32714 390
22663 [야갤] 우리나라 명문가들의 차례상.jpg [879] ♥파오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82458 1304
22662 [싱갤] 울컥울컥 21세기를 열었던 명작 애니메이션 [703/1] ㅇㅇ(182.213) 09.18 58387 1149
22660 [몸갤] [ㅇㅎ] 야벅지모음 [117] ㅇㅇ(220.73) 09.18 69099 275
22659 [싱갤] 오싹오싹 한국 도시미관을 망치는데 크게 기여한 기업.jpg [571] ㅇㅇ(110.70) 09.18 66667 799
22658 [기음] 삼겹살 = 수출 잔여육? 한국 삼겹살의 역사 1~4(完) [485] dd(122.34) 09.18 32076 538
22657 [야갤] 기자가 야붕이 레전드 ㄹㅇ...JPG [232] Dd(119.205) 09.18 53482 523
22656 [중갤] (스압) 오딘 여캐 모델링 모음 [738] ㅇㅇ(121.130) 09.18 68995 746
22655 [싱갤] 싱글벙글 두민이 근황 [418] ㅇㅇ(118.235) 09.18 50662 73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