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밤중에 폐교 탐방 함부로 가지마라 큰일난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59.187) 2021.07.27 01:05:02
조회 67531 추천 926 댓글 408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b86fa11d02831eebc6c37c2fa034916fac403212305e21240c92ffa319b62a601d057ff1c68df007d08d9e36049854f8261e15581d6135689bd0cf315d1d41dd245831eda47c453e89dde49481cc7e5d432f35e19

텅빈 폐교인줄 알고 신나게 쏘다녔는데 사람 살더라


학과 선배 븅신같은 놈이 만화를 너무 많이 봤는지 당신 여기서 뭐하냐 뭐하는 사람이냐 물었다가 그 양반 뚜껑 열려서

여기 사유지다 경찰 부르겠다 소동 벌어졌음

결국 진짜로 한 20분 뒤에 경찰 출동하고 살면서 처음으로 빽차 뒷칸 탑승함

그 사람은 지방법원 경매로 도에서 폐교 매입한 사람 맞았고 폐교 활용해서 레크레이션 사업 며칠 동안 구상하던 중에 우리를 만난거였음

남의 사유지 밤중에 들어가면 꽤나 복잡해진다 다행히 검찰 송치까지는 안 갔지만 우리도 한동안 경찰서 가서 조서 쓰고 대질까지 받았음

밤에 폐교 가지마라



출처: 공포이야기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926

고정닉 236

7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군대 선임도 함부로 못했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9/14 - -
22381 [주갤] 추석음식하려고 마트에서 장보는 보단 [16] 분홍빤쓰(14.33) 20:45 972 5
22380 [싱갤] 한국 해군 잠수함 내부생활 모습 [230] ㅇㅇ(211.215) 20:35 16164 223
22379 [야갤] 짱깨 규제 폭풍 이후 중국 기업들 ㄹ황 ㅋㅋㅋ [372] ㅇㅇ(125.177) 20:25 17433 445
22378 [중갤] 어제나온 로아 아바타 현황.jpg [288] ㅍㅍ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25747 285
22377 [싱갤] 오싹오싹 개슬람에 강간당한 후 강제 결혼하는 한녀들.jpg [447] ㅇㅇ(121.161) 20:05 29569 309
22376 [페갤] 진라면 근황.JPG [254] ㅇㅇ(61.85) 19:55 22596 141
22375 [주갤] [ㅇㅎ]누가 겨울이 곧이래 [79] 69(121.142) 19:45 17089 31
22374 [여갤] 상고누나 주식예능 근황 [151] ㅇㅇ(118.217) 19:35 24431 207
22373 [중갤] 플레이어 안면 인식하는 짱깨겜 근황ㅋㅋㅋ.jpg [265] ㅇㅇ(110.70) 19:25 40346 396
22372 [카연] 낯선 곳에 홀로 남겨진 어린아이 만와 .manhwa [128] 급양만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13380 265
22371 [삼갤] 몽고메리 사과문.news [114] ㅇㅇ(223.39) 19:05 17900 112
22370 [싱갤] 싱글벙글 한국 밭은 너무 작아요.jpg [536] ㅇㅇ(119.70) 18:55 39615 480
22369 [싱갤] 싱글벙글... 20대 한녀말투 연기한 배우 근황... JPG [539] ㅇㅇ(117.111) 18:45 45867 574
22368 [군갤] 천안함 막말 교사 중징계 [357] ㅇㅇ(155.230) 18:35 21074 282
22367 [M갤] 인성쓰레기다 vs 잘했다로 반응 갈린 에타 체크카드 주운사람 [832] ㅇㅇ(222.121) 18:25 31408 364
22366 [교갤] 화물 노조때문에 ㅈ된 빠리바게트 [340] 플루트는목관악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30285 182
22365 [연갤] [ㅇㅎ]사쿠라이 키호 ( 桜井木穂 ) [125] 바바바밤비(218.154) 18:05 18476 129
22364 [야갤] 이영돈 홍준표 캠프 보류 입장) 더 이상 참지 않겠다 [336] ㅇㅇ(223.38) 17:55 19180 301
22363 [야갤] 초등학교 피범벅 범죄사건 ㄷㄷ [600] ㅇㅇ(223.33) 17:45 52654 1097
22362 [치갤] 재난지원금 받고 좋아하는 새끼들 필독.jpg [871] ㅇㅇ(118.235) 17:35 43964 679
22361 [아갤] 킹차갓무직에 이은 [295] 超敗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1921 143
22360 [새갤] 팩트) 우병우 복역기간은 4일 남은 게 아니다 [399] ㅇㅇ(211.36) 17:15 24940 574
22359 [싱갤] 와들와들 배민사장님 ..jpg [835] ㅍㄹ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49619 749
22358 [새갤] [단독] 대장동 '성남의뜰' 초고속 선정…내부자가 심사했다 [160] 보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12919 243
22357 [기갤] 남편 떠본 친척동생 [390] ㅇㅇ(119.70) 16:45 55579 324
22356 [몸갤] [ㅇㅎ]동일인물 짤줍 [15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50858 98
22355 [야갤] 이와중에... 역차별 주장한 남성공무원 근황 .gisa [917]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39123 1006
22354 [군갤] 유엔 사무총장 "미국도 못한걸 왜 바라냐" [471] 윾식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3556 257
22353 [주갤] 마약에 무면허에 사람죽엿는데 꼴랑 3년 [613] 보단이(14.6) 16:05 36976 614
22352 [싱갤] 훌쩍훌쩍 영화찍다 얼굴 70바늘꼬맨 여배우 [362] ㅇㅇ(122.42) 15:55 50955 740
22351 [보갤] [단독]찢,기획단에'음란물노출'교수임명…'성평등·MZ세대 고려무색 [269] 고슴도치딩가딩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2677 547
22350 [싱갤] 싱글벙글 빗갤 결혼 파투 [669] ㅇㅇ(223.38) 15:35 42930 414
22349 [기갤] 부산 환자에게 프로포폴 투약 후 유사성행위 한 50대 의사 구속 [543] 0000(211.230) 15:25 32659 234
22348 [군갤] 15살에 IS 합류.. 조직원 아이 낳은 英여성의 후회 [560] GB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46081 476
22347 [트갤] 현재 리니지m 상황요약....jpg [398] ㅇㅇ(118.235) 15:05 50729 611
22346 [싱갤] 싱글벙글 남자는 머리빨... [532] ㅇㅇ(223.39) 14:55 76858 939
22345 [몸갤] [ㅇㅎ]하늘색 슬립 [225] 스빠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66318 226
22344 [싱갤] 싱글벙글 허영만 화백 초기작들 언급이 없는 이유 [385]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46886 590
22343 [야갤] [단독] 조성은, 박지원 국정원장 또 만났다 [352] ㅇㅇ(175.116) 14:25 23485 411
22342 [싱갤] 싱글벙글 동남아 거울치료.jpg [764] ㅇㅇ(39.7) 14:15 57411 1166
22341 [킥갤] 킥보드로 국토 종주 1일차 [795] 킥할아버지(121.133) 14:05 32274 103
22340 [야갤] 고등학교 페미니즘 물리 교과서 근황.jpg [930] ㅇㅇ(124.53) 13:55 68121 1534
22339 [싱갤] 싱글벙글 쏘우를 많이본 정공.jpg [354] 백골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59950 697
22338 [카연] 증조할배의 치과 공감 만화~~! [231] 증조할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28948 399
22337 [군갤] 북한 철도 상태 특) 통일부가 인증한 병신 [449] ㅇㅇ(59.7) 13:40 42596 436
22336 [싱갤] 싱글벙글 통금때문에 머리카락 잘린 스무살.jpg [541] ㅇㅇ(220.73) 13:35 54460 487
22335 [야갤] 스압) 추억이 새록새록 추억의 과자/불량식품 모음 [803] ㅇㅇ(125.177) 13:30 51422 525
22334 [해갤] 아니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120] Guardia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32041 137
22333 [연갤] 요다 유우키 (与田祐希) [108] 바바바밤비(218.154) 13:20 18348 64
22331 [싱갤] 오싹오싹 아가 재우는 엄마...gif [718] ㅎㅎ(114.108) 13:10 63242 39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