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한남 비만율의 진실

ㅇㅇ(175.114) 2021.07.28 08:50:01
조회 51945 추천 1,205 댓글 442


매일같이 실베와 싱벙갤을 눈팅하는 프로싱붕이라면 며칠 전 실베에서 이 글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b35035bcdc8bbc3f8bfb4070937d69f2b2e6920e069fd9ce



언제나 그렇듯이 야갤에서 여론조작을 하는 '특정 세력'이 한남을 씹돼지 집단으로 만들고, 그 글이 실베까지 온 것이다.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eb1db8dba3581fb421eaf91f59698ecc85c49c01eb80a


순진한 싱붕이들은 저걸 보고 '어 진짜인가? 한남들 씹돼지 맞음?' 하고 속아 넘어갈 수 있다.


페미랑 성별갈등을 거르고 과연 한남 씹돼지론이 사실인지 한 번 체크하고 넘어가지 않을 수 없다.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eb1db8dba3581fb421eaf90a4c1cbb2c9001ec01eb80a


아주 빠르게 찾아본 자료. 실제로 남자 비만율이 2019년에 41.8퍼센트를 찍었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정의에 '체질량지수(BMI) 25 이상인 인구'를 비만으로 정의했음을 알 수 있다.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eb1db8dba3581fb421eaf90f09b9fe6980443c004a60a


하...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b35035bcdc8bbc3f8bfb4070c6056340e9a41283d912a2d4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b35035bcdc8bbc3f8bfb4070937f6ca5b2e6930e069fd9ce



줄리엔강도 비만 뜨는 그 BMI 가지고 선동했었노?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eb1db8dba3581fb421eaf91fe92cee3cc564fc01eb80a


게다가 한국은 비만 기준을 빡세게 잡아서 국제 기준으로 볼 경우 한남 비만율은 6.9%까지 떨어진다. 한남 ^6.9^가 비만율 얘기였노?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b7aae4df573fb1dc8dbe59d9a9171cc8477895413fddae


"니들이 줄리엔강이노? 운동 안해서 지방덩어리인 한남이 핑계대노!"


라는 주장이 나올 수 있으므로 성별갈등, 페미와 상관없이 조금 더 알아보자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eb1db8dba3581fb421eaf9fa5919db798074dc01eb80a


한남 평균 체지방률 '20~23%'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eb1db8dba3581fb421eaf9ea293cab79a574fc004a60a



보면 알겠지만 아주 평범한 체형이다.


결국 한남 씹돼지론은 한남에게 자기들이 가지고 있던 돼지 프레임을 덮어씌우려는 특정 세력의 개수작이라 할 수 있겠다.


기존에 씹돼지 판정을 받았던 세력이 어디인지는 성별갈등 조장과 특정 주제를 피하기 위해 언급하지 않겠다.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eb1db8dba3581fb421eafcdff9498e09c004fc004a60a



궁금증 해결!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205

고정닉 302

6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인상과는 달리 의외로 사고 안 친 스타는? 운영자 21/09/28 - -
23894 [야갤] [ㅇㅎ]신작 촬영... 日 열도... 왕가슴... 누나... gif [23] 누나(14.42) 17:25 1333 7
23893 [장갤] “팀장님, 이 사람 신분조회 결과가 이상해요!” [20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16029 436
23892 [싱갤] 싱글벙글 수능근황.jpg [389] ㅇㅇ(118.218) 17:05 17281 177
23891 [갤갤] 미패드5 리뷰하던 유튜버 해킹당함 [298] 사토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13922 196
23890 [싱갤] 싱글벙글 한국인 친구 사귈때 필수 k-밈 [314] ㅇㅇ(121.172) 16:45 32700 159
23888 [엠갤] 온앤오프 그 손가락 대참사.gif [337] 미야와키사누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23957 426
23887 [싱갤] 싱글벙글 k군대 해설 [200] ㅇㅇ(14.39) 16:15 25063 381
23886 [야갤] 대한민국의 아버지 차이..jpg [512] 나야트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49640 917
23885 [싱갤] 싱글벙글 윌스미스 [403] ㅇㅇ(58.228) 15:55 29981 483
23884 [몸갤] [ㅇㅎ]젖가슴 [144] 짤업로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1120 118
23883 [싱갤] 싱글벙글 4년만에 배송온 택배 [285] ㅇㅇ(175.196) 15:35 40938 546
23882 [해갤] u23경기에서 태갓콜라보 나왔네요 [103] ㅇㅇ(175.223) 15:25 10739 87
23881 [야갤] 안철수 근황……jpg [544] ㅇㅇ(223.62) 15:15 40677 474
23880 [싱갤] 싱글벙글 김치냉장고속 1억.... [402] OOT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34283 348
23879 [롯데] 이번엔 MBC가 아닌 KBS가 사고쳤노? [452] ㅇㅇ(175.200) 14:55 27262 273
23878 [군갤] 공군 여중사 자살사건 근황 [418] ㅇㅇ(165.132) 14:45 38522 272
23877 [싱갤] 싱글벙글 부산딸배 근황 [277] ㅇㅇ(223.39) 14:35 34588 317
23876 [야갤] 누나들... 환장하는... 스타벅스... 실시간... 상황... jpg [520] 스타벅스(14.42) 14:25 53229 409
23875 [주갤] 곽상도 '2030 다들 하는건데 왜 우리아들한테만’ [1069] ㅇㅇ(223.38) 14:15 33010 593
23874 [싱갤] 싱글벙글...90년대생 감별하는 애니...jpg [766] ㅇㅇ(210.94) 14:05 49492 403
23873 [기갤] 대통령이 칭찬했던 ‘13평 임대주택’…9개월 넘게 공실 [528] ㅇㅇ(223.38) 13:55 30107 378
23872 [몸갤] [ㅇㅎ]엉덩이 [116] 짤업로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33867 177
23871 [싱갤] 싱글벙글 여고생 참교육하는 아저씨.manwha [188] ㅇㅇ(220.73) 13:45 34685 404
23870 [카연] 폰게임 추천하는만화 - 로라라라 [172] 망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9307 124
23869 [해갤] 크루이프 추모 엘클라시코.... 구토 수준 레전드였던 경기.jpg [258] ㅇㅇ(39.124) 13:35 28081 865
23867 [싱갤] 싱글벙글 인종청소의 계기가 후장 자위? [315] ㅇㅇ(121.185) 13:25 42389 435
23865 [카연] 상한 달걀 [184] thanato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28793 270
23864 [기음] 상수역 에르메스 돈까스 츠키젠.jpg [346] dd(122.34) 13:10 37533 219
23863 [싱갤] 충격충격 서프라이즈 올타임 레전드 [325/1] ㅇㅇ(118.217) 13:05 39974 369
23862 [해갤] 토트넘 상황 요약 짤.........gif [288] 중앙대딱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46539 1423
23861 [싱갤] 싱글벙글 독일에서 한국책이 인기있는 이유.jpg [493] ㅇㅇ(175.206) 12:55 49414 684
23860 [중갤] 킹갓박스 근황.goat pc [474] WATAR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43348 320
23859 [몸갤] [ㅇㅎ]아오이 츠카사 [165] Ra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36562 172
23858 [카연] 도태한남VS도태한녀 [341] 우아아아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41163 682
23857 [싱갤] 싱글벙글 36년 동안 일 안한 남자의 최후 [379] 슨상님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53247 801
23856 [위갤] 만화) 위린이가 알중의 길로 가기 위한 팁 [66] 칼라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12325 91
23855 [카연] 아포칼립스(아웃브레이크) -20화- [113] 지존박실짱짱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7491 143
23854 [싱갤] 싱글벙글 중국군 군비증강 근황.jpg [1031] ㅇㅇ(125.134) 12:20 39001 290
23853 [토갤] 무리뉴와 레비는 어떻게 갈라서게 됐을까? [170] ㅇㅇ(1.225) 12:15 16572 290
23851 [중갤] 중붕이 아빠 겜 너무 열심히함 [631] ㅈ망겜수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2642 864
23850 [몸갤] [ㅇㅎ]강태리 란제리 떴다 [21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58001 161
23849 [야갤] 사회복무요원 현실.jpg [1269] ㅇㅇ(211.54) 11:55 89710 2084
23848 [카연] 찬란한 연방의 출항식에 대해 [82] 셋하나둘은둘셋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15110 93
23847 [싱갤] 싱글벙글 엄마 미안해 메타 [280] ㅇㅇ(121.174) 11:45 53664 924
23846 [야갤] 아파트 외벽청소중 줄 끊어져 15층 아래로 추락 [574] ㅇㅇ(124.53) 11:40 32086 342
23845 [리갤] 념글요청) 현재 롤 최악의 게임 강제패배 버그 떴다 . jpg [350] 정상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62849 618
23844 [싱갤] 스압) 싱글벙글 90년생 추억의 오락실 여캐들.jpg [334] ㅇㅇ(112.186) 11:30 44032 220
23843 [야갤] 오징어겜... 열풍 필리핀..jpg [537]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63462 1210
23842 [새갤] JTBC에서 또 큰거 터졌다 [293] NY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40090 631
23841 [싱갤] 싱글벙글 좆소기업 VS 중견기업 차이 [319] ㅇㅇ(121.171) 11:15 47524 47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