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훌쩍훌쩍 찐따의 설움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7.28 10:00:02
조회 54154 추천 767 댓글 453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bdc63a6e2c6c239d0e23ef5b92552cd62d0b5daa1a67036b37c21747b97d87a464c37fcdcb7ecd414fae9e10ef8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bdc63a6e2c6c239d0e23ef5b92552cd62d0b5daa1a67036b37c21747b97d87a464c35ac6a984ddb7201dab57ca9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bdc63a6e2c6c239d0e23ef5b92552cd62d0b5daa1a67036b37c21747b97d87a464c32cabbd292a7a5bc62479011




양아치 일진 짱깨가 각잡고 괴롭히는 바람에


국제 사회에서 괜히 대만이랑 같이 놀았다가 찍힐까봐 두려워서 놀아주는 상대가 없다보니


'대만' 이라는 이름을 내세우지 못하고 '중화 타이베이' 라는 이름으로서


짱깨 꼬붕으로 간신히 국제 행사에 참석하는 상황이라


한국이 자기네를 '대만' 이라고 불러줬다고 질질 짜며 감동하는 모습이다.



우리가 아무리 외교 좆박고 국제 찐따짓 해도


진짜 국제 찐따 앞에선 컨셉이 되어버리네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67

고정닉 211

3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542 [싱갤] 싱글벙글 방위산업 [59] ㅇ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2434 163
23541 [야갤] 오징어게임… 국뽕들 논리 레전드.txt [984] ㅇㅇ(14.52) 07:10 37872 1323
23540 [싱갤] 싱글벙글 살면서 본 제일 골때리는 비건 빌런.jpg [106]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3240 196
23539 [모갤] 사망선고 교외선 [344] 흑임자양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27892 142
23538 [군갤] 통역사가 통역 잘못해서 적진 점령한 썰 푼다.afghan [221] 시마시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29691 318
23537 [싱갤] 확실확실 ㅈ징어게임같은 노출없는 만신.jpg [304] ㅍㅍ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55958 861
23536 [미갤] 대마의 유익함 [431] 꼬북단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2186 440
23535 [싱갤] 싱글벙글 독일어와 프랑스어 [433] ㅇ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36516 491
23534 [몸갤] [ㅇㅎ] 뒤 [76] ㅇㅇ(1.241) 01:00 32666 64
23533 [바갤] 어린이 보호구역 전용 튜닝 했음 [242] 깅깅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38612 272
23532 [싱갤] 싱글벙글 옛날 해리포터 자막 레전드.jpg [31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46547 497
23531 [야갤] 문징어 게임 레전드 . JPG [522]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73592 1379
23530 [겨갤] 뭐.. 뭐노 이게.... [288] ㅇㅇ(211.184) 00:20 46037 384
23529 [싱갤] 싱글벙글 미국피자 vs 한국피자 가격 비교.jpg [662]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52984 654
23528 [야갤] 문재앙 그리스행 직행중....jpg [775] 메좆의야짤타임1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66493 1270
23527 [히갤] 불금을 맞아서 올리는 DC 애니메이티드 무비 유니버스 작품들 리뷰 [138] 팽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8155 59
23526 [부갤] 서남권에서 애 키우려면 참고해라 [518] ㅇㅇ(61.36) 09.25 49538 531
23525 [A갤] [ㅇㅎ] 나 정도면 이 정도는 충분히 [169] 데비루네유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39524 92
23524 [싱갤] 썰/정보 체코 직장인들 평균 월급과 일상.jpg [460]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40061 248
23523 [해갤] 나믿가믿 가코신 꼴랑이 부사장행 ㅋㅋㅋㅋ [136] ㅇㅇ(121.150) 09.25 19428 152
23522 [새갤] 20대가 홍준표 지지하는 이유. txt [1255] ㅇㅇ(211.34) 09.25 42441 1395
23521 [기음] 동네 돈카츠 조지고 왔다.jpg [614] 텐노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46768 234
23520 [싱갤] 싱글벙글 문신 후회하며 제거 수술받는 20대여성.jpg [971]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67606 708
23519 [싱갤] 싱글벙글 우리나라 컨텐츠가 굉장한 이유.jpg [423] ㅇㅇ(218.156) 09.25 56259 1466
23518 [싱갤] 싱글벙글 남친 고민 [849] ㅇㅇ(211.246) 09.25 67034 331
23517 [싱갤] 썰/정보 일본잼민이들이 10월부터 학교에서 배우는수업 [581]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51549 512
23516 [야갤] 윤석열 지지카페 톡방 근황..jpg [688] ㅇㅇ(61.254) 09.25 61472 1086
23515 [배갤] [ㅇㅎ] ㅂㄲ [132] ㅇㅇ(218.239) 09.25 39492 71
23514 [토갤] 스압) 토붕이 캬루 피규어 만드러 봤워 [372] ㅃ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9801 495
23513 [카연] 작은 여사친.manhwa [348] 김바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50249 451
23512 [기음] 칼로리 폭탄 러시아 샐러드와 양고기 샤슬릭.jpg [221] dd(122.34) 09.25 37023 397
23511 [군갤] 터키 경제 지금 약빠는거 같다 [274] ㅇㅇ(222.99) 09.25 47483 332
23510 [건갤] (장문)머전건베게이 이제 깨서 후기 남긴다 [142] hipsh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2628 88
23509 [야갤] 오징어 게임 표절논란...ㄹㅇ 표절의 민족..jpg [1875] 샨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79711 1894
23508 [중갤] 의사 선생님...요즘 불면증이 심합니다... [786/1] ㅇㅇ(221.159) 09.25 66717 1295
23507 [스갤] s21u 12+4기가 vs ip13pm 6기가 램 리프레시 테스트 결과 [409] ㅇㅇ(218.235) 09.25 24550 316
23506 [국갤] [속보] 대한배협: 쌍둥이 그리스 이적 끝까지 막겠다 jpg ㄷㄷㄷ [663] ㅇㅇ(192.16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34135 320
23505 [코갤] 카카오페이 증권신고서 뜯어보기 [161] hushpuppiesdo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32505 201
23504 [연갤] [ㅇㅎ] 이시다 모모카 (石田桃香) [102] 바바바밤비(218.154) 09.25 27962 77
23503 [싱갤] 싱글벙글 이름을 잃어버린 영국아저씨 [345] ㅇㅇ(122.42) 09.25 55468 790
23502 [국갤] 어제 최재형 펜앤마이크 나온거 봄? [231] ㅇㅇ(220.87) 09.25 19643 158
23501 [싱갤] 싱글벙글 남고에서 남돌빨면 안되는 이유... [934] ㅇㅇ(223.38) 09.25 73988 1085
23500 [야갤] 실시간 쿠팡 근황.coupang [784] 유동닉(119.206) 09.25 95143 1210
23499 [싱갤] 싱글벙글 여자들만 미성년자 이성한테 할수 있는 드립 [615]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81555 2042
23498 [싱갤] 싱글벙글 포장사진과 내용물이 일치하는 제품들.jpg [411] ㅇㅇ(219.249) 09.25 60561 604
23497 [싱갤] 싱글벙글 학부모.gif [8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65890 564
23496 [야갤] 새로 산 노트북...다른 사람 사진이 ㄹㅇ...jpg [655]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95741 1264
23495 [야갤] 센징어게임... 시원한 일침 떴다...jpg [1072] ㅇㅇ(182.217) 09.25 80505 1092
23494 [야갤] 카카오... 선물 환불 수수료 근황 .jpg [587]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75752 1083
23493 [연갤] [ㅇㅎ] 아논(あのん)사진 몇장 [121] 바바바밤비(218.154) 09.25 37647 12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